[Tistory] 보라카이 여행후기~~

보라카이 여행후기 2014년 4월5일~4월9일 3박 5일의 일정으로 보라카이를 다녀왔습니다. 보라카이에 가기 전에 아일러브 보라카이페에 가입해서 매일 출석체크하고.. 보라카이 날씨를 물어보곤했습니다. 보라카이에 다녀온지 벌써 두달이 지났습니다. 아직도 사진정리를 하지 못했습니다. 회사 직원 워크샵으로 갔기에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고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여행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4월 5일(토)~4월 9일(수) 3박 5일간의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가든리조트였구요. 첫날은 숙소에 도착하니 5시쯤 되었습니다. 짐을 풀고, 저녁먹고 자유시간으로 직원들끼리 화이트비치 해변가를 거닐었습니다. 불쇼구경도 하고, 보라카이의 밤하늘도 구경하고, 설레는 맘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둘째날(6일) 오전에 일..

[Tistory] 보라카이 여행 후기

보라카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는 동네이다. 10년전에 갔다 온 바기오라는 동네와 비슷할 정도.. 여행 후기 썰을 풀어보도록 하겠다.1. 여행일정 : 2015년 8월 12일 20시 50분 출발 PR 491편 ~ 2015년 8월 15일 20시 도착햐는 PR 490편 2. 여행사 : 하나투어 다이어트 상품항공사 보통 보라카이는 마닐라나 세부에서 경유하여 까티클란 공항으로 가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요즘은 깔리보(KLO)공항으로 직항이 있다. 필리핀 항공, 세부퍼시픽, 에어아시아(구 제스트 항공) 정도가 있는데 셋의 차이는 기내식과 담요가 나오냐 안나오냐의 차이. 가격은 시간대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비슷한 출발 시간을 갖는 스케쥴들은 거의 차이가 없다. 물론 세부나 에어아시아의 경우 일찍 예약하면 많..

[Tistory] 보라카이 여행후기

2017년도에 다녀온 보라카이 사진이 폰 안에서 잠자고 있었네요. ㅎ 다녀오고 얼마 있지 않아 보라카이 청소(?)한다고 필리핀 대통령이 거의 1년정도 폐쇄시켰던게 생각나네요. 이노무 코로나 때문에 또 언제 가 볼 수 있을런지..ㅠㅠ 보라카이 공항 바로 앞에 있던 가게. 저기서 현지 유심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ㅎ 오른쪽에 있는 버스를 타고 항구로 이동~~ 요렇게 생긴 배를 타고 보라카이 섬으로 이동한답니다. ^^ 도착했네요. ^^ 도착하면 이런 차들을 타고 숙소로 이동한답니다. ^^. 저런 차들이 전부 오토바이 엔진을 쓰는지 매연이..ㅠㅠ 날씨는 흐렸지만 아름다웠던 해변. 별로 청소할것도 없어 보였는데..ㅋㅋ 몇몇 식당 메뉴 사진입니다. 가격이 결코 싸지 않았다는 느낌만이..ㅋ 전세계 어디를 가도 있는 ..

[Tistory] ⭐️보라카이 여행 후기⭐️

안녕하십니까 마을대장 매생이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전에 다녀왔던 보라카이 여행 후기를 한번 써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치유되기를 기원하고 다들 즐거운 여행 떠나시기를 바랍니다! 보라카이 섬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필리핀 여행은 두번째인데 첫번째 여행으로는 가족과 함께 세부를 다녀왔고 두번째 여행으론 친구들 11명과 함께 보라카이로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진은 비행기 내부에서 찍은 사진이고 비행기 내부에서 설레서 잠이 안오더라구요ㅎㅎ 비행기 내린 후 배타고 보라카이 섬 입장! 입장하자마자 바로 보라카이 문구가 보입니다 포토존이니 이쁜 사진 찍어가시구요! 저희가 묵었던 보라카이의 사보이 호텔! 내부 구조는 깔끔하고 시설도 좋은 편에 속했습니다 매니저분들도 친절 하십니다 하지만 보..

[Tistory] 보라카이 여행후기

보라카이를 가본 사람은 무척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 안가본분 중에 그나마 여행경비가 싸니 타겟으로 두고 있는 분을 위해 이 글을 작성합니다. 먼저… 보라카이 정말 비행기 내려서 부터 버스타고 많이 가야 합니다… 버스 내려서는 또 득득이인지 뭐… 사방 뚫린 골프카트 같은차 타고 또 30분 들어가야 합니다… 애들 데리고 가려면 너무 힘들거에요… 부모님 모시고 거기에도… 도착하기까지 몸이 편하지 않아요 괌이나 사이판 생각하면 안될거라고 봅니다… 화이트 비치 도착할 때까지 도로 포장도 안되있는데가 넘 많구요.. 진흙밭… 화이트 비치의 길도 상점들이 가득 차지하고 있어서 걸어 다니는 길은 좁아요… 물론 화이트비치의 하늘은 최고였습니다. 그러나 낮에는 바다에서 놀기에는 너무 햇..

[NaverBlog] 보라카이 여행 후기

아쿠아 보라카이,,,조식먹을 때 여유잇게 마시는 아이스 커피가 그리워 ㅠㅠ 피날레를 장식한 소중한 인연!!!!!! 화이트비치에서 마지막까지 놀다가 친해진 현지 아기가 있는데, 그 가족이 한국을 잘 알고 호의적이었다. 마닐라에서 대가족 여행을 온 사람들이었는데 우리에게 바나나보트를 같이 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