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 도쿄 여행 3일차 가와구치코 자전거 후지산 신주쿠 후기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 😀 일본 도쿄 여행 3일차 기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가 후지산 가는 방법만 올리고 감질맛나게 마무리해서 기다리고 계신 분들 많이 계셨죠?! ㅎㅎㅎ 제 착각일 수도 있겠지만 지금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도쿄여행 3일차 일정입니다!!! 신주쿠(고속터미널) – 가와쿠치코역 – 파노라믹 로프웨이(케이블카) – 호토푸도(전통음식점) – 가와쿠치코 호수 – 타츠노야(츠케멘 저녁) – 돈돈 가부키초점(야키니쿠) 도쿄 여행 3일차는 도쿄 근교 후지산 여행이었어요! 저희는 한국에서 신주쿠 비스타에서 가와구치코로가는 버스를 미리 예 약해 뒀기 때문에 비스타 고속버스터미널로 향했어요!!! 신주쿠에서 가와구치코까지는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신주쿠에서 가와구치코역 후지산까지 버스타고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Hoon 입니다 😀 일본 도쿄여행 3일차에 가와구치코역 후지산 일정을 잡아놨는대요!!! 5월… blog.naver.com 한국에서 일본 고속 터미널 버스 예약 방법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2시간 버스를 타고 달려와서 드디어 가와구치코 역에 도착했습니다!!! 오른쪽 루프 웨이 10% 할인권은 역에 보시면 관광안내소가 있는데 거기 들어가시면 받을 수 있어요!!! 루프 웨이를 이용하실 거라면 꼭 받아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10시쯤 도착했고 자전거를 타고 돌아 다닐 거라 자전거를 대여하기 위해 대여점에 왔어요!! 이미 줄이 상당히 길더라고요!!! 가격표를 못 찍었는데 일반 자전거는 1시간에 400엔 전기자 전기는 1시간에 500엔이고 6시까지 올 데이는 일반 자전거는 1500엔 이었고 전기자전거는 2500엔이었어요!!! 저희는 하루 종일 타고 다닐 거라 전기자전거로 올 데이 렌트를 했습니다!!!! 이렇게 자전거를 받았고요!!! 배터리가 몇 프로 남았는지 확인도 해주고 차량 렌트처럼 사진을 찍어뒀어요!!! 이렇게 티켓을 주는데 이건 잃어버리시면 안 되고 반납할 때 보여드려야 합니다!!! 인스타에 검색을 하면 나오는 가와구치코 로손인데 여기서 보는 후지산 뷰가 이뻐서 유명한대 저희는 아쉽게도 구름이 너무 많아서 볼 수가 없었어요! ㅠㅠㅠ 자전거를 타고 가시면 안내원께서 자전거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세요!!! 이런 친절함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저희는 파킹을 마치고 파노라믹 로프웨이로 향했어요!!! 자전거를 타고 15분쯤 달려서 도착한 파노라믹 로프웨이에요!!! 이미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1시간 정도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줄 서서 기다리면서 찍어본 가와구치코호수의 풍경이에요!!! 호수만 봐도 너무 평온하고 이쁘더라고요!!! 날씨도 좋았고 구름이 조금 많아서 아쉬웠지만 비 안 오는 게 다행이겠죠?ㅎㅎ 보시면 성인 왕복 금액이 900엔인데 아까 말씀 드린 대로 관광안내소에서 10% 할인권을 받아서 저희는 인당 810엔으로 결제를 했어요!! 네 명이니깐 360엔을 절약한 셈입니다!!! 티켓팅도 완료했으니 이제 로프웨이를 타러 가봐야겠죠!!! 날이 좋아서 그런지 후지산을 봐서 그런지 엄청 설레고 기대되는 순간이었어요!!! 저희가 탈 로프웨이가 들어오고 있어요!!! 오른쪽을 전망대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인데 구름이 너무 많아서 역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후지산 동행한 성격 좋은 은지가 찍어준 사진입니다!!! 이 친구가 너무 열과 성을 다해서 찍어줘서 나름 만족하는 사진을 건질 수 있었어요!!! 역시 구름이 없으면 더 좋았을 텐데… 전망대에서 내려와서 가와구치코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전통음식 호우토우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도쿄 여행 가와구치코 전통음식 호우토우 맛집 호토푸도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 😀 일본 도쿄 여행 3일차 후지산을 보기 위해 도쿄 근교 가와구치코에 왔는데… blog.naver.com 자세한 맛 후기는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자전거를 타고 가와구치코 호수를 여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오후가 되니깐 슬슬 구름이 이동을 하더라고요!!! 돌아다니면서 아이스크림도 사 먹었는데 진짜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제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국 돈으로 5000원으로 조금 비싼 감은 있지만 ㅎㅎㅎ 돌아다니면서 찍은 후지산 영상이에요!!! 날이 더워서 눈이 많이 녹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풍경이라 후지산 폭발하기 전에 볼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드디어 구름들이 걷히고 우리가 바라던 모습의 후지산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호수와 산이 함께 보이는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저도 사진 한 장 남겨줬습니다!!! 핵인싸 은지가 제가 어색하게 사진을 찍으니 자기가 보여주겠다고 ㅎㅎㅎ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얼굴도 이쁘고 진짜 너무 성격 좋은 친구였어요!!! 가와구치코를 돌아다니다가 마지막 코스로 기념품 판매점에 다녀왔습니다!!! 기념품 이것 저것 이쁜 게 많았는데 저는 짐 만드는 걸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따로 구매는 하지 않았고 공항 면세점에서 기념품은 구매를 했어요!!! 신주쿠로 돌아가기 전에 자전거를 반납하고 역에서 마지막 사진을 찍고 있는 은지와 태규입니다 ㅎㅎㅎ 저도 언제 다시 내 눈으로 볼 수 있을지 몰라서 사진으로 남겨뒀어요!!! 저녁은 태규의 추천으로 신주쿠 타츠노야에서 츠케멘을 먹었습니다!!! 도쿄 여행 신주쿠 츠케멘 맛집 타츠노야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 😀 도쿄 여행 3일차 후지산에서 돌아온 후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래… m.blog.naver.com 자세한 타츠노야 맛 후기는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식사를 마치고 동행들과 야키니쿠에 나마비루 한잔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신주쿠 야키니쿠 맛집 돈돈 가부키초점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 😀 츠케멘으로 저녁식사를 마친 이후 식사를 마쳤으니 또 술 한잔해줘야 하는 … m.blog.naver.com 신주쿠 야키니쿠 후기는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카와구치코역 일본 〒401-0301 야마나시현 Minamitsuru District, 후지카와구치코마치 후나쓰 살면서 후지산을 볼 수 있을지 생각도 못 했는데 동행들 덕분에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도쿄 여행 중 가장 행복하고 힐링이 되는 날이었던 거 같아요!!! 도쿄 근교로 2시간 정도 버스 타고 가야 하는데 부담스럽지 않다면 하루 정도 날 잡아서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