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여행 ! 김포 오사카(GMP-KIX) 아시아나 탑승후기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옐 입니다 😀 제가 요번에 일본 오사카를 혼여행하고 왔답니다 ! 2박 3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정말 신나게 즐기고 왔어요 🙂 오늘은 그 첫번째인 아시아나 비행기 탑승 후기를 작성 해보려고 합니다 ^^ 아시아나 탑승후기 우선 저는 5월 19 ~ 21일 일정이었고 3월달에 미리 결제 했어요 ! 당시 항공권을 한푼이라도 아껴보고자 여기저기 검색 했었는데 정말 하루하루 금액이 점점 더 높아지더라구요. 당시 친구랑 같이 갈 생각에 다들 물어봤는데 안된다고 해서 그냥 혼여행으로 결정 ! 하고 더 비싸지기 전에 당시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항공권으로 예약 했답니다 ! 김포 – 오사카 : 8:10 출발 오사카 – 김포 : 20:40 출발 최대한 체류시간을 길게 잡아서 예약 했답니다 ! 꽉 찬 2박 3일 일정이에요 ! 인천은 사람도 너무 많고 크고 복잡하고 멀어서 가까운 김포로 예약 했더니 당일날 좀 더 수월하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 출국 2일전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체크인 관련 내용이 옵니다 ! 이걸로 사전에 체크인을 했더니 당일날 좀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 모바일 체크인을 완료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이걸 캡쳐하시면 종이항공권 없이도 들어갈 수 있답니다 ! 전에는 종이항공권의 로망(?) 같은게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최대한 잊어버리지 않을만한 캡쳐본으로 저장해서 즐겨찾기 해두는게 제일 좋은거 같더라구요. ! 수하물도 위탁하지 않을거면 바로 가지고 탈 수 있기 때문에 편리했답니다 ~ 그리고 공항 카운터는 출국 50분전에 마감되니 공항에 미리미리 도착 해야 합니다 ! 저는 8:10 비행기라서 공항버스를 타고 갔는데 6:40분쯤 도착했어요. (검색해보니 6:20분에 도착 예정이라고 해서 넉넉하게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려서 너무 똥줄탔던…. ㅠㅠ) 그래도 다행히 체크인 할 필요도 없었고, 아시아나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수하물도 카운터가 아닌 셀프로 직접 부치더라고요 ! 출국심사까지는 그래도 금방 했는데 면세품 찾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답니다. ㅠㅠ 원래 면세품도 금방 찾고 아침에 배고파서 뭐라도 먹고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패스 했어요. 김포공항 출국 다들 이 순간이 가장 설레이실거 같아요 ! 꺄 ~ ~ 나 드디어 비행기 탄다 ! 탄다구 ~! 원래 여기서 사진 찍어줘야 하는데 저는 이번에 혼여행이라서 그냥 셀카로 만족 했답니다 ! 아시아나라 그런지 짧은 거리에도 스크린이 다 있더라구요. 근데 막 화질이 좋은것도 아니고 그냥 저냥 뭐 ,,, ^^ 지금 어디까지 왔는지 정도는 확인하기 좋았어요. 드디어 이륙 ! 아시아나는 생각보다 자리 간격도 좀 있더라구요. 물론 저는 키가 작아서 ^^ 작은 비행기를 타도 끼진 않지만…ㅎㅎ 그리고 비행 거리가 짧아서 그런지 거의 이륙 하자마자 배식을 해주십니다. 닭고기 탕수육 같은 느낌이었는데 음식은 맛있었어요 ! 고기도 부드러웠답니다 ~ 그리고 비빔소스 고추장은 무조건 챙겨야 하는거 아시죠 ㅋㅋㅋ 김포공항 면세점은 그렇게 크지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공항 크기도 작으니 그럴것 같긴 했어요. 저는 필요한건 미리 면세로 구매 해놨어서 따로 쇼핑은 하지 않았답니다 ~ (할 시간도 별로 없었음) 일본에 도착하니 비가 오고 있었답니다.ㅠㅠ 저는 날씨를 확인하고 갔어서 우산을 미리 챙겨가긴 했어요 ~ 간사이 공항 귀국 귀국시에도 마찬가지로 사전에 체크인을 하고, QR코드를 캡쳐한 후에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됩니다. 간사이 공항도 김포공항처럼 크지 않았어요. 그리고 오후 8:40 비행기였지만, 체크인 할때 7시 정도였는데 이미 면세점들이 문을 많이 닫았더라구요…ㅠ 쇼핑할수 있는 곳이 1군데 밖에 없었음..ㅠㅠ 한국영화도 있어서 보려고 했더니, 이동은 되는데 영상이 플레이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최신곡으로 노래만 들었습니다. 노래는 잘 나오더라구요 ~ 귀국시에는 닭고기 면 (?) 이 나왔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 완전 거의 바닥이 뚫릴 정도로 먹었어요 ㅋㅋㅋ 저녁 비행기라 배가 조금 고프기도 했구요 ! ㅎㅎ 그리고 자체 이어폰이 있어서 노래도 들을 수 있었고, 사진 상으로는 잘 안보이긴 하는데 머리 배게도 당겨서 옆으로 머리가 넘어가지 않게 설정할 수도 있었답니다 🙂 짧은 비행이었지만, 확실히 아시아나라서 그런지 편안하게 여행했던것 같아요 ! 김포-오사카 아시아나 항공 탑승 추천 합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