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 여행 후기 1탄) 방콕 레이오버 20시간

발리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발리 직항을 찾아보니, 밤에 출발해서 새벽에 도착하더라구요….! 그래서 낮에 방콕을 거쳐 다음날 발리를 가기로 결심했어여! 방콕 레이오버 시간은 약 20시간 정도 방콕을 돌아보는데는 충분했어여! 타이항공을 타러 왔숩니다! 외항기 타는 거 좋아해여 ㅋㅋㅋ 그 나라의 분위기를 비행기부터 느낄 수 있거든여 ㅋㅋㅋ! 그리고 이 날 비행기는 텅텅 비였고 줄에 하나씩 누워서 갈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승객이 빨리 탑승해서인지 9시 20분에 출발해서 도착도 훨씬 빨랐습니다~ 멋있어요 기장님! 비프를 선택해서 레드와인과 함께 먹었습니다! 존맛탱이더라구요! 특히 너 망고치즈케익 매우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숙소를 막카산 역 근처로 잡았어요! 시내가기도 편하고 공항 가기도 편한 곳이 막카산역이더라구요! 공항 도착하자마자 공항철도를 막카산 역으로 설정해서 기계에서 구매하고 타고 갔어요~ 여기 티웨이항공?인가 우리나라 LCC 항공사 승무원이 묶고 있는 호텔인것 같기도 해요ㅎ 그 다음 방콕왕궁이 3시 반까지 입장해야지 볼 수 있어서 부랴부랴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wiset chai si gate로 쪽이 매표소인데 앞에는 차가 다닐 수 없는 도로예요! 그랩 택시 기사 아저씨도 영어를 잘 못해서…. 소통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다행이 택시에 내려서 주변 도움으로 매표소를 마감시간 거의 직전에 맞춰서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ㅎ 입장료가 ㅎㄷㄷ 합니다. 인당 2만원…. 그냥 관광객 필수 코스니깐 돈 쓸어 담겠다는 의미겠죠….? 방콕 왕궁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방콕 왕궁을 후다닥 둘러보고 제가 젤 보고싶었던 왓포로 넘어갑니다. 너무 더워여………… 후하후하 그래서 툭툭이를 탔는데… 진짜 겁나 가까운데 툭툭이 아저씨들 700바트 부르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어쩔 수 없이 좀 깎아서 탔습니다. 근데 자꾸 왓포 닫았다는거예요…. 세레머니한다나 뭐라나…. 왜냐하면 수상택시 태우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왓아룬가려고 하다가 왓포 문닫았는지 앞에가서 물어보니 안닫았대요… 그래서 갈 수 있었습니다! 저의 최애 왓포보러 ㅎㅎ 휴…. 이걸보러 방콕에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꼭 보고싶었는데 너무 거대하고 멋있었어요! 여기도 입장료가 있어요. 인당 200THB 왓 포 2 Sanam Chai Rd,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그리고 저희는 배가 고파서 근처 식당에서 받을 먹었어요! 저는 구글러여서 구글에서 평점 높은 곳으로 주로 가는 편이예요~ 팟타이랑 쏨땀이랑 돼지고기밥을 시켰습니다! 겁나 맛있어요 ㅎ 강추입니다! 왓포근처에서 식사하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THE SIXTH 6th Maha Rat Rd,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그리고 왓아룬의 야경을 보러 바로 앞 루프탑바를 왔습니다:) 밥먹은 곳에서 걸어서 일분 ㅋㅋㅋ 동선이 기가 막혀요! 조금 이른 저녁이라서 야경은 보지 못했지만 왓아룬보면서 땡모반 마시면서 쉬어서 넘 좋았어여~ 쌀라 라타나코신 루프탑 39 Maha Rat Rd,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그리고 카오산로드도 들려줘야겠죠? 그랩타고 카오산로드 고고 카오산로드는 낮이라 그렇게 붐비지 않았고 길따라 쭉 겄다가 방콕 맥도날드를 마지막으로 보고 쩟페어 야시장으로 이동했어여! 생각보다 방콕이 많이 막히지 않았어여!ㅎ 그랩타고 4000원에서 8000원정도로 편안하게 이동하면서 다녔어요! 마지막으로 쩟페어 야시장에 밥을 먹으러 왔숩니다! 쩟페어 야시장 Rama IX Rd,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랭썹을 겁나 파는 집이 있어여…. 거기서 하나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호텔까지 걸어갔습니다 ㅎ 걸어서 한 십오분 이십분정도 걸렸네요! 삼성도 보이고 오토바이 떼도 보여서 마지막으로 한 컷! 다음은 발리 여행 2탄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방콕 #레이오버 #20시간 #왓포 #왓아룬 #방콕왕궁 #쩟페어야시장 #툭툭이 #그랩 #카오산로드 #랭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