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 도쿄 여행 5일차 우에노 미술관 아메요코 시장 시부야 스카이 후기

안녕하세요!!! Hoon 입니다 😀 일본 도쿄 여행 5일차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2, 3, 4 일차는 도쿄 근교로 여행을 했다면 5일차부터는 도쿄 도심 위주로 돌아다녔어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함께 도심으로 달려가볼까요?! 5일차 일정입니다!!! 신주쿠 – 츠나하치(덴푸라 정식) – 우에노 미술관 – 아메요코 시장 – 오모테산도(하라주쿠) – 시부야 스카이 – 스크램블 교차로 – 술먹고뻗음 4일차때 4시까지 술먹고 뻗어버려서 10시에는 나갈려고 했지만 11시에 일어나버려서 허겁지겁 나왔어요!! 11시30분에 시나가와에서 지혜누나를 만나기러해서 지하철로 이동하였습니다!!1 그런데 이날이 무슨날인지 지하철역에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제가 간 주간이 골든위크 기간이라 사람이 많을꺼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까지 많을줄은 몰랐습니다 ㄷㄷㄷ 시나가와에 도착해서 먹은 점심식사입니다!!! 츠나하치라고 신주쿠에서 90년동안 덴푸라 장인의집이라고 유명한 맛집의 분점이었어요!! 일본 도쿄 장인의 덴푸라 맛집 츠나하치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 😀 일본 여행 5일차 점심은 도쿄에서 5년째 직장 생활을하고 있는 지인의 추천… m.blog.naver.com 자세한 츠나하치 후기는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식사를하고 저희는 우에노역쪽으로 이동했어요!! 도코 여행에서 우에노는 나리타 공항이랑 가까워서 마지막날 일정을 잡는분들이 많이계세요!!! 우에노공원과 미술관 다녀왔어요!!! 우리나라에는 이런건 없는데 우산 보관함이 있더라고요!! 우리나라에 없는거 같아서 찍어 봤어요!! 비오는날 미술관 안에 우산을 들고 들어가면 물이 떨어지고 안 좋을텐데 이런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우에노미술관 입장권이에요!!! 입장료는 500엔 이었고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했어요!!! 우에노 미술관에 있는 미술품들이에요! 모네, 마네 등 유명화가의 작품도 있었는데 제가 미술품에는 조회가 그렇게 깊지 못해서 대부분 모르는 작가들이었어요…ㅜㅜ 잘 모른지만 설명도 함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도쿄 국립 서양 미술관 개인 컬렉션이었는데 초상화의 주인이 마츠모토 코지로로 마츠모토 컬렉션의 주인공입니다!!! 세계 1차대전때 선박 수요를 배경으로 사업을 확대하여 일본을 위해 대량의 미술품을 구매 수집한 사람이에요!!! 미술관 관람을하고 나와서 아이스크림도 하나먹었습니다!!! 당 떨어질 타이밍이었는데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동한 우에노 아메요코 시장이에요!!! 저는 여행할 때 그나라의 전통시장을 방문하는걸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사람도 엄청 많았습니다!!! 일본 오락실에 들려서 지하철도 몰아보고 신기한 놀거리들이 많더라고요!!! ㅎㅎㅎ 도쿄 여행에서 타코야키를 안먹어보고 갈 순 없겠죠?! 시장 노점에서 타코야키도 하나 사 먹었었는데 생각보대는 별로라서 아쉬웠어요!!! 일본 타코야키는 다 맛있을 줄 알았는데… ㅎㅎㅎ 타코야키를 에피타이져로 먹고 저녁으로 우에노 아메요코 시장에 있는 스시코라는 초밥집에서 초밥을 먹었습니다!!! 도쿄 우에노 아메요코 시장 스시 맛집 스시코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 😀 도쿄여행 5일차 우에노 미술관에 다녀온 후 아메요쿄 시장을 돌아다니다 배… m.blog.naver.com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 참고하세요!!! 우에노에서 오모테산도로 넘어왔습니다!!! 오모테산도 – 하라주쿠 – 시부야는 지하철 한정거장 거리이고 오모테산도에 이쁜 카페들이 많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일본하면 딸기가 굉장히 유명한데 딸기케익을 하나 먹어줬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디저트나 커피는 대한민국보다 맛있는 나라를 본 적이 없어요!!! 잠깐 티 타임을 가진후 도쿄 야경을 보기 위해 시부야 스카이에 다녀왔어요!! 도쿄는 야경이 이쁘기로 유명한데 도쿄타워, 롯본기, 시부야 스카이등 명소가 많은데 요즘은 시부야 스카이가 가장 핫한거 같아서 다녀왔어요!! 야경도 이쁘고 포토존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쿄 시부야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가격 예매방법 후기 안녕하세요!!! Hoon 입니다 😀 도쿄여행 5일차에 다녀온 일몰, 야경명소이자 인스타감성 사진 핫플 시부… m.blog.naver.com 시부야스카이가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참고하세요 이곳은 분노의 질투에도 나왔고, 도쿄하면 가장 상징적일수도 있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입니다 6개의 신호등에서 동시에 신호가 들어오는데 사람들도 엄청 많아서 지나갈때보면 진짜 장관이에요!!! ㅎㅎㅎ 시부야에서 먹은 야키니쿠에요!!! 우설과 안창살 인데 진짜 일본 야키니쿠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우설은 아직 안드셔보신분 계시면 꼭 드셔 보세요!! 후회안하실꺼에요!!! 술또가 하루도 술을 안먹을수 없죠!!! 역시 도쿄 여행 5일차도 새벽까지 달려버렸습니다 세명이서 사케먹다가 아쉬워서 소주로 플렉스를 해버렸습니다…ㅎㅎㅎ 시부야 스카이 일본 〒150-6145 Tokyo, Shibuya City, Shibuya, 2 Chome−24−番 14階・45階・46階・屋上 Shibuya Scramble Square, 12号 Shibuya Scramble Crossing Shibuya City, Tokyo, 일본 아메요코 상점가 6 Chome-10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일본 도쿄여행 5일차는 도심을 돌아다녀봤어요!!! 개인적으로 사람 많은게 조금 싫어서 근교 위주로 돌아다녔었는데 도심도 볼곳이 참 많더라고요!! 도쿄 여해을 가신다면 시부야 스카이는 꼭 가보신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