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세부 여행 3박5일 세부 패키지여행 후기

필리핀 세부 여행 3박5일 세부 패키지여행 후기 세부 패키지 3박 5일 비오비투어와 함께~ 바다 수영을 하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열씨미는 짬짬이 시간 나는대로 그동안 다녀왔던 영상들을 보며 바닷속 여행을 즐기곤 하는데요. 지난번 다녀왔던 세부 여행은 오래도록 되새김하게 될 쵝오!!여행이었어요.~열씨미~ 필리핀 세부여행은 언제가도 늘 설레는 그 곳이에요. 3박 5일이나 4박 6일 스케쥴로 떠나지만 일정은 호핑투어가 메인이기에 바다수영을 좋아하는 제겐 안성맞춤 여행이거든요. 1일차 막탄공항-제이파크리조트 인천공항에서 밤 비행기를 타고 4시간 20여분을 날아 세부 막탄공항에 도착했어요. 이번 여행은 세부 맞춤여행 비오비투어와 함께 했는데요. 항공, 숙박, 투어 예약까지 전 일정 무료 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믿고 따라가기만 했던 여행이었어요. 새벽 1시를 넘어 도착했지만 여행자들을 위한 공항 픽드랍 서비스와 일대일 단독 가이드, 그리고 우리끼리 이용할 수 있는 단독 차량이 있어 여행하는 동안 편했어요. 세부 패키지여행 숙소는 세부에서 유일한 워터 테마파크 제이파크리조트에서 머물렀어요. 막탄공항에서 20여분 거리라 가깝고 가족여행으로 찾는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였어요. 워터파크가 있는 리조트답게 바디 슬라이드 시설이 있고 파도풀로 즐길 수 있는 웨이브 라이더와 어트렉션등을 갖추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자들에게 호캉스 즐기기 좋은 리조트였어요. 객실은 가든뷰와 오션뷰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침대는 더블과 트윈 중 선택할 수 있어 개인 취향껏 편하게 머무를 수 있었어요. 아침 조식은 뷔페식으로 아메리칸 스타일을 비롯 중국, 일본, 인도, 베트남등 세계 여러나라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어요. 우리나라는 김밥과 떡볶이등이 준비 되었어요. 2일차 피크데이-날루수안.힐루뚱안(스노클링&체험다이빙)-마사지-어메이징쇼 첫 날은 새벽에 도착후 숙소에서 쉬고 2일차는 여유롭게 오전 11시부터 일정을 시작했어요. 세부에서 핫한 피크데이가 있는 날인데요. 세부 비오비투어에 미리 예약한 덕분에 호핑투어의 찐 재미를 맘껏 누릴 수 있었어요. 피크데이 호핑투어는 카바나레스토랑에서 런치를 먹고 스노클링 포인트인 날루수안과 힐루뚱안에서 바닷속 여행을 한 후 체험 다이빙과 낚시체험등을 하는 스케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 됐어요. 배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엔 다채로운 게임과 크루들의 열혈 댄스를 선보였어요. 배가 흔들릴 정도로 들썩거리는 음악과 크루들의 흥겨운 댄스 퍼포타임으로 모두가 흥이 났던 시간이었어요. 피크데이 호핑투어는 조인투어로 비오비투어에서 예약한 여행자들이 함께 어울어진 선상파티였어요. 세부여행 3박 5일 패키지 여행 중 단독투어가 아닌 조인투어로 진행 됐는데요. 처음 만난 사람들이었지만 한 배를 탔다는 동일감 덕분인지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겼어요. 이 날은 날루수안까지 들어가 섬 곳곳을 여유롭게 돌아봤는데요. 크루들이 알려주는 사진 포인트마다 예뻐서 사진 찍기 바빴어요. 스노클링은 날루수안으로 들어가기전과 나와서 두 번 진행 했는데요. 바다 물고기가 떼를 지어 다닌 광경들을 볼 수 있었어요. 물고기가 너무 많아 놀랐던 포인트였어요. 날루수안은 수심이 그닥 깊지 않아 스노클링 하기 좋았어요. 바다속에 머리만 넣어도 눈 앞에 무시로 오고가는 물고기떼의 진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힐루뚱안에선 체험 다이빙을 즐겼어요. 일대일로 스텝들이 케어를 해줘 눈 앞에 오고가는 물고기만 바라보느라 바빴는데요. 세부 다이빙을 황제 다이빙이라고 부르는 이유였어요. 체험 다이빙은 수영을 못해도 일대일로 케어해주는 스텝들이 있어 믿고 안심하고 체험할 수 있었어요. 필요한건 바닷속 여행이 하고 싶다는 의지만 있으면 누구라도 가능했어요. 체험 다이빙까지 끝마친 뒤엔 선상 낚시체험을 했어요. 낚싯줄을 던져 고기를 잡는 방식이었는데요. 의외로 간단하고 쉬워 여행자 누구나 즐길 수 있었어요. 거기에 낚싯줄을 던지면 물고기들이 쏙쏙 올라오니 손 맛 제대로 누릴 수 있었던 바다낚시였어요. 호핑 투어를 하는 동안 배가 이동하면서 퀴즈와 게임등이 진행 됐어요. 선물이 푸짐한 덕분에 참가자들 모두 열띤 경쟁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민예품은 물론 팔찌와 키링, 바나나칩등 다채로웠어요. 호핑을 하는 짬짬이 간식까지 챙겨주는 센스… 망고와 수박등 열대 과일은 떨어지지 않게 채워주고 물놀이 후엔 갓 끓인 라면맛에 푹 빠졌어요. 세부 패키지여행을 핫하게 해준 어메이징쇼!! 끝나는게 무척 아쉬울 정도로 시간 순삭 했던 공연이었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흥겨웠던 어메이징~~한 쇼였어요. 다시 보고 싶은… 귀에 익숙한 흥겨운 리듬과 춤은 엄지척이고 배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보는 내내 환호성을 지르게 했어요. 거기에 공연 도중 배우들이 관객석에 내려와 보여주는 돌발 행동들은 얼마나 짖궂은지 배꼽잡고 웃느라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한번 보고나면 세부 패키지에서 필수로 봐야 할 어메이징쇼..라는 것.. 보고 난 후 다시 또 보고 싶은 씐나는 공연이었어요. 3일차 오슬롭고래상어-모알보알거북이-노아마사지 세부 여행 3일차는 제일 기대했던 오슬롭 고래상어와 모알보알 투어가 진행 됐어요. 오슬롭 고래상어는 새벽 6시부터 예약 순서대로 볼 수 있었는데요. 우린 숙소에서 새벽 1시에 출발해 4시 30분에 도착했어요. 거대한 고래상어를 몸에 스칠듯 가깝게 바라본 광경은 전율이 쫙 오를 정도로 소름이 돋았는데요. 어안이 벙벙할 정도로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세부 여행 3박 5일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오슬롭 고래상어는 꼭 만나보시길요. 경이롭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놀랍고 색다른 체험이었어요. 고래상어를 만난 뒤엔 1시간을 달려 모알보알로 향했어요. 모알보알은 거북이와 정어리떼를 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오슬롭과 모알보알 데이투어만으로도 하루가 꽉찬 자유여행을 겸한 세부 패키지 여행이었어요. 모알보알 거북이는 얕은 수심에서 관찰할 수 있었어요. 걸어서 다닐 정도의 수심이었지만 바다 거북이를 보려면 스노클링은 필수였어요. 손에 잡힐듯 눈 앞을 오고가는 거북이를 보고 있으니 깊은 심해에 있는 기분마저 들었는데요. 바다수영만으로도 행복했던 힐링여행이었어요. 정어리떼는 스노클링을 하며 바닷속을 내려다보면 볼 수 있는 광경이었어요. 제법 깊은 바다 위를 헤엄쳐야 하지만 일대일 케어해주는 크루들이 있어 걱정1도 없었어요. 산호가 있는 포인트와 예쁜 물고기들이 있는 곳에서 인생삿 찍어주는 시간도 갖었는데요. 노란색 열대어들이 어찌나 이쁜지 그 주변을 한참동안 머무를 정도였어요. 세부 여행을 한다면 1일 1마사지는 기본인데요. 이젠 마사지를 받지 않으면 몸이 찌뿌등한 기분이 들 정도에요. 3일차 마사지샵은 노아스파에서 했어요. 마사지샵을 수목원처럼 꾸며 정원이 예쁜 곳이었어요. 마치 시골집 마당 정원을 거니는 기분이 들었던 편안함이었는데요. 방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선택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4일차 시라오가든-레아신전-산토리뇨성당-아얄라몰-마사지-막탄공항 세부 여행 3박 5일 패키지 마지막날은 시티투어를 했어요. 갠적으론 바닷속 여행이 더 좋지만 시티투어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겼어요. 세부 여행의 필수 코스로 시라오가든을 찾았는데요. 사진 찍을 포토존이 정원마다 다양하게 있어 인싸 찍기 좋은 핫 스팟이었어요. 시티투어 두번째 코스는 레아 신전으로 갈 때마다 여행자들로 붐비는 핫플이에요. 고대 그리스 신전을 본뜬 건축물로 드넓은 광장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360도 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마젤란 십자가도 세부 여행 필수 코스로 1521년 세부의 추장이 이 곳에서 세례 받은걸 기념해 꽂은 십자가가 있어요. 마젤란 십자가와 산토리뇨 성당은 바로 이웃하고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은데요. 산토리뇨 성당은 미사중이라 사진 촬영하기 쉽지 않았어요. 대신 성당으로 가는 길목에서 촛불을 켜고 소원을 빌었어요. 투어는 대형 쇼핑몰 아얄라몰에서 쇼핑을 한 후 마사지를 받고 3박 5일 일정을 마쳤는데요. 새벽 비행이라 온전한 하루를 여행할 수 있어 알찬 하루였어요. 세부 여행 3박 5일로 자유여행을 겸한 세부 패키지여행을 한다면 세부여행 전문 비오비투어와 함께 해보세요. 우리끼리 단독으로 즐기는 안성맞춤 여행을 할 수 있고 전문 가이드와 함께 일대일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여행이 되실거에요. #세부여행 #세부패키지여행 #세부패키지 Cebu City Cebu City 제이파크리조트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오슬롭 필리핀 세부 오슬롭 Moalboal Moalboal, 세부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3박 5일 세부 패키지여행 비오비투어 ★★아래를 꾹 눌러보면★★★ *본 포스팅은 세부 비오비투어에서 여행 일체를 지원 받고 다녀와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