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보라카이 3박5일 여행 프롤로그! 여행일정/간단후기

보라카이 여행 프롤로그 보라카이 3박5일 여행 후기 저번주 금요일부터 이번주 수요일까지 총 5일의 보라카이 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 가기 전부터 정말 기대를 많이 했던 여행이었는데 그 기대만큼 행복했어요-!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그런 것조차 여행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5일동안의 일정을 후다닥 훑어보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사진들만 주워왔기 때문에 자세한 건 앞으로 올릴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 ● 보라카이 3박 5일 여행 일정 (첫째날) 칼리보 공항 도착 보라카이션 픽업 이용해 보라카이섬 도착 숙소 체크인 (라임호텔) 첫째날은 밤 늦게 도착이었기 때문에 숙소가서 바로 취침! 저희 메인 숙소는 ‘헤난 라군’이었는데요, 첫날은 잠만 잘 것이기 때문에 라군 앞에 있는 라임호텔을 1박만 예약했어요- 인천공항 파리크라상에서 기프티콘 받은 것 털어버리기 이 식량은 결국 보라카이 마지막날까지 다 먹지 못했다는 썰.. 계곡은 개골개골, 야만스러운, 채코제님 유튜브 보면서 보라카이로 갔어요- 유튜브 보면서 가니 시간이 후다닥 ~ 에어서울 타고 갔습니다! 왕복 에어서울이었어요 이번 여행은 나트랑 여행을 함께 한 언니랑 갔는데, 갈 때 탄 비행기가 나트랑-인천편 비행기랑 같은 비행기었다는 놀라운 썰 ~ 칼리보 공항에서 항구까지 1시간 넘게 걸리고 항구에서 또 배 기다리고.. 배 타고 10분 정도.. 다시 차로 옮겨타서 호텔로.. 진짜 보라카이 들어가기 빡세더라구요 하지만 빡센만큼 천국이다 고생 끝에 낙원온다 라임호텔와서 체크인 후 바로 취침 앞으로 취침 뒤로 취침 이렇게 첫째날은 끝입니다! ● 보라카이 3박 5일 여행 일정 (둘째날) 헤난라군으로 가서 짐 맡기기 디니위드 비치 일릭 일리간 비치 점심식사 : 갈릭새우 화이트 비치, 디몰 산책 숙소 체크인 시간 기다리며 수영 숙소 체크인 재정비 후 인생네컷 저녁식사 : 발할라 스테이크 화이트 비치에서 애매한 선셋보기 디몰, 망이나살, 졸리비에서 야식 둘째날은 일정만 보면 빡세보이지만 딱히 한 게 없어서 생각보다 여유로웠어요ㅎ.ㅎ 말 많고 탈 많았던 헤난라군 후기는.. 따로 작성할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 디니위드 비치로 스노쿨링 하러 갔는데 생각보다 물살이 세서 다른 곳으로 옮겼어요 그래도 이 물색은 잊지못해 ㅠ.ㅠ 바로 여기가 두번째로 간 로컬비치 일릭-일리간 비치인데요! 화이트비치는 동서양 사람들이 바글바글.. 삐끼 바글바글.. 파도도 센 날이었는데 말이죠?! 여기 일릭-일리간비치 여기는 로컬분들만 있고 물살도 잔잔.. 스노클 하면서 물고기도 볼 수 있었어요! 한국 파리크라상에서 가져간 베이글 샌드위치와 함께ㅋㅋ 간단 피크닉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 보라카이 오고나서 제대로 된 첫끼 여기 진짜 저렴하고 맛있어여 ‘sababi’라는 곳입니당 아우 또 먹고 싶다 츄베릅 밥 먹고 화이트 비치랑 디몰 구경하는데 여기 한국이냐며ㅋㅋㅋㅋㅋ 가끔 여행 후기보면 한국인 많은 곳이 싫어서 여기 선택했다~ 한국인이 없어서 좋았다~ 이런 글이 많은데 저는.. 한국 사람들 많으면 뭔가 마음이 편안해짐ㅎ.. 딩초때 보고 오랜만에 보는 졸리비~ 야식으로 치킨과 습하겓히 먹어주었습니다 큭큭 숙소에 얼리 체크인 물어봤는데 아직 방 없다길래 그럼 수영장 이용해도 되냐 물어봤어용 sure~이라는 대답듣고 바로 수영장 풍덩 그러고 1시간 뒤 체크인을 했습니다ㅎ.ㅎ 사진은 체크인 후 방에서 본 헤난라군 전경이에요 예술이었던 웰컴 초콜릿.. 이 때까지만 해도 평화로웠지 숙소에서 재정비를 마치고 다시 디몰로 나갔어용 인생네컷부터 찍으러 가쟈잇! 열어분 보라카이에 인생네컷 있는 거 아시나염? 심지어 보라카이 전용 프레임도 있단 말씀,,! 발할라에서 스테이크와 오징어튀김 챱챱 발할라 스테이크도 스테이크지만, 오징어 튀김 제발 꼭 드시라~! 겉은 바삭 속은 쵹쵹 밥 먹고 화이트 비치로 날씨가 약간 흐려서 100% 완벽한 선셋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멋진 선셋을 볼 수 있었어요⛅♡ 사진도 한방 찰칵 헤헤 망이나살, 졸리비, 망고, 망고스틴, 바나나칩, 맥주 야식 먹어줬습니다 ● 보라카이 3박 5일 여행 일정 (셋째날) 아침식사 : 호텔 조식 호핑 취소로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ㅠㅠ 마사지 : 루나스파 저녁식사 : 아쿠아프레쉬 디몰, 인생네컷 졸리비 야식 셋째날 오전 일정은 원래 호핑투어였는데요 필리핀 관광청에서 해양스포츠를 전면 취소시켜서 그냥 숙소에서 쉬기로 했어요ㅠ.ㅠ 대신에 호텔 수영장에서 왕신나게 놀고 먹고 쉬고 처음에는 아쉽다 생각했지만, 나에게만 온 시련이 아니기에 좋게좋게 생각하기로 하고 수영 고고 수영장에 있는 풀바에서 칵테일이랑 수박주스 호로록 루나스파에서 2시간 마사지 받고 노곤고곤 호핑이랑 세트로 묶었던 상품이었는데 호핑 못하게 되어서 우선 마사지만 받았습니다. 일정을 다시 어떻게 짜야할지 애매했었는데 보라카이션 관계자분이 후다닥 처리해주셨어여 아쿠아프레쉬에서 칠리새우, 갈릭새우, 갈릭라이스, 모닝글로리 먹었습니당 가는 길에 삐끼아저씨한테 잡혀서 이상한 식당 갈 뻔 ㅡㅡ 밥 먹고 화이트비치-디몰-인생네컷 코스로 또 걸었어요 인생네컷 또 찍었는데 여행 둘째날이랑 셋째날이 이렇게 차이나도 되냐며ㅋㅋㅋㅋㅋ 왜 현지화 되고있냐 졸리비, 망고 또 사서 짱구 보며 흡입 졸리비 밥 왜이리 맛있어! ● 보라카이 3박 5일 여행 일정 (넷째날) 호핑 또 취소되어ㅠㅠ 말룸파티 보라카이션 샌딩 이용해 공항 도착 BK라운지에서 샤워, 휴식 공항 탑승수속 후 VIP라운지 넷째날은 여행의 마지막날이었는데용 호핑이 또 취소되어ㅠㅠ.. 말룸파티로 일정을 변경했어요 그런데 말룸파티가 지존잼이었기에 후회가 1도 안되었음.. 컄캬캬 말룸파티+샌딩까지 함께였기에 모든 짐을 싸들고 항구로 고고 말룸파티에 가시려면 다시 본섬으로 가야돼요 보라카이와는 진짜 안녕ㅠㅠㅠㅠㅠ 보라카이션 말룸파티는 보라카이션만 이용하는 시크릿가든이 따로 있더라구여 원래 호핑만 알아보고 갔다가 말룸파티는 뭔지도 모르고 그냥 하기로 한 거라ㅋㅋㅋㅋ 자세히 모르고 갔는데 너무 좋아서 더 만족했어요🤟 먹고 캬…~ 했었던 백숙 필리핀 분들이 유튜브만 보고 만드신 거라는데 어떻게 이렇게 잘 만들었을까ㅋㅋㅋ 밥 먹으면 과일도 주심다 물놀이 잔뜩하고 튜빙하러 ㄱㄱ 산 길을 10분? 15분?정도 걸어가는데 숲냄새도 폴폴~나고 물 색도 넘 예쁘고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진짜 이거는 꼭.. 꼭.. 하시길 강추 튜빙 아재들 너무 재밌고 신나고 컄캬캬ㅑ 갔다와서는 라면을 먹습니당 신라면인데 우리나라 신라면보다 맵다고 하더라구여 먹어보니 진짜 땡초라면st ~~~🌶 저 라면 안좋아하는데 여기서 먹은 라면은 꾸르맛이었어요 라면 먹고 가와…뭐시기 https://youtu.be/GU28p32h58E 여행가제이님 유튜브에서 봤던 필리핀 전통 스파 체험도 할 수 있었어여 물놀이 한참 더 하다가 이제 차 타고 BK라운지로 갑니다잉 여기로 온 이유는? 200페소를 내면 샤워가 가능하기 때문! 보라카이션 말룸파티 샌딩투어에는 BK라운지 이용도 포함이더라구여 말룸파티 갔다오고 나서 뽀송하게 샤워 후 라운지에서 쉬다가 한국가는 스케줄.. 넘 꿀이었어요 보라카이 마지막날 코스로 말룸파티 강추합니다요 BK라운지 직원분이 추천해준 ‘이 주변에서 유일하게 괜찮은 레스토랑’ㅋㅋㅋ에서 보라카이 마지막 식사를 합니다ㅠㅠ 너무.. 너무 떠나기 싫었다… 하………………… 공항 수속 후에는 VIP라운지에서 라스트 망고 왕창 먹고 한국으로.. 이렇게 보라카이 3박 5일 일정 끝! 행복하고 아름다웠던 여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