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 신혼여행 물리아 풀빌라 추천 및 후기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허니문까지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허니문을 다녀와서도 이래저래 일이 바빠서 여유가 없었는데 이제 좀 숨 돌릴 시간이…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번에 다녀온 발리 신혼여행 숙소 물리아 풀빌라 추천 및 후기를 가지고 왔는데요 발리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는 리조트 중 하나로 특히 발리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 많은 리조트가 물리아 풀빌라 리조트인데요 물리아 풀빌라 리조트는 웅장함과 화려함 그리고 수준 높은 서비스까지 골골루 갖춘 대규모 발리 리조트에요 Mulia Resort – Nusa Dua, Bali Jl. Raya Nusa Dua Selatan Jl. Nusa Dua, Kawasan Sawangan, Benoa,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발리 국제 공항에서 차로 25~3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동선이 좋은데 도착하니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풍기는데 이게 5성급 풀빌라 리조트인가 싶더라구요 물리아 리조트는 더물리, 물리아 리조트, 풀빌라 이렇게 3종류로 나뉘어져 있을 만큼 규모가 큰 리트 였는데요 풀빌라도 오션뷰와 가든뷰로 구성되어 나뉘어져 있었는데 저희는 그 중에서도 물리아 풀빌라 오션뷰에서 묵었어요 그 외에도 전용 비치, 야외 테니스장,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점도 너무 좋았는데요 저희가 묵은 곳은 오션뷰 스위트룸으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가 있는 전용 개인 풀장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가봤던 리조트 중에서 개인 풀장이 엄청 넓었는데 우리 둘을 퐁함해서 여려명이 와서 놀아도 될 정도였어요 객실은 거실, 침실, 욕실이 다 분리되어 있어서 편하게 공간을 활용하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침구도 이집트 코튼으로 만든 제풀이라 너무 푹신해서 저도 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싶어 알아봤는데 역시나 한국에는 아직 없는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객실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은 누사두아 해변이 보이는 오션뷰였는데 오션뷰 마저도 너무 로맨틱하면서 낭만적인 느낌이더라구요 물리아 리조트 공용 수영장이 엄청 유명한데 특히 야외 수영장은 비치프론트, 스플래쉬 풀 , 오아시스 풀 , 코드야드 풀 , 아쿠아 풀 그리고 오션풀 이렇게 야외 공용 수영장이 총 6개나 있어 수영장 골라 이용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수영장 옆에 석상도 있고 유적같은 테마의 수영장이 있었는데 테마가 있으니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넘 좋았어요 수영장도 다양하고 넓어서 여러 수영장을 다니면서 물놀이 하기에 너무 좋았는데 둘 다 물놀이를 좋아해서 물놀이는 진짜 원없이 하고 온 거 같아요 ㅎ 참고로 수영장 이동할 때 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에서 이동할 때에는 버틀러 서비를 이용해서 버기를 타고 이동을 하면 편하고 빠르게 다니실 수 있는데요 리조트 규모가 큰 만큼 툭수객들을 위한 이런 세삼한 서비스는 너무 좋더라구요 물리아 리조트에는 레스토랑 및 bar, 라운지 갯수만 총 8개나 있었는데요 조식이 나오는 음식들도 메뉴가 많고 퀄리티도 좋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조식 뿐만 아니라 런치라 디너도 너무 맛있었는데 일부라 다른 레스토랑에 가서 먹었는데 가는데 마다 진짜 너무 맛있고 종류고 많고 행복하더라구요 bar랑 라운지에도 간단하게 칵테일 한 잔 했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 분위기에 먼저 취하는 느낌이었어요 리조트 규모가 큰 만큼 종류가 다양한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가 있었는데요 사실 기대를 많이 안 했었는데 진짜 물리아 리조트는 음식도 맛집이었던… 사실 발리 갈 때 향신료 때문에 음식을 잘 못 먹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둘 다 너무 잘 먹고 살쪄서 돌아왔습니다~ 그 외에 부대시설들도 많았는데 레스토랑부터 부띠끄, 키즈 클럽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이렇게 인정받고 유명하고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신혼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이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전체적으로 럭셔리하면서 고급스러운 리조트라 이용하면서 귀족이 된 거 같은 기분이 느껴졌었어요 이렇게 오늘 저희가 발리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물리아 리조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봤는데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호캉스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리조트에요 이번에 저희는 신부야 여행가자를 통해서 발리 신혼여행을 패키지로 다녀왔는데요 일정이 생각보다 자유 일정이 많아 저희가 원하는 일정대로 다닐 수 있었어요 신부야 여행가자 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포켓에 넣고 출발일, 항공권 및 마일리지 유무, 기간, 인원, 숙박 옵션 등의 조건을 입력하면 하기만 하면 되는데 그럼 실시간으로 추가 혹은 감소되는 비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예산에 맞춰 미리 여행을 준비하기 좋더라구요 나중에 신부야 여행가자에서만 진행하는 특전과 할인 프로모션 등을 적용해주신 덕분에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알찬 일정을 준비해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또 발리 여행을 확정한 이후에는 모바일을 통해 마이페이지에서 전자 계약서, 확정 일정표, 발리 항공권 등의 서류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따로 출력해서 보관할 필요가 없어 편하더라구요 신혼여행을 준비 하시는 분들 중에 관심 있는 분은 아래 배너를 통해 들어가셔서 한 번 살펴보시고 도움도 받아보셔서 원하시는 신혼여행으로 잘 준비하셔서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