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도쿄 여행 후기①] 에어프레미아 도쿄행 프리미어42,이코노미35 탑승 후기 (기내식, 실비행시간 등)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제공해드리는 ‘투어팜’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못갔던 해외여행이 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가시는데요! 저도 5월말 석가탄실일 연휴가 생김에 따라, ‘일본 도쿄여행’ 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전문가 투어팜이 일본 ‘도쿄여행’ 관련 후기 및 각종 꿀팁들을 공유드릴게요 🙂 우선 제가 탑승했었던 비행기 관련해서 정보 먼저 드릴게요 ㅎㅎ 일본 그중에서도 도쿄는 우리나라의 최고 인기여행지 중에서 하나라, 대한항공, 아시아나 같은 항공기는 물론 진에어, 티웨이 같은 LCC 항공기도 취항을 하는 곳입니다 🙂 그리고 최근에는 신규로 만들어진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도 취항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도쿄 출발시간이 7:30 하나 밖에 없긴하지만 오히려 아침일찍부터 도쿄를 즐기자라는 생각으로 이번에는 에어프레미아로 픽했습니다~! ㅎㅎ 에어프레미아 도쿄행 출발시간 : 오전 7시 30분 비행시간 : 약 2시간 30분 (3시간으로 적혀있지만 실제로는 더 빨리 도착해요 ㅎㅎ) 기내식 : 물과 커피 & 전주 초코파이 제공 최근 하이브리드 항공을 지향하는 ‘에어프레미아’ 일반석이 넓다고 해서 타봤는데, 실제로 좌석길이가 엄청 넓기도 했어요 ㅎㅎ 일반석 기준으로도 다리를 꼬아도 넉넉한 자리였고, 180 남성이 다리를 꼬아도 여유로웠습니다! 새비행기라 쾌적하고, 앞에 스크린도 있어서 영화도 볼수 있었어요! 그리고 LCC 항공들은 비교적 장거리 노선이라도 기내식은 물론이고 물도 제공해주지 않는 케이스가 대부분입니다 ㅠㅠ (너무 목마르더라도 직접 구매해서 먹어야 하는 현실) 하지만 에어프레미아는 기내식 대신 간단한 빵 (무려 전주 초코파이 빵!!!) 을 제공해주더라구요 ㅎㅎㅎ 전주 놀러가면 항상 먹었던 초코파이 빵인데 ㅎㅎㅎㅎ 비행기에서 먹으니 너무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초코빵사이에 딸기잼도 들어있어서 일품이었답니다 ㅎㅎ 연휴 (그중에서도 토요일에 여행을 시작해서 그런지 공항에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저는 23년도에만 스페인, 포르투갈, 영국 등 국가를 방문하느라 공항 이용할 일이 많았어요 ㅎㅎㅎ 물론 이런 국가들 갈때는 대부분 평일 출발이라 여유롭게 갔는데 이날은 연휴 시작 날이기도 하고 공항 진입할때부터 차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아니나다를까 공항에 보딩패스 발급 받고, 입국수속받는대에만 1시간 30분 가까이 들었습니다 ㅠㅠ 다행히 에어프레미아가 탑승구가 가까워서 망정이지 큰일날 뻔했네요 ㅜㅜ 혹시라도 연휴나 주말에 출발하시는 분들은 꼭!!! 이런점 고려해서 조금 서두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돌아오는 비행기도 왕복으로 에어프레미아로 결재했기 때문에 도쿄여행 후기에 앞서 함께 귀국행 에어프레미아 후기도 작성합니다 에어프레미아 도쿄-인천행 출발시간 : 오후 12시 40분 비행시간 : 약 2시간 30분 (도쿄행 출발과 동일하게 실비행시간은 짧아요 ㅎㅎ) 기내식 : 프리미어42: 기내식 (비빔밥) 이코노미35: 물과 커피 & 학원전 제공 저는 이코노미35 일반석으로 결재햇고 일행은 프리미어42로 결재했습니다! 누가 그랬죠. 자본주의를 가장 잘 보여주는 공간은 바로 ‘비행기’라고 일행은 수화물도 더 빠르게 체크인하고 (타비행사 비지니스와 동일하게 ) 탑승도 더 빨랐습니다!! 확실히 줄서는 공간 부터 구분되어있었어요 (저도 돈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항상 비행기에서 하게되ㅔ요) 함께 탑승한 인원의 말로는 좌석도 확실히 더 넓었고, 여기에는 무려 ‘기내식’이 나온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날 기내식은 비빔밥이였고, 맛도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일반석과 다르게 별도 배게도 준비해줘서, 확실히 일반석과는 다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프리미어42 좌석 반대로 저는 이코노미를 탔기때문에 ㅋㅋㅋㅋ 출발행과 동일한 디저트류의 빵으로 기내식을 대체했습니다! 학원전이라는 빵이 나왔는데, 카스테라 종류의 빵이였어요 ㅎㅎㅎ 커피랑 먹으니 저는 그것만으로도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은 전주 초코파이 승입니다 ㅋㅋㅋㅋ [에어프레미아 솔직 비행 후기] 하이브리드를 지향하는 에어프레미아 실제로 공간도 넓고, 새 비행기라는 느낌이 물씬 났었습니다 ㅎㅎㅎ 이정도면 장거리 비행을 해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장점: ① 물,커피를 제공 ② 간단한 간식 제공 (전주 초코파이, 학원전 등) 단점 : ① LCC 대비 높은 가격 ② 취항지가 몇개 없음 저는 종합적으로 고려했을때 만족스러운 비행이였고, 오히려 짧은거리 비행에 거창한 기내식보다는 훨씬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물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처럼 콜라, 주스 등 다양한 음료는 없지만 보통 물,커피를 마시는 저에게는 딱이었네요 ㅎㅎ 다음번에도 이용해보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비행에 대한 어떠한 홍보비용도 받지 않았으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임을 밝힙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