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세부 여행 경비 비용 캐녀닝 후기 (비오비투어)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날아라마녀씨입니다. 날씨가 무더워지니 시원한 바닷물에 풍덩 뛰어들고 싶은 기분이 드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 여행 경비, 비용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세부 캐녀닝 후기를 비롯해서 제가 직접 신나게 즐기고 돌아온 후기! 함께 해봐요 🙂 글, 사진 @마녀씨 1. 막탄 공항 도착 1일차. n 년 만에 필리핀 세부 여행. 사실 오롯이 자유여행으로 방문해 본 적이 없었고, 밤늦은 시간 도착도 걱정이라 이번에 비오비 투어를 이용했어요. 한국인 직원분이 공항으로 직접 픽업 나와주셔서 너무 반가웠잖아요. 23. 7월 중순 성수기 기준 인천 ↔ 막탄공항 왕복 항공권 약 32만 원~ 45만 원 선 필리핀 세부 여행 경비 아끼는 방법 있어요. 어차피 새벽 도착이니 공항에서 바로 오슬롭 고래상어 워칭과 세부 캐녀닝을 함께 즐기는 코스입니다. ✔ 피곤하다면, 그냥 숙소로 바로 이동해서 쉬는 일정이 더 나을 수도 있어요. 일단 오슬롭은 새벽에 출발합니다. 24시간 영업 가능한 졸리비에서 햄버거 포장하기 🙂 아침 식사 대용으로 주신 건데, 사실 아침에 차 안에서 먹기가 힘들어 저는 고래상어 워칭 후 간식으로 즐겨줬어요. 고급 진 맛은 아닌데 묘하게 중독성 있는 졸리비만의 매력이 느껴져요. 2. 첫날 투어 새벽같이 출발했더니 차 안에서는 거의 기절 각이었어요. 그렇게 도착한 오슬롭에는 나보다 더 부지런한 분들이 가득… ✔ 태평양처럼 넓은 인맥을 갖고 있는 비오비투어 덕분에, 하이패스 급으로 대기 없이 고래상어를 만나러 갑니다. 사실 사진이나 각종 언론 매체를 통해 고래상어는 본 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내 눈앞에서 직접 헤엄치는 고래상어는 진짜 신비로움 그 자체! 전 세계적으로 고래상어 워칭을 이렇게 가까이에서 할 수 있는 건 3군데 정도밖에 안된다고 해요. ✔ 고래상어 보호를 위해 만지면 안 돼요. (착시효과 때문에 만지는 걸로 보이지만, 멀리 떨어져 있었어요.) ✔ 고래상어의 건강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건 금지되어 있으니 동참해 주세요! 온몸에 짠 기 가득 담고. 다음으로 향한 곳은 투말록 폭포입니다. 이곳에서 샤워도 할 겸 들러줬는데, 높이가 실로 엄청나요. ✔ 폭포까지 차량 진입이 불가능하기에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해요. 이게 또 스릴감 대박이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코스는 대망의 세부 캐녀닝. 풀코스와 하프코스가 있는데, 저는 하프코스를 이용했어요. 투어 시간은 약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10m 높이에서 다이빙, 그네는 물론 가와산의 에메랄드빛 물에서 수영도 마음껏 할 수 있어요. 영상으로 만나면 더 흥미진진해요. 짚라인도 타고, 수풀도 걷고, 맛있는 점심도 포함되어 있어요. 💰 필리핀 세부 여행 경비 첫날 데이투어 기준 ✔ 2인 예약금 4만 원 + 잔금 $413 ✔ 4인 예약금 8만 원 + 잔금 $592 #필리핀세부여행 #세부여행 #세부여행경비 3. 호캉스 다음날은 피곤하니까 호캉스! 막탄에 있는 블루워터 마리바고 리조트에서 투숙했어요. 참고로 저는 이곳에서 일정을 보내고, 본섬 SM몰 바로 앞에 있는 래디슨블루 에서도 투숙해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투어를 즐기거나 치안 면에서 블루워터 마리바고가 더 편리했어요. 동남아 감성 물씬 풍기는 리조트에서 수영도 즐기고 해먹에서 휴식도 즐기며 오롯이 쉼에 열중해 봅니다. ✔ 리조트 내부에는 수영장이 세 곳이 있으니 취향껏 골라 갈 수 있어요. 💰 프리미어 디럭스 7월 중순 기준 1박에 약 13만 원 (변동 가능성 있음) 조식도 깔끔했는데,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가 김밥도 등장한답니다. #세부여행비용 #세부여행후기 4. 단독 호핑투어 다음으로는 단독 호핑투어! 우리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투어인데요. 수영을 못해도 걱정 노놉! 담당 직원이 따라다니면서 케어해 주기 때문에 너무 신나고 재미있어요. 배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산미구엘, 이외 음료수들도 아이스박스에 가득해서 마음껏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날루수안 섬으로 가는 길에는 조금 더 작은 보트로 갈아탄 후 이동하게 됩니다. 섬 투어도 좋았지만 가장 좋았던 건 프리다이빙을 배울 수 있었던 것. 한국인 가이드분이 호기심 많은 저를 케어해주셨어요! 알고 보니 프리다이빙 프로이시더라고요. 물속에서 인어처럼 헤엄치는 나 님. 특훈을 받아서 몇 번 만에 드디어 성공했어요! 게다가 고프로 일행당 1대 대여로 이렇게 쨍한 사진까지 득템 완료! 열심히 수영하고 배로 복귀했는데, 현지인 가이드가 니모도 데려왔어요. 너무 귀여웠지만, 얼른 방생해 주기 ♥ 호핑 끝나고 먹는 라면은 말해 뭐해. 거기에 디저트로 망고까지 예쁘게 썰어주셔서 배 터질 뻔. 한국 라면이 이렇게나 맛있습니다.!! 💰 세부 호핑투어 비용 2인 기준 예약금 4만 원 + 잔금 $280 4인 기준 예약금 8만 원 + 잔금 $363 신나게 물놀이도 즐겼으니 이번엔 마사지도 받으러 가요. 한국인에게 인기 많은 샵들을 기반으로 데려가 주세요. 일정 중 저는 두 번의 각각 다른 스파를 찾았는데, 두 곳 모두 너무 좋았답니다. 비오비투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내 스타일대로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는 것. 기본 틀을 짜주시면, 그 외의 일정은 취향껏 넣고 빼고 가능해요. ✔ 항공권, 호텔 예약은 물론 모든 투어도 내 마음대로 조정 가능해서 안전한 자유여행이 가능해요. 5. 체험다이빙 다음날은 체험다이빙하러 가는 날. 저는 초보자라 체험코스를 예약했어요. 참고로 비오비투어에서 데려가 준 식당들은 하나같이 다 맛집이었어. 묘하게 세부 음식은 나랑 안 맞았었는데 이번에 방문한 식당들은 모두 평타 이상은 해요. ✔ 식당은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음! 지상 교육을 받은 후, 전용 교육 풀에서 연습을 하고 들어가서 초보자도 안심이에요. 교육이 끝났다면, 배를 타고 바닷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물속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남기기에도 좋고요. 특히 이곳에서 대여해 주신 수중카메라는 내 고프로 화질보다 훨씬 좋았음! 6. 마지막 날 시내투어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밤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호텔 체크아웃 후, 아얄라 몰에 들렀어요. 여기 산미구엘 생맥주가 엄청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했거든요. 낮부터 즐겨주는 피맥은 바캉스의 낭만을 더해줍니다. 체크아웃 투어의 경우에는 일정과 동선 역시 셀프로 정할 수 있어요. 제가 선택한 코스는 마젤란 십자가 → 산토니뇨 성당 → 시라오 가든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산토니뇨 성당은 왜 이렇게 이국적임? 처음 방문한 시라오가든 역시 감탄사가 절로 튀어나올 수밖에 없었어요. 바다가 전부인 이곳에 이렇게나 울창한 산림이 있다니. 입구 쪽에 비둘기가 많다는 걸 제외하면 정말 완벽했던 스팟이었어. 구석구석 포토존이 가득해서, 스냅사진 찍으러 가기에도 참 좋아요. 이후에는 야경이 멋진 레스토랑과 카페에 들러서 예쁜 사진도 많이 남겼어요. 자유롭게 꾸려가는 나만의 여행. 거기에 한국인 가이드분의 동행으로 안전한 여행을 꿈꾼다면 비오비투어와 함께해보세요. 비오비투어 ★ 세부자유여행 NO.1… : 네이버 카페 세부여행 맞춤 컨셉여행으로 즐기자! 각양각색 단독가이드 투어 여행사 세부자유여행 NO.1 BEST OF BEST cafe.naver.com 오늘은 필리핀 세부 여행 경비와 비용 세부 캐녀닝을 비롯한 다양한 투어를 즐기고 돌아온 후기 소개했어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니 저도 얼른 떠나고 싶어요! #세부여행경비 #필리핀세부여행경비 #필리핀여행 #세부캐녀닝 오슬롭 필리핀 세부 오슬롭 블루워터 마리바고 비치 리조트 Buyong, Maribago Mactan Island PH, Lapu-Lapu City, 6015 필리핀 산토니뇨 성당 Pilgrim’s Center, Osmeña Blvd,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시라오 가든-리틀 암스테르담 Unnamed Road, Cebu City, Cebu, 필리핀 아얄라 몰 Cebu City, Cebu, 필리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