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보라카이 호핑 투어 가격, 현지 액티비티 호핑 자유여행 일정 후기

보라카이 호핑 투어 가격, 현지 액티비티 호핑 자유여행 일정 후기 보라카이 호핑 투어 가격, 현지 액티비티 호핑 자유여행 일정 후기 보라카이 호핑 투어 가격, 현지 액티비티 호핑 자유여행일정 후기 중학교 동창들이랑 모임 통장을 만들어서 일 년 동안 차곡차곡 모았는데요. 그렇게 보라카이 항공권을 구매하고 차근차근 여행준비를 해나갔어요. 서로 카페에서 모여서 보라카이 여행 준비물을 챙길 것을 리스트를 작성하면서 여러가지로 대화를 나누었죠. 보라카이 호핑 투어 가격, 현지 액티비티 호핑 자유여행일정 후기 처음에는 저렴하게 보라카이 패키지로 여행을 가려고 여행사를 알아보았는데요. 그 중에 한 친구가 이왕 여행가는데 보라카이 자유여행으로 다녀오자고 했죠. 그렇게 자유여행을 가기로 결정하고 보라카이 여행코스를 계획했어요. 보라카이 입국을 하고 나서 필리핀 보라카이 섬의 야자수며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가 저희를 어찌나 반겨주는지 첫날부터 눈부신 하루를 보냈죠.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보라카이 호핑투어 데이! 이제부터가 진짜라는 느낌이었어요. 보라카이 디몰을 구경하다가 11시 30분 맥도날드 앞에서 내맘대로 보라카이(내맘보) 직원분을 만났어요. 그곳에는 저희들 뿐만 아니라 보라카이 신혼여행을 온 커플들과 가족단위의 여행객들도 있었죠. 친절하게 인사하고 인원을 확인한 후 첫 번째 코스인 식당으로 이동했어요. 걸어서 2분 거리니까 이동했다는 말도 어색했던 것 같아요. 한 상 가득 해산물 지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크랩앤크랩에서 씨푸드로 점심 식사했는데요. 테이블세팅만으로도 즐거웠어요. 게를 잘 먹을 수 있게 도구도 쫙 세팅해주셨거든요. 스팀 머드크랩에 버터갈릭 새우 여기에다가 오징어, 수제 소시지에 스프링롤 보라카이 여행 후기에서 봤었던 맛있는 모닝글로리까지 가득했어요. 여기에 맥주와 음료수까지 나오니 뭘 좀 아시는 분이라며 엄지척했는데요. 채소를 잘 먹지 않는 친구도 모닝글로리 맛있다면서 좋아했어요. 오징어나 크랩은 말해 뭐하겠어요. 한 상차림을 맛있게 즐기고 나니 후식으로 망고도 주시지 뭐예요. 알고 보니 저희 점심은 기존 식단에는 없는 내맘보 후핑투어 전용이었죠. 에메랄드빛 바다와의 만남 든든하게 먹은 후 차량을 통해서 비치로 이동했는데요. 날씨까지 도와주나 싶을 정도로 맑고 푸르러서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그래도 여기서 빼먹을 수 없는 게 바로 점프샷이죠! 사진 촬영을 한 후 내맘보 전용 배에 올라탔어요. 물놀이를 기대하며 호핑투어복장을 점검했죠. 이동할 때 그물에도 올라갔었는데요. 여기서도 사진을 계속 찍어주셔서 인생샷 많이 건졌어요. 보라카이호핑투어하자고 했던 친구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잔뜩 누렸어요. 작년에 이야기를 꺼냈을 때만 하더라도 우리끼리 가도 괜찮을까 걱정했었는데 괜한 생각이었어요. 친구가 보라카이 호핑투어 가격까지 다 알아보고 다른 곳과 비교하며 결정한 거라 고마운 마음으로 참가만 하면 되었거든요. 배는 60인승이라서 엄청 크지만 안전 관리를 위해서 24명까지만 손님을 받는다는 점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세이프티가 엄청 깐깐했죠. 첫 번째 물놀이 시간 물놀이 장소에 도착하고선 간단히 준비운동을 했어요. 한 시간에서 한 시간 20분 정도 소요되었는데요. 스노클링하면서 물고기 보는 게 너무 즐거웠어요. 물속 그네를 타고 프리 다이빙 체험도 했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수영을 잘하는 편이 아니라 걱정했지만 한국인 매니저님이 들어와서 가르쳐주시는 데다가 사진도 찍어주었어요. 어떤 분은 수영을 전혀 못 한다면서 시무룩해하셨는데요. 보라카이 호핑투어 현지 직원분께서 튜브를 타고 다니면서 구경시켜주셨어요. 누구나 즐겁게 지낼 수 있다는 게 보라카이 호핑투어의 매력인 거 같아요. 저희가 놀 때도 한국인 매니저님이 배 위에서 쭉 지켜보고 계셔서 안심하고 놀았죠. 크리스탈코브 섬으로 고고 배를 타고 크리스탈코브섬으로 이동하는 동안 노란 수박과 산미구엘 맥주, 음료수가 간식으로 나왔는데요. 배에는 테이블이 6개가 있어서 다른 팀하고 섞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도 하고 맥주도 즐겼죠. 실은 맥주가 무제한이었거든요. 크리스탈코브섬에서는 1시간의 자유시간이 있었는데요. 혹시 모를 때를 대비해서인지 보라카이 호핑투어 현지 직원분들이 함께 돌아가면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섬이 워낙 예쁘니까 떠나는 길이 조금 섭섭했지만 그래도 다음번 물놀이는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 설레기도 했죠. 이동하면서 두 번째 간식으로 망고랑 산미구엘 맥주와 음료수가 나와서 즐거웠어요. 두 번째 물놀이 시간 이번에도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의 시간이 주어졌는데요. 배 2층에서 출발하는 미끄럼틀과 다이빙이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몰라요. 패들보드랑 카약도 즐길 수 있어서 원하는 걸 골라서 타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노는 모습을 계속 사진 찍어주셔서 추억이 제대로 저장되었죠. Previous image Next image 프리다이빙하고 싶은 사람은 한국인 매니저님이 또 함께 해주셨는데요. 단순한 투어가 아니라 즐거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좋았어요. 다채롭게 기획하신 덕분에 그냥 편안하게 하루 종일 놀았죠. 여기는 안전을 진짜 중시하는 게 8인 이하면 매니저 한 분이 그보다 많으면 두 분이 함께 보라카이 호핑을 나갔는데요. 그래서 마음이 편했던 것 같아요. 뜻밖의 간식에 감동 신나게 물놀이하고 나면 라면이 국룰이죠! ㅎㅎ 역시 한국인 매니저님이라 이런 걸 딱 꿰고 계셨죠. 배에 올라가 보니 직접 끓인 라면과 함께 김치, 파인애플까지 제공해주셨는데요. 물론 맥주와 음료수도 빠지지 않았어요. 보라카이호핑투어 중에 먹는 라면이라니 감동 그 자체였죠. 바다에서 감상하는 선셋 라면을 다 먹고 나니까 해 질 녘이 되었는데요. 배 2층이나 1층 원하는 곳에서 선셋을 감상하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호핑투어 복장 그대로 외국에서 낙조를 보게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 친구들과 함께 석양을 바라보고 있노라니 괜히 가슴이 찡해졌어요. 그래도 인증샷은 잊을 수 없으니 저물어가는 석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다음날의 일정은 남아있었지만 보라카이 여행을 마치고 생각해봐도 이날의 즐거움이 제일 오래 남는 거 같아요.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아쉬움을 털고 있을 무렵 배가 서서히 움직이며 보라카이 섬으로 향했어요. 호핑 투어가 끝나고 오후 6시 조금 넘은 때였는데 신나게 놀아서 몸은 무거웠지만 즐거움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차량으로 디몰까지 다시 데려다주셨어요. 먼저 보라카이 야시장에서 구경을 먼저 했는데요.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아서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봤어요. 보라카이 카페에 앉아서 수다를 좀 떨다가 쉬는 시간에 매니저님이 알려주셨던 맛집도 예약하고 간단한 먹거리를 챙겨서 보라카이여행숙소로 돌아갔죠. 후회 없는 투어 친구가 보라카이 액티비티 가격을 알아보았을 때보다 오히려 예약할 때 저렴해서 행복했는데요. 한 사람당 보라카이 호핑투어 가격 $60 할인 행사 중이었죠. 보라카이 환전을 한다고 해도 3000페소가 조금 넘는 가격이라서 그렇게 부담되는 금액도 아니었어요. 팬데믹이 끝난 후에 다른 곳들은 이때다 싶어서 가격을 많이 올려버렸죠. 하지만 여기는 그 전과 같은 가격이라서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 덕분에 보라카이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었죠. 여기에 해산물 점심 식사까지 포함한 건 예술이었는데요. 배에서 요란벅적하게 춤추고 논다던가 폭죽을 쏘아 올리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친구와 여행하기에는 딱 좋았어요. 모르는 사람들하고 느닷없이 어울리는 걸 좋아하지 않거든요. 모처럼 저희끼리 즐겁고 좋은 시간을 보내서 만족스러웠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피곤했다던 다른 보라카이 호핑투어 후기를 봤었는데 저희는 그런 게 없어서 좋았죠. 보라카이호핑투어 계획을 세우고 어떤 걸 입을 거냐면서 호핑투어 복장 쇼핑하던 때가 기억나는데요. 그렇게 보라카이 여행일정을 소화하고 이제는 일상으로 돌아와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너무나 즐거웠던 추억에 내년에도 다시 한번 가볼까 해요. 저희는 다행히 보라카이 건기 때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보라카이 우기 때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습해서 여행하기에 힘들다고 하던데 더 늦기 전에 얼른 다녀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보라카이 호핑투어 가격도 괜찮고 매니저님도 친절하니 그래도 되겠죠? 보라카이 가이드를 통해서 여행을 다녀온 것 처럼 꽉꽉 채운 일정에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제가 보라카이 호핑투어 후기를 보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던 것 처럼 여러분들도 색다른 경험을 통해서 추억을 가득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내맘보] 내맘대로 보라카이 자유여행 : 네이버 카페 보라카이자유여행,보라카이여행,보라카이호핑투어,보라카이마사지,보라카이날씨,보라카이맛집,보라카이호텔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