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여행] 아름다운 누사페니아 일일투어 다녀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봉달이 입니다. 오늘은 발리 여행을 갔을때 일일투어를 통해서 다녀왔던 누사페니아 섬투어에 대해서 간단한 소개와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여행을 할때 개인적으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편이지만 간혹 거리가 멀거나 접근성이 어려운 경우는 일일투어를 이용하곤 했었다. 1. 발리 누사페니아 일일투어 예약 및 가격 발리 누사페니아 일일투어는 발리 메인섬에서 약 1시간정도 떨어진곳으로 이동해 스노쿨링도 즐기고 자연이 아름답다는 관광지를 돌아볼수있다. 내가 알아본 결과 클룩이 가장 저렴하고 대중적으로 이용하는것같아서 이곳을 이용했다. https://www.klook.com/ko/activity/15758-nusa-penida-full-day-trip-bali/ 누사페니다 일일 투어 (발리 출발 / 한국어 가이드 선택 가능) – 클룩 Klook 한국 지금 클룩에서 누사페니다 일일 투어를 예약해보세요. 누사페니다섬 투어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어요. www.klook.com 누사페니아 서부투어 가격: 16만 4천원 (2인 기준 / 조인투어 / 스노쿨링 추가포함) 시간: 07:30 ~ 18:30 (아침 일찍 시작해서 저녁때쯤 돌아올수있는 일일투어) 특이사항: 프라이빗 혹은 조인투어 선택가능. 인스타 자연경관 아름다운곳으로 널리 알려진곳! 일정이 아침 일찍부터 시작되는 이유는 호텔 근처 픽업 포인트에서 배 선착장까지 가는데 약 1시간정도 소요되고 거기서 또 배타고 1시간 정도 가야되기 때문에 일찍 나야가된다. 우리 호텔 근처에 가장 가까운 미팅 포인트는 쿠타 써클 K 편의점. 이날 무슨 주말 맞이해서 인도네시아 사람들 마라톤 하는데 신기해서 사진도 찍어봤다. 어찌나 해맑고 행복해 보이던지! 그렇게 잠시 대기하니까 클룩 업체 직원분들이 벤 두대를 끌고 오셨다. 2. 발리 누사페니아 일일투어 다녀온 간단 후기, 벤을 타고 1시간 정도 이동해서 도착한 선착장 그렇게 선착장에 도착하니 정말 많은 관광객 인파들이 보였다. 그렇게 기다리면 가이드분들이 배 표를 나눠주신다. 정말 다양한 국적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는데 중국인, 인도인들도 무지 무지 많음 그렇게 티켓과 안내를 간단하게 받고난 후에는 선착장으로 도보로 이동한다. 소요 시간은 약 5분 내외! 선착장과 우리가 탔던 배 사진과 내부 모습. 뭐 그냥 쏘쏘 배를 타고 누사페니아섬에 도착하면 랜덤으로 배정된 그룹으로 각자 나눠서 안내를 받는다. 안내를 받아서 따라가는데 누군가 내 이름을 들고 서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요) 우리는 기본 패키지에 스노쿨링도 추가했기 때문에 액티비티가 같은 그룹끼리 나눠서 정해주셨다. 첫번째는 우리는 누세페니아 아름다운 자연 바다에서 스노쿨링하기! 처음 출발은 좋았으나 배가 너무 흔들려서 진짜 속이 너무 않고 현기증에 토하고 죽을뻔했다…(나랑 똑같이 절반이 넘는 사람들이 배에서 바다향해서 다 토하고 있는걸 보니까 얼마나 웃기고 어이가 없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두번째 투어로는 누사페니아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할수있는 아름다운 바다 해변가 투어하기 진짜 인스타에서 많이 봤던 누사페니아. 이곳 발리에서 엄청 찍었던 거구나. 무척 반가웠다! 뭐 그밖에 브로큰 바위? 비치? 뭐 그런거 봤는데 사실 뭐 그냥 평범하다… 호주 멜버른, 시드니, 뉴질랜드 바다가 훨씬 예쁘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그렇게 임펙트가 강하진 않았다. 발리에는 참 아름다운 비치, 바다가 많지만 오늘 하루 발리 메인섬을 벗어나서 다녀왔던 누사페니아 일일투어!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저렴해서 부담없이 다녀올수있고 발리 메인섬과는 조금 다른 느낌과 경험을 선물해준곳이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발리를 방문하면 이곳을 일일투어든 아니면 자유여행으로 꼭 다녀오는것을 추천드리고 싶다. 조인투어를 하면 다른 여행객들과 함께 어울려서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수있고. 단, 스노쿨링 투어시 꼭 멀미약 챙겨가서 드세요….. 파도가 엄청 쎕니다…. 그럼 오늘의 발리 누사페니아 일일투어 개인적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