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4박5일 보라카이 여행 후기

4/8-4/12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기념으로 네일두 해주고 토요일에 안산에서 하는 선배 결혼식을 가야돼서 안산까지 캐리어 가져가기..ㅋㅋㅋ 결혼식 끝나고 밥먹고 후다닥 공항으로 출발 [4/8 1일차] 보라카이 까지 가는길은 조금 힘들긴 한데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픽업서비스에서 주신 바나나칩을 보니 실감이 났어요 공항에서 예약해둔 픽업서비스 차를 타고 항구까지 가서 배를타고 섬에 가서 호텔까지 이동해야 된답니다 보라카이션 통해서 픽업샌딩, 호핑투어까지 예약했는데 저희는 엄청 만족했어요 유심도 주고 한국돌아갈때 공항 VIP라운지도 이용할수 있거든요 뒤에 나오겠지만 여행중에 추가결제도 했어요 ㅋㅋㅋ 차멀미를 많이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밤에 도로에 차가 없어서 그런지 기사님이 어마무시한 실력으로 운전을 해서 1시간반만에 항구도착….와우… 진짜 멀미심해질때 딱 도착해서 다행이었어요 배는 10분정도만 타면 바로 도착이에요 새벽에 숙소 도착해서 푹자고 다음날..! [4/9 2일차] Previous image Next image 헤난크리스탈 리조트 조식뷰 숙소가 화이트비치 바로 앞이어서 조식먹으면서 고개돌리면 바로 해변이…! 진짜 너무 예뻤어요 보라카이 온 느낌 제대로❣️ 근데 덥기도 하고 해변에서 호객행위를 너무 많이 해서 다음날부턴 실내에 들어가서 먹었어요 ㅋㅋㅋ 바로 호핑투어 시작! 포인트 세군데 정도 가서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데 다이빙, 프리다이빙, 패들보트도 해볼수 있답니다 저는 수영못하는데 프리다이빙 도전했다 물먹어서 죽을뻔했어요 ㅋㅋㅋㅋ 남들 다 패들보트탈때도 동기들이랑 스노쿨링하느라 바빴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물고기는 많이 못보긴 했지만 재밌었어요 ㅎㅎ수영은 못하지만 구명조끼, 스노쿨링 장비와 함께라면 두려울게 없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호핑투어하면 과일, 과자, 신라면, 삼겹살도 줍니다! 여기 신라면이 한국보다 조금더 매운데 너무 맛있어요 사실 배에서 술먹는게 금지라고 하는데 몰래먹으라고 맥주도 무제한으로 주십니다 ㅋㅋㅋ 산미구엘 잔뜩 먹어야 되잖아요? 후후 음료수도 무제한이에여! 밥먹으면서 직원분들의 댄스쇼도 보고요 ㅋㅋㅋ 노래도 불러주십니다 즐길거리 쏘매니,, 그물에 누워서 엉덩이로 바다느끼기…? ㅋㅋㅋㅋㅋ 돌아가는길에 배에서 선셋도 보는데 제가 간날은 구름이 많아서 선셋이 잘 안보였네요 ㅠ 구름잔뜩..ㅠ 마사지까지 포함된 상품으로 사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마사지받으러갔는데 너무나 로맨틱한 샤워실에 조금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욕조에 장미꽃 뭔데.. 친구랑 왔다고…ㅋㅋㅋㅋ 마사지받으면 숙소까지 다시 태워주십니다 이제 늦은 저녁을 먹으러.. Jardin Mediterranen Cuisine Boracay Beachfront, Station 2 White Beach Path, Boracay, 5608 Aklan, 필리핀 Previous image Next image 산미구엘,, 놓칠수 없어 물놀이하고 배고파서 짱 많이 시켰어요 ㅎㅎ 이것저것 시켜서 3700페소정도 나왔네요 맛있었어요! [4/10 3일차] 오늘은 제트스키 타러가기~ 오전에 후다닥 타러 갔어요 아니 근데 한번은 뒤에 태워주고 그다음부터 우리가 운전하는 건줄 알았는데 냅다 처음부터 혼자 운전하라고 태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무서웠지만 안떨어지기 위해서 있는힘 없는힘 짜내서 손잡이를 잡고 있었더니 내리고 팔이 후들거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깃발 띄워진곳 따라서 뱅글뱅글 돌아다니면 되는데 속도감 장난아니어서 무서우면서도 재밌었어요! 바닷물 묻힌김에 화이트 비치에서 좀 놀았는데 선크림이 다 씻겨져 버렸는지 한시간 놀았는데 빨갛게 익어버려서 고생좀 했습니다.. 점심은 어제 봐둔 타코집! MUNIMUNI BORACAY Station 2 Balabag Boracay Island, Malay, Philippines Island Boracay, Aklan, 필리핀 테라스 가서 먹었는데 뷰가 너무 예쁜..❤️ Previous image Next image 망고스무디 놓칠수 없어.. 2960페소정도 나왔어요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타코는 뭔들… 숙소 풀장으로 피신해서 동기언니한테 속성 수영강습도 받았어요 유우우명한 할로망고 망고 아이스크림~ 쏘 야미.. 지나가다 관람차 돌아가고 있길래 한번 타봤습니다 노을질 시간이라 관람차안에서 노을 감상하기..❣️ Redcrab Boracay Boracay Hwy Central, Malay, Aklan, 필리핀 Previous image Next image 야시장에서 망고랑 망고스틴도 사고 레드크랩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5225페소 나왔네여 게도 다 잘라주시고 한국인 사장님이셔서 주문하기 편해요 ㅎㅎ 오는길에 버짓마트에서 간식거리 사고 호텔에서 망고컷팅 요청해서 망고스틴이랑 같이 냠냠 했답니다 망고 쏘 딜리셔스 … 또 먹고싶네요 츄릅 [4/11 4일차] 액티비티가 더 하고싶어서 조식먹다가 보라카이션에서 씨워킹이랑 패러세일링 당일 예약했어요 삼일내내 보라카이션과 함께 ㅋㅋㅋㅋ 사장님도 또하냐고 하실수준 ㅋㅋㅋㅋ 씨워킹은 물에 들어가기전엔 무서웠는데 이퀄라이징만 잘하면 물속에서 숨도 쉴수있고 걸어다니면서 물고기 볼수있어서 진짜진짜 좋았어요 물속에 바위랑 말미잘들을 인위적으로 놔둬서 포토존을 만들어 뒀더라구요 그토록 보고싶던 니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말미잘도 만져봤는데 느낌이 신기했어요 빵을 주셔서 물고기들이 눈앞에 잔뜩 몰려온답니다 씨워킹은 진짜 꼭 해보세요 이다음은 바로 패러세일링하러~ 직원분이 찍어주신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맡기면 영상이랑 사진 엄청 많이 찍어주시는데 잔망스러운 사진이 많아서 귀여웠어요 ㅋㅋㅋㅌ 웃겨서 이사진을 대표로 올립니다 ㅋㅋㅋ 점심먹으러 muchos Muchos Boat Station, G/F Zuzuni Hotel, Boat Station 1, White Beach, Boracay Island, Malay Aklan, 1 White Beach Path, Boracay, 5608 Aklan, 필리핀 Previous image Next image 생각보다 양이 작구 짰던곳 저는 콤부차 먹었는데 진짜 홈메이드콤부차 같았던..! 2376페소 나왔네요 인피니티풀이 진짜 예쁜곳인데 풀바에서 음식도 먹구 칵테일도 먹을 수 있어요 칵테일 쏘 야미 마사지도 한번 더 하러 갔는데 여기는 몸 부위별로 안받고싶은 곳, 집중적으로 받고싶은 곳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샤워시설도 깔끔해보였는데 숙소에서 씻고가서 사용안하긴 했어요 짱 맛있다는 아이스 플레이크 빙수도 먹어주고 말차인가 녹차인가 빙수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가고 웨이팅도 있길래 가봤습니다 i love bbq 웨이팅 한 30분 했던거 같아요 I ️ Backyard BBQ 4 D’mall de Boracay, Malay, Aklan, 필리핀 Previous image Next image 이렇게 먹고 맛있어서 추가주문도 했어요 ㅋㅋ Previous image Next image 먹을거 주지 말라고 써져있던데 고양이들이 계속 밑에서 쳐다봤어요 쏘 큐트.. 보라카이 고양이들은 길쭉길쭉하게 생겼더라고요 내일 아침에 출발해야 해서 마지막 밤을 불태우러 해변가에 클럽 방문! om bar 너무 재밌었어요 om bar boracay 필리핀 Lalawigan ng Aklan, Banwa it Malay, Station 2, Balabag, Boracay Island Previous image Next image 옆테이블 흥 넘치는 필리핀 언니들이랑 같이 놀고 불타는 밤을 보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과일을 노리는 너굴맨의 모습 후후.. [4/12 5일차] 공항까지 기는 픽업을 타야해서 아침일찍부터 부랴부랴 나가서 세시간정도? 차타고 공항까지 갔습니다 입국날과는 다르게 낮에는 확실히 차도 많고 오래걸리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내내 자느라 기억이 없습니다..ㅎ 보라카이션 예약하면 칼리보 공항 2층에 있는 VIP라운지를 이용할수 있어서 음료, 라면, 망고,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어제의 해장을 위해 라면을 먹었는데 보라카이에서 먹었던 모든 음식중에 진짜 제일 맛있었던 순간…❣️ 잘라주신 망고까지 야무지게 먹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숙소비 약 42만원, 항공권 약 36만원 포함해서 총 140만원 정도 썼던것 같네요 저처럼 액티비티를 미리 한국에서 결제해서 가시는 분들은 현지에서 200달러정도만 환전 하고 상황에 따라 추가로 환전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00달러 환전하고 돈이 꽤 남았답니다 보라카이 여행 기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