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보라카이 여행 : 디몰 구경(망고스틴, 할로망고, 글로브유심). 헬리오스 스파 후기 _ 2박 4일 (7)

안녕하세요😊 까까다홈 집사입니다🐈 진짜 마지막 보라카이 여행 후기입니다😊 짧았던 여행이지만, 그만큼 알차게 이용했던 여행이라 야무지게 보라카이를 즐기고 왔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보라카이 여행 중 들렸던 디몰의 이곳저곳의 짧은 후기와 2박 4일 여행 중 야무지게 즐겼던 헬리오스 스파 후기도 같이 써보려고합니다👀 그럼 같이 구경해보아요👇 보라카이의 디몰 앞에 있는 포토존!! 디몰이 어딘지 못찾으시겠다 하면 이 보라카이 포토존을 찾으시면 됩니다!! 보라카이라 포토존 앞으로 보라카이 쇼핑 필수 코스 버짓마트가 있고 그 사이길로 들어가시면 디몰을 구경할 수 있어요👀 도착하자마자 유심칩 산다고 과일파는 거리로 들어갔다가 멘붕을 경험했던 일이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저희가 묵었던 헤난 가든에서 걸어가다보면 여기가 먼저 보이는데, 여기는 과일을 주로 판매한 곳이에요! 아침부터 여기 갔다가 너무 현지인들만 가득한 느낌이라 당황했어요😅 게다가 아무리 찾아도 없는 글로브유심… 좀더 자세하게 서치를 하고 갔어야했는데, 무작정 갔던 커플이라😳 웃통 벗고 있는 현지분들에게 놀라고, 관광객이 많다던 디몰이라했는데 현지인 밖에 없어서 놀라고ㅋㅋ 유심 사는 곳은 없고… 아주 당황 그자체였던 순간이었네요🌝 아침일찍은 과일을 파는 상인들이 오픈을 하는 시간이라 거의 현지인분들만 있거나, 아주 한산한 느낌이었고… 과일파는 디몰 옆 블록이 진짜 쇼핑의 거리!! 낮에는 현지 분들이 식재료사러 오시는 경우가 많고, 저녁 늦게는 관광객 분들이 과일사러 오셔서 엄청 붐비는 곳이었네요😋 보라카이에서 화이트 비치 걸어다니면, 호객행위가 진짜 심해서 여기도 그러려나 했는데… 여기는 딱히 호객행위를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소심한 저희는 사람 제일 많은 곳에서 기다렸다가 옆사람 가격듣고 구매..😋 2박 4일동안 사먹은 유일한 과일은 망고스틴😋 이렇게 해서 160페소 정도 줬던것 같고, 한화로는 4,000원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가게마다 금액이 조금씩 차이는 있어도 거의 비슷한 금액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제가 구매했던 곳에서도 더 저렴하겐 안주시는데, 하나더를 외치면 작은 사이즈의 망고스틴을 하나더 넣어주시는 정도😉❤ 숙소로 돌아와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으니 진짜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고, 저희가 구매했던 것 중엔 썩거나 무른 과일 없이 다 싱싱했어요❗ 저기 저 간판 과일집 추천합니다😉 -할로망고- 여기는 디몰에 위치한 할로망고😋 보라카이 여행 중에 제일 많이 방문했던 곳❗ 날씨가 더워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줄줄나는 곳이라.. 눈에 보이면 자꾸 들어가서 사먹게 되더라구요😉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있어서 2박 4일동안 4번 넘게 방문.. 게다가 보자무싸 멤버쉽 혜택까지 가능해서 할인 받아 구매가 가능하니 보자무싸에서 예약하신 분들은 여기 방문 필수😉 수박 주스랑 망고 아이스크림👀 귀여운 모양의 눈이 달린 콘 아이스크림도 있었지만, 금방 녹아버릴 것 같아서 컵으로 받았어요! 아이스크림 위에는 잘게 자른 망고도 올라가있어서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 하나만 먹어도 충분하더라구요👍 근데 할로망고 여기는 수박 주스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 아이스크림도 엄청 진하니 맛있었는데, 수박주스도 살얼음 가득한 주스라 더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아이스 크림보단 수박주스에 한표!! 쑥쑥 들어가는게 진짜 시원하니 굿👍 -디몰 글로브유심 구매후기- 이건 애증의 글로브 유심 구매 자판기?… 사실 글로브 유심 사려고 디몰을 아침부터 두번이나 다녀왔었는데😅 처음엔 오픈 전이라 못사고.. 두번째엔 어렵게 구매했지만 먹통이었던😂 디몰에서 저렴하게 글로브 유심을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한번쯤 고려해보시는걸… 권유해드립니다. 우선 사는게 쉽지 않아요.. 글로브 유심 구매시 직원분이 상주해계셔서 바로 해주시긴 하는데 막 친절하지 않고, 품절이 되는 경우도 많다하고, 직원이 없는 경우도 있어요..! 저희는 유심 등록을 직원 분이 직접 해주셨는데, 결과적으론 먹통😋 글로브 유심 구매 센터에서는 느리지만 됐던 인터넷이 나와서 사용하려하니 안되는😂 (추측이지만 와이파이가 잡혀있어서 사용이 된듯) 아니 분명 등록되었다고, 문자도 받고 했는데… 인터넷이 계속 안되는거에요😭 OTP번호도 넣었고, 등록 번호도 넣었고… 주신 유심칩도 등록되어있다고 떠있는데 사용가능한 금액이 없다고😅 결국 보자무싸 사무실까지 가서 여쭤봤으나 해결 불가… 이후 글로브 유심 구매처에 갔는데 직원분이 안계시고..헝.. 근데 웃긴게.. 마지막날 저녁부터 갑자기 로딩 되더니 인터넷 된거 실화🙄.. 한 3시간 사용했나봐요.. 결론적으론 안된 이유도 알 수 없었고, 집에 갈때쯤에 등록되어서 사용 할 수 있었던 글로브 유심.. 다음엔 한국에서 유심 사들고 갈테야…😭 -헬리오스 스파- 보라카이에서는 마사지 필수로 받아야하자나요👀 동남아 여행 갈땐 마사지 샵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헬리오스 스파는 사실 정원하나만 보고 예약했던 곳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이쁜 정원이 있는 헬리오스 스파!! 사실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고민하긴 했으나, 2박4일 중 마사지는 하루만 받을 예정이라 올인하는 느낌으로 선택❤️ 가격이 비싸서 매의 눈으로 지켜보면서 평가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참고로 예약은 보자무싸 카페를 통해 했고, 다른 체험과 같이 예약해서 일부 할인 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했어요‼️ 헬리오스 스파는 저희가 있던 스테이션2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무료로 픽드랍이 가능했고, 여러팀이 같이 도착해서 간단한 설명 후에 마사지를 받는 방식이었습니다👀 도착하면 대기실에 앉아서 웰컴티와 함께 간단하게 마사지 이용 팁을 알려주시는데, 한국인 사장님이라 한국어로 설명해주시니 걱정은 노노😊 (제공해주시는 차는 노니차라고 합니다☕️) 마사지 이용 방법을 듣고 나면, 담당 테라피스트가 개별 방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마치 허니문을 온듯한 느낌으로 꾸며져있던 개별 마사지룸👀 하트 모양으로 놓여져있는 건, 사롱으로 마사지 받기 전에 가운처럼 입을 수 있는 천이에요‼️ 사롱 입는 법은 대기공간에서 다 설명해주시니 잘 듣고 원하는 방식으로 걸치면 되고, 세탁물이 있다면 세탁 바구니에 넣어서, 마사지 시작 전이 맡기면 마사지가 끝난 후에 가져다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필요시에는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사지 시작 전에 마자시 강약에 대해서 체크하고, 시작하는데 중간중간에도 괜찮은지 물어보면서 조심스럽게 진행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헬리오스파의 경우에는 헬리오스파와 허니스톤 두가지 중에 골라서 받을 수 있었는데, 저희는 헬리오스파로 받았어요😊 완전 추천👍 헬리오스파는 2시간 30분으로 진행!! 족욕, 꿀스크럽, 코코넛밀크자쿠지, 전신마사지, 페이셜케어까지 다 이용가능하더라구요!! 꿀스크럽은 진짜 꿀을 이용해서 전신을 스크럽해주는데 알갱이가 느껴지는 거친 느낌이 아니라 부드러운 느낌이라 편하고 좋았습니다!👀 스크럽이 끝나면 테라피스트 분들이 스크럽제도 다 닦아주셔서 바로 코코넛밀크를 이용한 자쿠지에서 몸을 담그면 되는데 코코넛밀크탕도 헬리오스의 노하우로 만들어 낸거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하고나면 피부가 보들보들❤️ 15분정도 코코넛밀크 자쿠지까지 이용한 후에는 샤워부스에 있는 샴푸와 노니 비누를 이용해서 샤워해주고, 사롱을 입은 후에 테라피스트를 부르면 전신마사지와 페이셜마사지를 진행해주시는😋 혹시 페이셜 마사지가 불편하신 불들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페이셜마사지는 빼고 진행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화장때문에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빼고 진행하셔도 될 것 같아요!! 헬리오스 스파에서 받은 마사지는 진짜 강하지 않은 압으로 천천히 눌러주는 느낌이라 끝나고 나면 몸이 노곤노곤😌 2시간 30분 가량의 마사지를 끝내고 나면, 레스토랑으로 이용하시려고 만들어 둔 공간에서 과일 주스랑 같이 조각케이크를 주시더라구요!! 정원도 너무 이쁘고, 대기 하는 공간도 너무 이뻐서 여기저기 사진을 찍게 만드는 공간이었던 헬리오스 스파💕 마사지 프로그램도 2시간 30분이 순삭으로 지나갈 만큼 구성이 잘 되어있어고, 다른 스파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긴 했지만, 그만큼 만족도도 너무 높았던 곳이라 다음에도 또 이용할 것 같아요👀 스파까지 마치고 보라카이 마지막날 공항가기 전까지 화이트비치의 마지막 일몰을 즐기면서, 스타벅스까지 야무지게 즐기고 왔던 여행❤️ 사실 2박 4일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너무 알차게 즐기고 온 여행이라, 다녀오니 보라카이 여행이 꿈이었나 싶더라구요!! 2박 4일은 너무 짧게 느껴지긴 해서 다음엔 조금더 길게 또 보라카이로 놀러가게 되지 않을까!!😌 보라카이 여행 이후로 바다 수영의 맛에 빠져 프리다이빙도 배웠는데, 다음엔 꼭 펀다이빙 하러 보라카이 가고싶네요‼️ 헬리오스 스파 Bantud, Manoc Manoc, Boracay, 5608 Aklan, 필리핀 D’Mall Boracay D’mall de Boracay, Malay, Aklan, 필리핀 HaloMango – D’Mall XW7G+48H, D’mall de Boracay, Malay, Aklan, 필리핀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헬리오스스파 #헬리오스스파 #헬리오스스파후기 #보라카이디몰 #디몰과일 #디몰망고스틴 #디몰유심 #글로브유심 #글로브유심후기 보라카이 자유여행 포스팅 리스트👇 보라카이 여행: 여행 준비,에어서울, 보라카이 면세 한도_2박 4일 여행 (1) 안녕하세요😊 까까다홈 집사입니다🐈 결혼 준비로 바쁜 와중에 다녀왔던 보라카이 여행 후기를 작성해… m.blog.naver.com 보라카이 여행 : 자유여행, 픽업샌딩, 보자무싸_2박 4일 여행 (2) 안녕하세요😊 까까다홈 집사입니다🐈 보라카이 2박 4일 여행의 시작은 칼리보 공항 도착과 함께 보라카… m.blog.naver.com 보라카이 여행 : 헤난 라군 리조트, 조식, 수영장 이용 후기_2박 4일 여행 (3) 안녕하세요🐈 까까다홈 집사입니다😊 이번 보라카이 여행에서 제가 묵었던 리조트는 바로 헤난 라군 리… m.blog.naver.com 보라카이 여행 : 보자무싸 호핑투어, 첫 스노클링 후기_2박 4일 여행(4) 안녕하세요😊 까까다홈 집사입니다🐈 잊을만하면 돌아오는 보라카이 여행 후기😊 이젠 뭐 … 후기를… m.blog.naver.com 보라카이 여행 : 보라카이 식당 추천, 내돈내산 레드크랩 후기 _ 2박 4일 여행 (5) 안녕하세요😊 까까다홈 집사입니다🐈 보라카이는 생각보다 짧게 다녀온 여행인데, 후기는 왜이렇게 오… blog.naver.com 보라카이 여행 : 졸리비, 게리스그릴 메뉴 추천 _2박 4일 여행 (6) 안녕하세요😊 까까다홈 집사입니다🐈 레드크랩 후기 후에 쓰는 나머지 2개 식당은 바로 필리핀의 대표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