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여행] 친구와 3박 4일 오사카여행 후기-1일차

안농! 조금은 늦어버린 일본 오사카 여행 후기를 써보려고 해! 날짜는 5월 17일~20일이야! 우선 최대한 많이 놀고 먹기 위해 일찍 일본에 가서 늦게 한국에 오는 비행기를 예매했어! 출발이 7시 10분 비행기였는데 난 2시간 반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는게 맘이 편하더라구! 그래서 3시 반쯤 집에서 출발했어! 우리집(송도)에서 공항을 가려면 택시를 타야해 그런데 새벽시간이라 택시가 안잡힐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카카오T 예약을 했징 나랑 칭구 두명이서 가는데 친구랑 나랑 둘다 캐리어가 30인치 32인치 였거듄ㅎ 그래서 편하게 가려구 벤티 택시 불렀어! 가격은 57,100원,,, 사악하다 사악해,,👿 카카오T 택시 예약의 장점! 1.새벽 늦은 시간이어도 기사님이 예약한 시간에 미리 오셔서 기다려주시고 전화도 주셨음! 2. 원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음! 단점! 가격이 비싸다는 것! 그래도 다리도 쫙 펴고 널널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오 (역시 돈이 좋다..) 4시쯤 도착한 인천공항! 새벽시간이라서 그런지 한산했다 반년만에 공항에 왔는데 너무 설레더라궁ㅎㅎ 공항 도착해서 체크인하기!!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도 빨리 했어! 비행기 좌석도 미리 지정해놔서 체크인 5분 정도밖에 안걸렸던거 같오ㅎ 제주항공 티켓 주황주황해서 귀엽지 않니?ㅋㅋㅋㅋ 수화물 검사 5분정도 기다리구 우리은행으로 미리 환전 신청 해놓은거 찾으러 갔당! 난 100만원 정도 친구는 70만원 우리는 오직 간식 쇼핑에만 흥미가 있었오ㅋㅋㅋㅋㅋ 캐리어도 간식채워 오려구 엄청 큰거 가져갔어 우리 몸보다 더 큰 캐리어 끌고다니니깐 너무 힘들더라,, 체크인도 끝냈고 돈도 찾았고 조금 앉아서 쉬다가 입국심사 게이트로 들어갔당 사람이 많지 않아서 금방금방 끝나더라궁! 면세장안으로 들어왔는데 거의 다 문을 안열어서 할게 없었엉 그나마 스타벅스 있어서 음료 하나씩 사묵었다 여행 갈 당시에도 그렇구 요즘도 그렇구 스벅가면 딸기아사히레몬에이드만 먹는거 같오 원래 커피를 잘 안먹기도 하고 상큼한거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내 스타일이잖아!! 상콤달달해서 눈이 뜨이는 맛이야 요거 하나 먹으면서 식당문 열릴때까지 땅바닥에 앉아있었오 기다리는 동안 eSIM 결제 해놓은거 미리 등록해두고 게임하고 어쩌고 하니깐 시간이 가더라구! 그리고 식당열리자마자 검나 뛰어갔어ㅋㅋㅋㅋㅋ 돌솥 낙지 비빔밥인가 그런거였던거같오 친구는 김치찌갠가,,, 맛은 그냥 쏘쏘,, 먹을만해,,!! 밥먹구 탑승시간이 다가와서 게이트로 갔당! 내가 탈 자그마한 비행기 잘부탁해욧!!✈️ 어때 나의 신나보이는 빵댕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탄 10열의 창가자리는 요렇습니다아 드디어 비행기 출발!! 요 안녕하는거 꼭 보고싶었는데 일본갈때 보게되서 좋았오! 이륙할때 영상인데 날씨가 좀 뿌얘서 아쉬웠어ㅠㅠ 새벽부터 준비해서 움직였더니 피곤하더라구 이륙하고 잠깐 눈 감았다 뜨니 벌써 오사카 도착~ 아니 근데 오사카 날씨 미쳤어 미세먼지는 이런거 하나도 없고 엄청 맑아! (우리나라에서 미세먼지 막아준다는게 징짜였군..) 근데 너어어무 더워 5월 송도 날씨가 20도 초반이었고 10도 후반때일때도 있었거든?? 근데 여기 29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애애ㅐ애애 더워 제주항공은 간사이 공항 제 2터미널이어서 오사카 중심지로 가려면은 우선 1터미널로 가는 셔틀을 타야돼! 근데 셔틀도 사람이 진짜 많아,, 우리 앞에 사람 많이 없었는데 몇 명 타더니 한대 보내고 두번째 셔틀 나랑 친구만 타고 출발했어 한 10분 정도 갔더니 1터미널 도착해서 내렸구 라피트 교환하는 곳으로 빠르게 갔당 라피트는 한국에서 미리 결제하고 현장에서 QR코드 보여주면 바로 교환해줬어 기차표 진짜 일본스럽다ㅏ 우리는 타는 시간까지 40분 정도 남아서 우선 편의점으로 갔더ㅋㅋㅋㅋㅋ 카츠샌드랑 물, 당고, 오니기리 사고 기차탔다! 진짜 다 맛잇더라,, 나 저 명란 오니기리 못잊어,, 아직도 생각나ㅠ 음식먹고 화장하면서 40분 정도 가니깐 난바역 도착!!! 난바역에서 제일 먼저 한것은!! 짐 맡기기!! 일찍도착해서 체크인시간이 한참 남았거듄 그래서 우선 짐이되는 캐리어를 맡겼지!! 큰캐리어 하나에 700엔인가 그랬던거 같어! 캐리어 맡기고 바아로 도톤보리 갔댜 글리코상 찍는데 사람 너무 많아,, 덥고 숨막혀서 진짜 멀미 났어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음료에 타코야끼를 먹기로 했당! 여기는 그 유명한 앗치치혼포! 앗치치 도톤보리 본점 · 3.9 ★ (1662) · 다코야키 전문점 7-19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maps.app.goo.gl 1n년동안 애니보면서 갈고닦은 내 일본어 실력이 여기에 쓰이는 구나!!! 일본어로 주문하니깐 그간 애니를 봤던게 헛되지 않은 느낌ㅎㅎㅎㅎㅎㅎㅎ 암튼 타코야끼 먹어봤는데 한국이랑 진짜 다르더라궁!! 엄청 맛있었어,,, 한국 타코야끼는 약간 소스범벅에 빵같은 느낌인데 일본 타코야끼는 반죽 본연의 맛이고 약간 덜익은 느낌? 심플한데 간이 다 되어있고 암틈 검나 맛있음 거기에 콜라 한잔하니깐 그냥 미쳤움 다 먹고나서 앉아서 쉬고싶어서 카페를 찾는데 아니 카페가 몇개 안보여ㅠㅠ 겨우 하나 찾아서 들어갔는데 사람도 많고 조금 웨이팅했다ㅠ 난 그냥 앉을 곳이 필요했을 뿐인데ㅠㅠㅠ 들어간 카페는 요기다 Hoshino Coffee · 3.7 ★ (91) · 카페 일본 〒542-0071 Osaka, Chuo Ward, Dotonbori, 1 Chome−6−15 コムラード·ドウトンビル1階 maps.app.goo.gl 드립커피 전문점있었던거 같오! 커피 안먹는 난 여기서도 상큼한거 먹었당ㅎ 레몬에이드 였던거 같당!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여러종류 팔았던거 같음! 여기서 좀 쉬다가 체크인 시간이 다가와서 다시 난바역에 짐찾으러 갔다!! 도톤보리에서 난바역 왔다갔다하는거 힘두러써.,ㅠㅠ 난바역 가는길에 딸기모찌랑 고구마 맛탕을 팔더라구!! 딸기모찌 딸기가 진짜 맛있었어!! 맛탕도 평균적인 맛이었던거 같아 근데 우리가 놀랐던거는 고구마🍠 아니 무슨 고구마가 내 팔뚝보다 커,,? 진짜 너무 싱기했다 너무 커서 먹어볼 생각도 못해써 그리고 딸기모찌랑 맛탕 사진~ 딸기모찌 진짜 추천!!! 어디 가게였는지는 기억이 안나,, 😅😅 숙소 가는길에 편의점에서 푸딩이랑 물 샀당! 저 푸딩 징짜 맛있더라,, 하루를 너무 일찍 시작해서 체크인하고 저녁시간까지 뻗어버렸어ㅋㅋㅋ 완전 푹 자고 다시 저녁 먹으려고 나왔당! 우리가 머문 숙소 되게 괜찮었던거 같아! 도톤보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밤에 시끄럽지도 않고 방도 넓고 쾌적해!!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했엉! 공동 주택 · 오사카 · ★4.88 · 침실 1개 · 침대 2개 · 욕실 1개 타니마치군 · 호텔 신사이바시 히가시 32/축하 50% 할인 ~ 34 ㎡ 수페리어 트윈룸 abnb.me 숙소 건물 복도에서 찍은 사진이야!! 저녁은 스시을 먹기로 했엉! 무계획 여행이라 미리 찾아보고 가진 않았어! 冨久佳 別館 · 4.4 ★ (67) · 스시/초밥집 일본 〒542-0074 Osaka, Chuo Ward, Sennichimae, 2 Chome, 8番3号 maps.app.goo.gl 요 스시집 갔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 들어가서 닷찌석으로 안내받고 초밥세트1, 2번이랑 하이볼 두개 주문했엉! 이건 가게 메뉴판! 먼저 하이볼이 나왔엉 근데 내가 한국에서 먹던 하이볼 맛이 아니라서 당황하는 사이에 스시가 나왔엉 아니 근데 회 두께가 미쳤어 입에 넣었는데 입이 꽉차는 느낌 너무 좋아ㅠ 진짜 개맛있었다,,🤤🤤 이거 먹고 낱개로 몇개 더 주문했는데 우니, 와규, 계란, 잿방어, 도미 요렇게 주문했던거 같아 근데 진짜 맛있었어 다음에 가면 또 가야하는 가게야!! 스시 먹고 나와서 Previous image Next image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타이야끼도 먹고 소시지도 먹고 탕후루도 먹었엉 근데 탕후루 왤케 맛있냐,, 한국보다 저렴한데 과일도 많고 바삭바삭했움 강 주변에 앉아서 그냥 가만히 앉아 있는데 좋더라구 숙소 들어가기 전에 타코야끼 하나 사들고 갔당 아까 먹었던 타코야끼가 너무 맛있었어ㅠ 편의점도 들려서 간식 엄청 사구 오면서 많이 흔들린 타코야끼,, 하지만 존맛!!! 파 좋아해서 파 추가 했당! 간식도 미리 먹어보고 맛있는거 위주로 한국 가져가려고 몇개 사봤당 (초콜릿 맛있어서 엄청 사왔더니 너무 많이 남아버린것,, 과자류를 많이 사왔어야 했어,,후회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