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여행 남부투어 자세한 후기 :: 슬루반비치, 싱글핀, 블루테라스, 빠당빠당 비치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Bali 남부투어 슬루반비치 – 싱글핀 – 빠당빠당비치 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 ღ 오랜만에 써보는 발리 여행 포스팅이에요 5월에 다녀왔지만 발리 포스팅 아직 한참 남은 게으른 나 자신..🥹 다시 집중해서 하나씩 써볼게요🤍 오늘은 우붓에서 짐바란으로 이동하는 날 프라이빗 차량 투어로 다녀온 『발리 남부 투어』를 소개해 드릴게요 ✅ 싱글핀 / 블루 테라스 ✅ 슬루반비치 ✅ 빠당빠당비치 ✅ 짐바란 해변 씨푸드 거리 저는 이렇게 다녀왔고 울루와뚜 사원은 난폭한 원숭이들이 많다고 해서 일정에서 제외했어요 (짐바란 씨푸드 해변과 가이드 추천글은 따로 포스팅할게요♥ ) 싱글핀 Single Fin 카만달루 우붓 숙소를 11시에 체크아웃 하고 가이드 차량을 타고 싱글핀으로 출발했어요 우붓에서 남부투어 하러 오는 길에 폴로 매장 구경한다고 싱글핀까지 2시간 40분 정도 걸렸어요 (우붓에서 짐바란 이동 시간은 보통 2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울루와뚜에서 유명한 싱글핀 도착~! 싱글핀은 입장료는 따로 없고 음식이나 음료 주문하시면 수영장도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바다가 보이는 야외 좌석들은 자리가 다 찼더라구요 더워도 오션뷰 야외 좌석은 어딜 가나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선셋 명소로도 유명하던데 분위기 맛집이라 낮에 와도 좋았어요 다만 햇빛이 따갑게 내리쬐서 조금 힘들 뿐 ㅎㅎ 핫한 싱글핀❤️ 저 발리 여행하는 동안 한국인들 거의 못본거 같아요 ㅋㅋ TMI. 짐바란 아야나 숙소에서 그동안 못 본 한국 여행객들 다 봄.. 싱글핀 내부도 앉을 자리가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땐 점심시간 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 찼었는데 나갈 때쯤 되니까 자리가 비었길래 찍어봤어요! 싱글핀 메뉴 참고하시구용 명당 좌석들 중에 빈자리는 예약석인지 앉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바로 밑에 싱글핀 수영장이 있는데 그곳에서도 식사와 음료 주문이 가능해요! 싱글핀은 풍경 보면 와~ 소리가 절로 나올 만큼 좋더라구요♥️ 비치클럽 수영장으로 내려가 볼게요 바다가 보이는 싱글핀 인피니티풀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싱글핀 수영장은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한 편이었어요 저도 너무 더워서 물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다음 일정이 있어서 참았다는 ㅎㅎ 발리 여행 오시는 분들 호텔 수영장이 아쉬웠거나 남부투어중에 시간 여유 되시면 수영장 같이 이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 BLUE TERRACE 블루 테라스 싱글핀 수영장 바로 옆에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아주 에어컨이 빵빵한 식당이 있답니다 여기도 싱글핀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싱글핀 위층에 블루 테라스 (Blue Terrace)라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여기도 진짜 뷰가 좋았어요!!!♥️ 밖에서 땀 뻘뻘 흘리면서 안 먹어도 됩니다 블루테라스에서도 멋진 뷰 보면서 식사 가능해요~🥰 발리 울루와뚜 맛집 블루테라스는 층고가 높고 발리 느낌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 현대식 느낌이 한 방울 섞인듯한 멋진 레스토랑이었어요 사방이 다 오션뷰에 창들이 커서 그런지 채광도 좋았고 싱글핀 위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가 더 평면적으로 보이면서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가 너무 힐링 되고 잔잔한 뷰라 좋더라구요🤍 여럿이 와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내부가 넓어 테이블이 많았어요 ▼ 블루 테라스 내부 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 ▼ Previous image Next image 블루 테라스 메뉴 블루테라스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버거, 샐러드 등 식사 메뉴와 디저트 종류도 있어요 음식 외에 음료만 주문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주문 내역 – ✔️ 마르게리타 피자 ✔️ 트로피칼 스무디 ✔️ 콜라 MARGHERITA PIZZA (90K) TROPIKALE SMOOTHIE(60K) 피자랑 스무디 무난하게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간단히 먹고 이제 슬로반 비치로 이동했어요 싱글핀과 슬로반비치는 걸어서 갈 정도로 가까웠어요 싱글핀 – 슬로반비치는 남부투어 하시면 같이 묶어서 오시면 좋아용 슬루반 비치 Suluban beach 싱글핀에서 슬루반비치 가는 길에도 식당들이 많았어요 해변가라 그런지 웃통 벗고 계신 외국인들도 많더라구요😎 서핑도 많이 하는 곳이라 서핑 상점과 서핑하시는 외국인분들도 많았어요! 슬루반비치는 계단을 내려가야 하는데 물이 있어서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히 내려가셔야 합니다-! 발리 남부투어를 찾아볼 때 이국적인 슬루반비치에 반해서 여긴 꼭 와보고 싶었는데 너무 멋진 풍경에 반하고 왔어요👍🏻💛 두 절벽 사이로 햇살도 이쁘게 들어오고 에메랄드빛 바다가 너무 이뻤어요 신비로운 느낌의 슬루반비치🌊💛 저는 2시 40분~3시쯤 갔었는데 파도가 너무 세서 안쪽까지 못들어가봤어요ㅠㅠ 슬루반비치는 밀물 썰물 시간 잘 알아보고 가야 한대요! 사진 찍고 있는 관광객들이 많아서 인스타에서 보던 이쁜 사진들은 건질 수 없었어요 눈치게임 실패 😭 대신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사진들➰💙 우붓에서 짐바란 숙소로 이동하기 전에 가이드 차량 이용해서 남부투어를 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그 와중에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심..🩵 발리 그리워…🏝️❤️ 저희는 빠당빠당비치에서 물놀이 할 예정이라 슬루반비치에서는 잠시 둘러보고 나왔는데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 빠당빠당비치 Padang Padang Beach 빠당빠당비치의 오픈 시간은 7AM~7PM 빠당빠당 비치는 입장료를 지불해야 해요 제가 방문한 5월은 성인 여행객들은 인당 15000 루피아였어요 자나 깨나 원숭이 조심..🐒 입장료를 내고 빠당빠당비치까지 가는 길은 약간 가파른 길도 있었고 계단이 참 많았어요 빠당빠당비치 입성✨❤️ 비치에 들어서자마자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서양객이 많아서 그런가 ㅋㅋㅋ 발리 빠당빠당비치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영화의 촬영지라고 해요 그리고 빠당빠당 비치는 되게 핫해요 여러분.. 핫한 외국 언니들 사이에 원피스 수영복 챙겨간 유교걸 나.. 뒤에 맥주랑 먹을 것도 판매하고 있고 모래사장에서 태닝중인 서양객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무래도 한국인 관광객들은 투어로 오시거나 하다 보니 시간이 없어서 물놀이까진 못해서 그런지 제가 간 날은 한국인이 단 한명도 없었어요ㅋㅋㅋ 저희는 물에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더워서 수영복도 챙겨온 김에 바로 퐁당 입수했어요~! 진짜 더웠는데 물에 들어가니까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남편이 요즘 이렇게 동영상 찍는다해서 찍어봤는데.. 이게 맞나…. 빠당빠당비치의 모래사장 앞쪽보다 옆에 절벽 쪽에서 보는 바다색이 더 이쁘더라구요 에메랄드 바다 💚🏝️ 사진 보정 하나도 안했는데도 너무 이쁘죠..💚 가는 곳마다 이국적인 발리의 해변들 슬로반비치와 빠당빠당비치는 다른 느낌이라 어느 한 곳을 추천드리기는 어려워요 ㅠㅠ 둘 다 너무 좋았고 이국적인 분위기라 발리 여행 중이시라면 남부투어에 넣어서 한 번씩 가보시길 추천해요!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한 시간 반 정도 해수욕하며 빠당빠당비치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이후에 선셋 보며 해산물 먹으러 짐바란 비치로 이동했어요 짐바란 비치 씨푸드 거리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에 쓸게요 모두 즐거운 발리여행 되시길 바래요 ❤️ Single Fin Bali Uluwatu, Pantai Suluban, Jl. Labuansait, Pecatu,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Suluban Beach Suluban Beach, 발리 인도네시아 Padang Padang Beach Padang Padang Beach, Pecatu, South Kuta, 바둥 군 발리 인도네시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