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 오사카 여행 후기 1편 (제주 항공, 난바역, 도톤보리, 우메다 공중정원, 햅파이브 관람차)

안녕하세요! 트립유입니다. 첫 블로그 작성이라 조금 떨리는데요 ㅎㅎ 열심히 작성해 보겠습니다 코로나가 잠식되고 3년 만에 해외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여행을 계획하게 되어서 떨리기도 하고 한편으로 걱정되기도 했어요 오사카 여행이 일본 여행 처음 가는 사람에게 추천한다는 후기를 보아서 오사카로 결정하였습니다 오사카로 출발!! 저는 제주항공을 선택했어요! 일본 도착 일본 오사카 공항에 도착을 하였고 입국 심사가 조금 오래 걸려서 너무 더웠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저희는 난바역으로 가기 위해 공항 철도인 난카이 라피트를 탔어요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법은 라피트와 공항급행을 타야 되는데요 한국에서 클록(klook)을 통해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티켓을 구입했어요 구매 확정이 되면 메일로 연락이 옵니다. 라피트가 급행열차보다 비싸긴 하지만 더 빠르게 도착하고 지정석에 앉을 수 있어서 라피트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라피트 추천합니다 ㅎㅎ 하지만 운행 시간 텀이 길다 보니 시간 잘 맞춰서 가시기 바랍니다.. 아래 표는 제가 직접 그렸는데 ㅎㅎ 라피트와 급행열차 차이점입니다 보시기에 편할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라피트와 급행열차 차이점 * 꿀팁! 라피트는 지정 시간이 있어서 혹시 주유패스를 교환한다면 라피트를 먼저 발권하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시간이 될 줄 알고 먼저 발권을 했다가 열차 놓치는 줄 알고 노심초사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인터넷에 알아보니 난바역에서도 교환이 가능하다는 걸 알고 열차 놓칠까봐 뛰어갔습니다 ㅠㅠ 여러분은 교환 장소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교환 장소> -간사이공항 1층 인포메이션 센터 -난바역 2층 서비스센터 Previous image Next image 라피트 열차 사진 난바역 도착! 한국어로 나와서 신기해서 찍었습니다 도톤보리(리버 크루즈) 톤보리 리버크루즈 · 4.3 ★ (686) · 관광여행사 7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maps.app.goo.gl 저희는 숙소에 짐을 놓고 조금 쉰 다음에 바로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를 타러 갔어요!! 크루즈 시간 기다리는 동안 닭꼬치 먹었어요 맛은… 그냥 그럭저럭?! 여기서 소소한 꿀팁! 크루즈 안에서 음식 먹기 애매하니까 웬만하면 안 갖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표를 먼저 발권하고 닭꼬치를 기다렸는데 나오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크루즈를 한 번 놓쳤습니다ㅠㅠ 다행히 직원분께서 자리 남으면 태워주신다고 해서 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음식 먹기 전에 크루즈를 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루즈 탑승하게 되면 이렇게 밖에서 손을 흔들어주셔서 아주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 이 사진은 가이드님께서 관광 오면 이렇게 찍어야 된다고 하셔서 냉큼 찍었어요 우메다 공중 정원 우메다 공중정원 · 4.4 ★ (9443) · 전망대 일본 〒531-6039 Osaka, Kita Ward, Oyodonaka, 1 Chome−1−88 梅田スカイビル maps.app.goo.gl 저희는 크루즈 한 바퀴 휙 돌고 바로 우메다로 고고! 우메다 공중 정원은 야경이 끝내준답니다.. 엘리베이터 타면서 올라가는데 너무 예뻤어요 야경 진짜 끝내주지 않아요? 체력만 더 있었으면 계속 보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사진 햅파이브 관람차 헵파이브 대관람차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5−15 HEP FIVE 7F 햅파이브 관람차는 우메다 공중정원과 가까이 있습니다 걸어서 15-20분 걸렸습니다. 햅파이브 관람차도 사진 찍기 아주 좋으니까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햅파이브 관람차도 타고 숙소로 돌아와서 라멘 먹고 1일차는 끝냈어요 2일차는 곧 작성해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2박3일 #제주항공 #우메다공중정원 #햅파이브관람차 #오사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