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2023 여름 필리핀 세부 여행 후기 ️ Cebu ✈️

✈️ CEBU ✈️ 3박 5일 필리핀 세부 여행기 🏖️ 해외여행 | 필리핀 | 세부 | 졸리비 | 오슬롭 고래상어 | 투말록 폭포 Jpark Resort | 세부 시티 투어 | 세부 야경 | 호핑 투어 | 마사지 Day 1 _ 세부 가는 날 🛫 여름여행 장점: 옷이 작아서 원하는 옷을 다 가져갈 수 있다 -! 드디어 도착한 세부 막탄 공항 밤 11시 50분에 발딛은 세부는… 생각보다 안덥더군요 2일차_오슬롭 고래 상어 투어와 투말록 폭포 🦈 12시가 넘어 냅다 2일차로 바뀌었어요 이게 바로 3박 5일 여행 졸리비 ! 버거는 낫베드였지만 나머진 •• 한 번 먹어봤으니 됐다 ! 이런 느낌이었답니다 두 번은 X 그리고 우리는 고래상어를 보러 바로 오슬롭으로 🚐 처음엔 이게 무슨 극악의 스케줄인가…했지만 ! 원래 고래상어를 보기 위해선 어느 날이건 무조건 새벽 2시에 출발해야하기에 비행기가 도착하고 바로 오슬롭으로 가는 일정이 되었답니다 비행 약 3시간 50분 + 차로 이동 약 3시간? 이었던거 같은데 이동하는 동안 자야했지만•• 현지 짬바 100% 기사님 덕에 이동하는 차가 디스코팡팡인줄 ㅠ 나 차에서 진짜 잘자는데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었다 🥱 어찌저찌 도착한 오슬롭 .. 고래상어 만나기 쉽지 않다 우리가 여기 도착한게 새벽 4시쯤이었는데 이미 사람이 아주아주 많았던•• 진짜 북적북적하고 정신없고 ㅜ.ㅜ 그치만 수영복 갈아입고 조금(많이) 기다리다 보면 입장이 시작된다 ! 번호표 받고 들어와서 또 대기…ㅋ 그치만 번호표를 받고 들어오면 바로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바다 앞에서 대기하기 때문에 해 뜨는거 구경하면서 사진찍고있으면 시간이 금방 간다 ☀️ 6시 쯤 부터 차례로 배에 타서 만나러 가는 고래상어 🛶 스탭분께 팁을 드리면 사진도 찍어주시길래 사촌언니랑 같이 사진도 찍었지롱 가는 길이 꽤나 힘들고 피곤했지만 오슬롭에서 만난 고래상어는 모든 걸 이겨낼 수 있는 경험이었어 🦈 내가 이걸 직접 보고 직접 찍었다니ㅜㅜ! 고래상어 투어가 끝나고 향한 곳은 바로 근처에 있는 투말록 폭포 여기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알려진 곳이다 물 색이 완전 에메랄드 빛이라 예뻤던 곳 💎 폭포 갔다가 나오는 길에 원숭이도 만났어 🐒 오슬롭 성당 드디어 리조트로 가는 길 이땐 진짜 차가 흔들리던 말던 꿀잠 😴 우리가 지낸 리조트는 바로 제이파크 ! 한국인들 대박 많았다 괜히 경기도 세부시가 아니던….^^ 새벽부터 물놀이하고 피곤 이슈로 점심은 냅다 한식 ..~ 저녁은 예쁜 뷰가 포인트였던 카바나 레스토랑 🌊 저녁 먹고 하루의 마무리는 마사지로 궁스파 🍵 마사지 처음 받아봤는데 바디 스크럽부터 마사지까지 무려 두시간 반짜리 마사지였다 ! 처음엔 남이 내 몸 이곳저곳 만지는게 싫었는데 어느 순간 익숙해져서 졸고있는 나 .. 3일차 _ 아침 수영과 세부 시티 투어 🥽 그리고 접촉사고 💥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 먹고 바로 아침 수영하러 총총 나 근데 사실 나름 수영센터 고급반 출신이야 🥽 슬라이드 이용권도 끊어서 타봤는데 은근 스릴있고 재밌었어 🛝 아침 수영 후에는 세부 시티 투어를 떠났다 먼저 아얄라몰에 들려서 점심 + 쇼핑 🛒 점심 먹고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 필리핀에서 먹은 것 중 이게 제일 맛있었다 ㅋㅋ! 아얄라몰 앞에 있던 스타벅스에서 세부 머그컵도 구매 완료 ☕️ 아얄라몰 다음 코스로 시라오 가든 근데 느낌이 뭔가 가평 이런데 있는 수목원 느낌 .. 🌳 다음 코스는 레아신전 🏛️ 리조트로 돌아가기 전 탑 오브 세부에서 저녁 ! 이곳 역시 음식 보다는 경치를 먹는 곳 🔭 🍽️ 음식은… 그냥 그랬음 🌕📷 사진 좀 찍다가 리조트에서의 밤 수영을 위해 재빠르게 숙소로 돌아가려고 했으나 …………. 리조트로 돌아가는 길에 ㄹㅇ로 접촉사고 남 ;; 갑자기 뒤에서 쿵 💥 개당황 ;; 다행히도 우리는 아무도 안다쳤다 알고보니 브레이크 고장난 차가 버스를 박고 그 버스가 택시를 박고 그 택시가 우리를 박은…무려 4중추돌 세부에서 특별한 경험 굿 ^~^ 아무도 안다쳐서 다행이었지만 사고 때문에 시간이 늦어져서 밤 수영을 못한게 너무너무 속상하고 좀 빡쳐 🥺😡 필리핀 치안 안좋다고 하도 많이 들어서 편의점 갈 때 세상을 꽤나 경계하며 갔다옴 ㅎ.ㅎ 놀란 마음 쓸어내리며 아쉽게 하루 마무리 💭 4일차와 마지막 _ 또 아침 수영과 호핑투어, 마사지까지 🤿 또또 아침부터 물놀이 🏝️ 🌊 🛒 드디어 대망의 호핑투어하러 출발 ! 근데 이렇게 오픈된 차 .. 쉽지 않아 매연 냄새 때문에 실시간으로 건강 나빠지는게 느껴짐 클럽세부호핑 ⛴️ 우리는 개인 투어 말고 단체 투어를 선택했다 현지 스탭분들이 우리를 이렇게 반겨줌 ㅋㅋㅋㅋㅋㅋ웃기고 유쾌해 본격적인 호핑투어를 떠나기 전에 배 안에서 밥을 먹었다 🍛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 1층에 모여서 웰컴 공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다 파워 E 뿐이야 세부 인싸들 다 모아둔 듯 그리고 신기하게 다 춤을 은근 잘춘다 🕺 첫 번째 스노쿨링 포인트에 도착 🤿 구명조끼랑 오리발이랑 스노쿨링 장비 장착하고 물고기 먹이로 도넛을 주셨다 🍩 🐠🐟 스탭들이 다 스쿠버다이빙 그런거 하시는 분들인거 같은데 함께해서 안전하고 재밌게 할 수 있었다 진짜 스노쿨링 너무너무 좋았어 난 바다수영이 넘 재밌어 !!! 다음 스팟으로 ⛴️ 이동하는 동안에는 또 ㅋㅋㅋㅋㅋㅋ 짱 웃기고 즐거움 나도 이끌려 나갔지만… 레전드 기빨리고 도망쳐나오기 🥺 어느새 도착한 두번째 스노쿨링 스팟 스탭분들이 잠수해서 불가사리랑 소라? 같은거 잡아다주셨따 ⭐️ 🐚🪸⚓️ 물놀이하고 먹는 라면이 제일 맛있는거 알지 모든 액티비티가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진짜 클럽이 열림ㅋㅋㅋㅋ🕺 사촌언니랑 끌려나갔다가 맥주 샤워 잔뜩 당하기 🍻 정신없지만 짱 재밌고 짱 웃겼다 ! 돌아가는 길도 너무 예뻤고 먼가 아쉽 🥲 호핑투어 끝나고 저녁으로 더크랩 🦀 세부에서의 마지막 식사였다 칠리/블랙페퍼 알리망고 ! 그리고 파인애플밥 처음엥 엥..했지만! 은근 맛있더라 🍍 크랩 소스랑 밥을 꼭 비벼먹어야해 !! 세부에서의 진짜 마지막은 마사지 나 따뜻한 돌 마사지 좋아했네 .. 🪨 한번 받아봤다고 몸이 익숙해졌나 ㅋㅎ 아무튼 좋은 마무리였따 ..~ 이렇게 짧고 굵게 세부를 즐기고 새벽 1시 비행기 타고 한국으로 돌아왔답니다 🛬 돌아오는 비행기에선.. 이륙하기 전에 잠들었는데 눈뜨니까 한국이더군요 ㅋㅋ.. 근데 한국이 필리핀보다 더 더운거같은 느낌 ㅡㅡ ✈️ 떠나는 순간엔 은근 아쉬웠지만 원래 아쉬움이 남아야 다음 여행이 또 기대되는 법 아니겠어요 ?! 다음엔 꼭 캐녀닝ㅜㅜ!!! 하러 갈거임 / 이렇게 2023년 세부 여행기 마칠게요 다음 여행도 많관부 즐거웠던 세부 여행기 끝 💘 다음에 또 만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