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 오사카 6월 2박3일 여행 후기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Osaka Osaka 안녕하세요🫶🏻 지난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3일로 다녀온 오사카 여행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일차 새벽 네시에 일어나서 다섯시반에 김포공항에 왔습니다,, 피곤했지만 설렜지요 비행기 타기전에 모닝커피로 수혈합니다ㅎㅎ 내 커피는 바닐라라떼💛 김포공항에서 커피 사먹기 힘들었습니다,, 출발합니다>.< 아침 8시 10분 비행기를타고 떠납니다 꼬우 야무지게 한시간반동안 기내식도 먹었구요 내리기전에 바로 유심으로 갈아꼈어유 기존유심은 꼭 보관잘하기~~~ 잃어버렸다간 끝입니다🥹 라피트기차타구 난바역으로 가줄겁니다 요금은 1,290엔이었습니닷 신나는 라피트열차에서 찍은 셀카📸 도착하자마자 캐리어들고 #모토무라규카츠 먹으러가기👏🏻 숙소들렸다가 짐만 놓고 바로 나왔어요 #이로하스모모 복숭아물! 이프로맛이에염 오사카성 가는길에 찍은 사진들~~ 일본은 왜 자판기도 이쁘지? 사진 잘찍어준 내친구 고마워💛 #오사카성 도착!! 사람이 엄청엄청 많았는데 간신히 사람없는곳을 노려서 사진을 찍었당 그리고 #모토커피 이동! 이때먹은 말차라떼 진짜 단비같았다 ㅜㅜ 너무너무 맛있오💚💚 그리고 은근 기대했던 #스티커사진 ❗️ ㅋㅋㅋㅋㅋ웃겼다 마지막날 한번 더 찍으려했지만 시간이 없었다능.. 400엔이였어욤 #츠키시야마 우설 첨 먹어봤당 맛있긴한데 난 걍 소고기 먹을래 ~_~ 마지막으로 들린 #글리코상 앞에서 사진찍기!!!! 여기 필수코스자나여 밤 열한시에 너무 피곤한데 친구랑 첫날에 꼭 인증샷 찍어줘야한다고 갔어요 역시나 앞뒤양옆 다 한국인~ 거의 걍 명동 ㅋ.ㅋ 숙소오니까 12시였어요 ㅠ 새벽두시쯤 잤습니닷 이렇게 1일차가 끝났습니다 2일차 후하 유니버셜재팬에 가기로 한날이에요‼️ 아침 8시반에 나가기로했지만 전날 무리한 저희는 8시에 일어나버렸어요^__^ 그래서 9시반쯤 나갔습니다 저 팬케이크와 커피는 유니버셜 가는길에 들린 카페에서 아침으로 먹은 흔적.. 맛났어욤.. 하지만 피곤하긴했어요 하하하 들어왔다!! #유니버셜재팬 사람 굉장히 많았어요 저는 한국인이 80%일줄알았는데 의외로 일본인이 반이였어요!! 그리고 나머지반은 한국인과 외국인들~~ #다이너소어 기다리면서 셀카찍었어요 두시간 좀 안되게 기다린거같아요 후기는 무서웠슴다 스릴 넘쳐요 ㅋㅋㅋ 그 다음엔 #해리포터앤드더포비든저니 탔는데,, 휴 친구랑 저랑 멀미나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 너무 웃긴게 친구랑 저랑 둘다 ESFP, ESFJ여서 원래 서로 말 엄청 많은데 갑자기 쉴까? 이러고 30분동안 서로 한마디도 안하고 멍하니 앉아서 쉬었어요..ㅎㅎㅎㅎ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먹으러갔습니다ㅋㅋㅋㅋ #루이스피자 오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요❤️ 1,450엔 이였답니다 그리고 친구랑 보이는 기념품샵은 다 들려서 머리띠도 써보고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귀여워라..애기들 오면 엄청 조아할거같아요😯 저는 거울을 그냥 못지나가는 병이 있어요ㅎㅎ 거울샷을 조아합니당 그리고 햅파이브몰 스벅왔어유 말차스콘 우리나라에 없는데 진짜 부럽다 ㅜㅜ 그리고 #햅파이브관람차 타러왔죠 딱 해가 보일때 사진찍어준 내친구 땡큐🩷 돌아가는길에 찍은 난바역 풍경~~ 넘이뿌죠? 그리고 #카메스시 먹으러왔어요 ㅜㅜ 맛있긴하더라구요 인생스시까지는 모르겠는데 쫀맛🩷 내가 도톤보리거리에서 백종원을 보게될줄이야ㅋㅋㅋ 놀라운건 안에 사람이 많았어요ㅋㅋㅋㅋ 돈키호테에서 산 내 기념품들~~~🫶🏻 이날도 새벽 한시에 잤어요 ㅠ__ㅠ 3일차 맙소사.. 집가는날이에요 ㅠㅠ 이날은 숙소에서 10시쯤 나왔답니다 왜냐면 조금 늦잠 잤거든여,, 원래 이치란라멘을 먹으려했지만 대기시간 한시간이라는말에 바로 포기하고 #카무쿠라라멘 갔어욤 쏘쏘 국물이 맑아요 #나카자키초카페거리 #파르벤카페 푸딩 말차라떼 합격💚 카페거리 사이사이를 둘러봤어요 일본감성이 물씬나더라구요 일본가면 이 말차라떼 꼭 사먹어야해요 ㅠㅠ 이 말차라떼는 진짜 카페에서 파는 말차라떼랑 맛이 똑같아요!!! 그래서 저 두개 쟁겨서 한국에 사왔어요 이거 말고 돈키호테에 파는 스벅말차라떼 있는데 진짜 찐.. 이걸 하나만 사온게 넘 아쉬워요🥲 #유카리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다 맛있~~ 저녁 8시40분 비행기여서 6시정도까지 공항에 도착했어요!!! 떠나는 공항에서 사먹은 밀크티.. 회사에서 먹었는데 맛은 별로.. 완전 밍밍한물맛 그리고 아빠주려고 산 #드라이아사히맥주 친구가 일본에서 핫한거라길래 그냥 한캔만 샀다 저는 맥주를 안좋아하거든여 고추장 듬뿍 넣어 먹은 기내식~~~ 일본에 있는 동안 매운음식이 정말 너무 그리웠다ㅠㅠ 담날 바로 분식집가서 떡볶이랑 라면먹었어요,, 역시 한식 최고에요🙃 빠뜨린것도 많은것같지만 이상으로 짧고 굵었던 즐거웠던 오사카 2박3일 여행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