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오사카여행 후기]일본 오사카여행 3-4일차 _230803~4_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오사카원더크루즈/야키니쿠와카바/간사이국제공항제2여객선면세점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꼼댕입니당 오늘은 오사카여행 3-4일차를 포스팅할 예정인데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은 더 자세한 후기를 따로 남겼습니다! ↓↓↓↓↓↓↓↓↓↓↓↓↓↓↓↓↓↓↓↓↓↓↓↓↓↓ [오사카여행 후기]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만 구입하고 오픈런한 솔직후기_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놀이기구 어트랙션 추천 및 후기_230803 안녕하세요 꼼댕입니당 제가 일본여행 가면 꼭 가고 싶었던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에 대해서 포스팅을 올… blog.naver.com 닌텐도 월드 때문에 다녀온 유니버셜 후회하지 않아요 오사카 간다면 한번 더 가고싶은 장소 중 하나입니당 저도 지구 앞에서 사진 찍었습니당 유니버셜에서 10시간 보내고 나가는 길에 사진을 찍었어요 히히 오사카 원더크루즈 타러 가려고 지하철 탔는데 손잡이 너무 귀엽죵.. 카와이 손잡이 저희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했었습니다! 시간만 예약이 가능하구요 좌석은 예약이 안되므로 무조건 선착순! 일찍 가셔서 좋은 자리 앉으시는게 좋아요! 무조건 오른쪽 자리 앉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이유는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출발도 하기 전인데 꾸랑 오사카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셀카 찍느라 바빴어요 근데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너무 오래있었나 애들이 지쳐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도 땀으로 다 젖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신난 우리 제가 오른쪽에 앉는걸 추천드리는 이유는요! 출발할때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이 오른쪽에 위치해 있구요! 돌아올 때는 글리코상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당! 원더크루즈가 중간에 글리코상 앞에서 사진 찍으라고 배를 잠깐 멈춰주는데 오른쪽에 앉으면 뒷쪽에 사람이 안찍혀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배 뒷쪽에 사람이 안찍혀서 셀카 뒷배경이 깔끔하죵? 히히 그래서 원더크루즈 타신다면 오른쪽자리를 추천드립니당 원더크루즈는 오사카에 온 첫날 설레는 마음으로 타도 좋을 것 같고 귀국하기 전날 마무리하는 느낌으로 타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귀국하기 전날에 탔어요 오사카 여행했던 추억이 생각나면서 아쉬움 반 행복함 반 이였던 것 같아요! 지인분들이 오사카 간다고 하면 원더크루즈는 무조건 추천할 것 같아요! 그리고 꼭 해가 진 후에 탑승하시길 바랍니당 기분좋게 오사카원더크루즈를 타고 돈키호테에서 쇼핑까지 한 후에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야키니쿠와카바 개인적으로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정말정말 친절하시고 직원분들이 한국말을 너무 잘하십니다! 그래서 저 한국말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이 1층, 2층 이렇게 있었는데 2층에 저희 포함해서 한국인들만 5 테이블 만석 여기가 지금 한국인지 일본인지ㅠ 얘는 숯불갈비 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공기밥도 추가했어요 진짜 한국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를 올려먹는 우설! 얇아서 식감이 서걱서걱 한것보단 질긴 느낌이 들었어요! 후추를 많이 뿌려서 후추 맛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게 제일 별로 였어요 저것만 먹고 배가 찰 우리가 아니지 살치살과 갈비살 그리고 대창을 주문했습니다 살치살은 너무 영롱해요 살치살은 여러분 제발 시켜드세요 ㅠ 어떤분은 대창 질기다고 하셨던 것 같은데 저희가 잘 구운건지 하나도 안질기고 입에서 완전 사르르 녹았어요 살치살과 대창 추천드립니당! 여기서 11만원 어치를 먹었어요 11만원 고기 먹고 놓칠 수 없는 편의점까지 들린 우리 그와중에 돈키호테에서 쇼핑한거 다 들어주는 꾸❤️ 3일차 간식도 구매 완료! 제가 왜 푸딩을 마지막날에 사먹었는지 몰라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일본 또 가면 편의점 푸딩 다 털어봐야지 이렇게 다사다난 했던 3일차가 끝나고 4일차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체크아웃하면서 주먹밥 돌려먹는 돼단한 꾸 마지막 날 까지도 이렇게 날씨 좋은거 무슨일이냐구요 ㅠㅠ 한국 가기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 난카이 난바역에서 라피트열차 티켓을 무사히 발권을 했지만 꾸가 와이파이도시락을 분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잃어버린지 10분 안에 찾았습니다 와 이거 진짜 찾느라 진땀 뺐어요 와이파이도시락 잃어버리고 입맛 없다던 꾸는 와이파이 도시락을 찾고 입맛이 돌아와서 가는 길에 주먹밥을 먹었답니다 행복했던 오사카 여행 보안검색대 들어가기전에 공항에서 일본 김밥…? 을 사먹었어요! 명란마요가 진짜 꿀맛탱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간사이 제2국제공항 면세점을 들렸는데 진짜 뭐가 없어요 면세점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할 정도.. 바나나빵이랑 로이스초콜릿은 유명해서 판매를 하고는 있지만 더 다양한 종류들이 없어서 아쉬웠고 화장품 브랜드도 없는게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다음에 오사카 여행온다면 제주항공말고 제1국제공항을 이용하는 비행기를 탑승 할 예정이에요! 오사카는 날씨가 좋았는데 태풍때문에 비행기가 1시간정도 지연이 되어서 6시에 한국에 도착을 했습니당! 휴게소에 들려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저 한식 안그리워 하는줄 알았는데 한달동안 외국에 있던 애들처럼 싹쓸이 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식 왜이렇게 맛있어 정말 그와중에 돈가스는 일식인데 왜 한식맛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내가 사온 일본 간식들 헤헤 소름돋게 일주일만에 순삭되어 버렸습니당 다음에 일본에 간다면 로이스초콜릿포테이토칩이랑 곤약젤리는 무조건 구매할 예정이에요 3박4일동안 열심히도 걸은 오사카여행 저의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너무 좋은 추억들로만 남아서 더 행복한 것 같아요 그리고 한번 해외를 가니까 계속 해외여행이 가고싶어지더라구요 왜 사람들이 해외여행에 미치는지 알겠어요 더 다양한 경험도 해보고 좋은 풍경도 보고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하는게 재밌더라구요 다음에도 해외여행 갈 날을 기다리면서 오사카여행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2 Chome-1-33 Sakurajima, Konohana Ward, Osaka, 554-0031 일본 오사카 원더 크루즈 1 Tenmabashikyomachi, Chuo Ward, Osaka, 540-0032 일본 원더크루즈 타는곳 1 Chome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야키니쿠 와카바 4 Chome-6-6 Nan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간사이 국제 공항 1 Senshukukokita, Izumisano, Osaka 549-0001 일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