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보라카이 자유여행 후기 완벽했던 땡큐 보라카이 호핑투어 일정

보라카이 자유여행 후기 완벽했던 땡큐 보라카이 호핑투어 일정 3박 4일 꽉 채운 일정으로 필리핀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다녀왔어요. 패키지처럼 픽업샌딩, 호핑투어, 마사지, 액티비티, 공항 라운지 이용까지 모두 이용했지만 내 스타일에 맞게 원하는 일정과 마사지샵 선택해서 할 수 있었던 땡큐 보라카이 자유여행 일정 선택한 덕분에 신나게 즐기오 왔어요. 이것저것 알아보는 거 귀찮고 단일가로 하면 비용이 더 나갈거 같아서 자유여행이 아닌 패키지 여행을 하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땡큐 보라카이 자유여행 패키지 활용하면 좋을 거 같아서 소개해요. 이번 보라카이 자유여행은 호핑투어를 즐기기위해서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맑은 바닷물에 풍덩 빠져서 물고기들과 헤엄치고 노는게 목적이었고, 어차피 멀리 비행기 타고 날아간김에 맛있는 거 먹고 호텔에서 여유도 부리고 마사지도 받고 왔네요. 친구와 둘의 여행이었어요. 여럿이 하는 여행이 아니라 의견조율이 어렵지 않았고, 스피드하게 보라카이 자유여행 일정 짜고 예약하고 몇날 몇일 손꼽아 기다리고 비행기를 탔어요. 갈 때는 아침 비행기를 타고 갔고 돌아오는 날은 자정쯤 비행기를 타서 인천공항에 새벽6시쯤 떨어지는 일정으로 3박4일을 했는데, 1박은 비행기에서 잔거니까 호텔은 2박만 한 거에요. 빡빡한 3박 4일 일정으로 잡아서 숙박비 하루가 덜나가기도 했고, 땡큐 보라카이 자유여행 패키지를 이용해서 일정을 여러개 묶음 결제 했더니 할인을 많이 받아서 생각보다 여행경비도 적게 들었어요. 갈리보 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찾고 나가는 순간 숨막히게 찌는 더위를 맞딱드리며 내 이름이 적힌 푯말을 찾았고 4u에서 픽업샌딩 받았어요. 땡보에서 호핑투어 예약할 때 픽샌도 함께 예약할 수 있어서 다른데 알아볼 필요없이 한번에 했는데, 공항 앞 사무실에서 한국인 매니저님이 환전하는 것부터 이것저것 도와주셔서 편했어요. 차로 대략 2시간 달리고 내려서 방카 타고 보라카이 입도해서 또 다시 호텔까지 차를 타고 도착했더니 점심 시간도 훨씬 지나서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네요. 보라카이에서 제일 먼저 한 일은 체크인하고 밥 먹기! 우리 호텔은 헤난크리스탈샌즈였어요. 화이트비치 바로 앞이고 디몰이 가까워서 선택했는데, 조식뷔페도 괜찮았고, 수영장도 좋았어요. 특히 인피니티 수영장 좋더라고요. 둘째날은 호핑과 마사지, 셋째날은 액티비티 마사지 하고 공항으로 달려가야해서 첫날은 호텔에서 대부분 시간 보냈어요. 하지만 화이트 비치 선셋은 놓치지 않았네요. 헤난 크리스탈 샌즈 바로 앞이 화이트비치라 바다 구경하기 진짜 좋아요. 한국인들이 보라카이 숙소 중에 헤난 계열 많이 선택한다는데 그럴만 해요. 둘째날은 원없이 바다 물놀이 했어요.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 호핑투어 때문이라 제대로 즐길 준비를 하고 갔어요. 저희는 땡큐보라카이 프다 먹방 호핑 했는데요. 보라카이 자유여행 후기 찾아보면 호핑 업체가 여러곳 있어요. 현지 업체들도 있지만 한입업체도 많이 생겼더라고요. 섬투어에 호핑을 같이 하는 곳도 있고, 업체마다 특색이 있는데 전 물놀이 하는 시간이 길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찾아 본 곳 중 땡큐보라카이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모든 자유여행 일정을 땡보에서 예약했어요. 땡큐 보라카이 호핑투어 일정에는 스노쿨링, 프리다이빙 체험, 수중촬영, 간식, 점심을 포함한 프다먹방호핑이 있어요. 우리가 체험한 거고 프리다이빙 체험은 진짜 신비로움이었어요. 수영을 조금만 더 잘 했으면 포즈를 자연스럽게 취할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이부분은 조금 아쉬워요. (내 실력 부족이니….) 그렇지만 초보자도 프리다이빙 체험하고 기념으로 수중사진 남길 수 있다는 거!! 심지어 수중촬영 무료였어요. 전 이 포즈가 베스트 샷이라고 생각해요. 팔 다리를 앞뒤로 쭉 뻗어야 길고 날씬하게 나온다고 알려주셨었는데 처음에는 물에 들어가는게 관건이었고 그 다음은 팔 다리 길게 늘리는데 신경 쓰느라 너무 어색하게 나온거 같았는데 팔을 뒤로 펼쳐보는 것도 좋다고 포즈를 다시 알려주셔서 해봤더니 조금 더 자연스럽게 나온거 같아요. 사진은 함께 동행한 한국인 매니저님이 찍어주셨어요. 프리다이빙은 제비뽑기로 순서를 정하고, 본인 차례가 될때까지 스노쿨링 하면서 물에 적응을 하고 있으면 돼요. 스노쿨 할 때는 구명조끼 필수로 입고 물놀이 해야하고 프리다이빙할 때만 구명조끼 벗고 해요. 구명조끼 입으면 물에 뜨니까 절대로 잠수는 못 하죠. ㅋ 현지 스텝들이 양옆에서 호위하듯이 안전하게 다이빙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무섭지 않았어요. 오히려 너무 기대되고 떨리는 마음으로 시도 했었는데 능력자들 만큼은 아니짐나 수중샷 건져서 넘 좋아요. 땡큐보라카이 호핑투어는 방카가 굉장히 크고 넓었어요. 45인승 이상되는거 같은데 우리가 호핑할 때 손님은 우리 포함 20명 정도라 자리가 엄청 널널했어요. 프리다이빙은 체험 원하는 사람만 하는 거였는데 거의 90% 정도는 했던거 같아요. 일대일로 체험하고 촬영하는 거라 시간이 꽤 걸렸는데 기다리는 동안 스노쿨링 하는 재미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고 체험이 끝난 다음에는 방카로 다시 올라가서 두번째 포인트로 이동했어요. 짠기 가득한 입 헹굴 수 있게 생수도 챙겨주시고, 맥주와 컵라면 과자들도 잔뜩 쌓아놔서 간식 타임 가졌어요. 저랑 친구는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었지만 술 능력치는 그닥 없는 편이라 반잔씩만 비우고 컵라면도 하나씩 먹었어요. 그리고 다시 두번째 포인트에 도착했을 때는 주저없이 바다로 들어가 스노쿨링 했어요. 패들보드나 대형 튜브 타고 놀아도 되고, 방카에 설치되어 있는 미끄럼틀 타도 돼요. 방카 위 다이빙대에서 점프 하는 분들도 있었어요. 스노쿨링이나 프리다이빙 체험 외에도 놀거리가 다양하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라카이 호핑투어 즐겼네요. 어느새 오후 1시간 다 되서 부두로 돌아가서 점심 먹을 식당으로 이동했어요. 아침에 집결지였던 D몰에서 부터 방카 타러 가고 점심 식사하러 가는 모든 이동경로에 한국인 매니저님이 함께 하니까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점심은 해산물과 BBQ로 한상 받았어요. 땡큐 보라카이 호핑투어 후기 보면 다들 입맛에 잘 맞았다 후회없다 해서 우리도 신청했는데, 거짓말 아니었어요. 해산물이 싱싱해서 살도 꽉 차 있고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보라카이 자유여행 일정에 맛집 탐방이 3번 있었는데 미리 서치해간 식당들 보다 더 맛있었어요. 점심먹고 오후에는 다나루스파에서 마사지 받았는데, 우리는 보라카이 자유여행 일정에 마사지를 2번 포함했어요. 다나루스파는 입구만 보면 그닥 기대가 안되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되게 고급진 스파 같아요. 정원도잘 꾸며 놓았고, 웰컴티로 깔라만시주스를 주셨는데 시큼하면서 입맛 돌았어요. 룸은 에어컨 켜져 있어서 시원했고, 스톤마사지로 뭉치 근육 물어줘서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셋째날은 2개의 액티비티를 선택하고 싶었는데 하나 밖에 못 했어요. 우리가 저녁에는 공항으로 가야하니 보라카이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길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스쿠버다이빙과 헬멧다이빙 중에 하나를 하기로 했는데 친구의 픽은 헬멧이었어요. 숨쉬기도 편하고 바다 생물들 직접 만질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보라카이 자유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보라스파 마사지를 받았어요. 사장님 추천 마사지샵 이기도 했는데 재방문율이 높데요. 꿀마사지 두시간 받았고 샤워하고 공항갈 채비를 하고 나왔어요. 시간 여유만 있었다면 보라카이 자유여행 하면서 해보고 싶은 액티비티가 더 많은데 시간이 없어 아쉬운 일정이었지만 보라카이 호핑투어 신나게 즐기고, 마사지도 잘 받고 맛있는 거 실컷 먹으면서 힐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저희처럼 늦은 밤 비행기 타고 돌아오는 분들은 라운지 예약도 꼭 하세요. 전 땡큐 보라카이 사장님과 카카오톡으로 일정 조율하면서 자유여행 패키지 예약을 했는데, 라운지는 사장님 추천으로 에약을 했어요. 이건 픽업샌딩과 마찬가지로 꼭 해야되는 거더라고요. 안 그럼 내가 피곤해~~ 다음에는 조금 더 길게~~~ 4박 5일이나 5박 6일 정도 길게 보라카이 자유여행 일정 잡고 가고 싶어요. 그때도 땡큐보라카이와 함께 해야겠어요. 땡큐보라카이 자유여행 꿀잼호핑투어 아… : 네이버 카페 땡큐보라카이 보라카이자유여행 보라카이호핑투어 프리다이빙 수중사진촬영 보라카이맛집 보라카이마사지 cafe.naver.com 땡큐보라카이new(카페) #보라카이자유여행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호핑투어 #보라카이마사지 #보라카이액티비티 #보라카이맛집 #보라카이투어 #보라카이공항픽업샌딩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