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 신혼여행 아야나리조트 숙박후기(룸투어, 기념품샵 등등)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발리 신혼여행 아야나리조트 숙박후기 룸투어, 기념품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격 발리 신혼여행 후기, 발리 아야나리조트 숙박후기입니다. 아야나리조트는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전날 발리 공항의 노보텔에 비하면 엄청난 규모였어요, 우버같은 택시를 타고 리조트에 갔는데, 리조트 들어갈때 차 검사도 하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꽃목걸이를 걸어주었고, 체크인을 위해 로비로 안내받아서 들어갔어요 아야나리조트의 메인 공간, 로비에요 요 뒷쪽으로 체크인 할 수 있는 데스크가 있어요 리조트가 천장이 있긴하지만 따로 창문으로 막은건 아니라 내외부가 통하는 구조더라구요 체크인 하면서 웰컴티와 물수건을 주셔서 잠깐사이 흐른 땀도 닦고 티도 마셨어요 달달하고 시원하니 꿀맛이었어요 워낙 리조트가 넓다보니 리조트 가이드 큐알 활용해서 리조트 내 레스토랑이며 정보들을 많이 찾아봤었던것같아요. 체크인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리조트 내부도 돌아다녔어요 이때가 막 우기가 시작하려는 때여서 그런지 비가 종종 왔어요, 작은 우산이 캐리어에 들어있어서 어쩌나 했는데 리조트 곳곳에 우산이 비치되어있더라구요 비가 올때 리조트에서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물과 꽃, 나무 등 조경이며 공간들이 발리에 왔음을 알려줘요. 내부가 진짜 넓어서 구경도 다 못했던것같아요 앞서 후기도 올렸던 레스토랑에서 밥도 먹었어요 리조트도 돌아보고 밥도 먹고 쉬다보니 체크인시간이 되어 로비로 다시 갔답니다. 룸까지는 직원분이 안내해주셨어요. 로비에서 룸까지 가는 내내 설명도 해주시고, 로비에서 한참 걸어서 룸에 도착했어요 따로 팁은 안드렸던것같고, 체크인할때 맡긴 캐리어는 룸에 먼저 도착해있었어요 요 문으로 체크인하고 들어왔는데 문앞에 마스크며 소독제도 구비해주셨었어요(이때당시엔 코로나로 여행이 막 다시 시작할 때 였어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엔 화장실+욕실이 있고 왼쪽엔 옷장이 있어요 화장실은 욕조와 화장실, 샤워부스로 나뉘어져있었고 세면대도 넓고 수건도 많이 구비되어있었어요 어매니티는 사용하기 괜찮았고 물도 계속 수시로 채워주셔서 물이 부족한적은 없었던것같아요 화장실에 물을 주셔서 양치할때는 이 물을 쓰긴했어요 당시에 발리가 코로나로 물을 많이 안써서 녹물이 나온다는 말도 많았는데, 제가 다녀온 아야나리조트의 룸은 깨끗한 물만 나왔어요 ㅎ 드라이어도 구비되어있구요 욕조를 사용하진 않았지만, 큰 욕조가 있었어요 화장실 반대편의 옷장이에요 가운이 여미는 형식이 아니라 입는 원피스같은것이었는데, 남편이 사고싶어했는데 못사온게 좀 아쉬울만큼 괜찮았던것같아요 그리고 넓은 객실과 침대입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티비와 장, 냉장고가 있구요 전체적으로는 이런 모습이에요 신혼여행이라그런지 요렇게 수건을 접어두셨더라구요 안쪽에는 큰 원형 테이블도 있고 포트, 물, 커피 등이 있었어요 테이블이 커서 여기서 밥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그러는데도 아주 여유있었어요 그리고 수영장에서 놀다 들어오니까 이렇게 초콜렛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남편이 방문전에 허니문이라고 미리 리조트에 메일을 보냈는데, 그래서 준비해주신것같아요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답니다 테이블 반대쪽에는 쇼파?같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었구요 밖에 테라스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는데, 더워서 여기 나가 앉아있을 생각은 한번도 못했네요 ^^; 방충망이 따로 있는것도 아니었는데, 아야나리조트에 머무르는 내내 벌레는 없었던것같아요 아래는 아야나리조트의 기념품샵이에요 로비에서 룸으로 향하는 길에 있는 기념품샵인데, 은근 없는게 없더라구요 수영복부터 발리 유명한 수공예품인 라탄바구니, 가운, 파우치, 방향제 등 별게 다 있었어요. 간단한 스낵류도 판매하고있었는데, 가격은 진짜 비쌌어요 객실에 비치된 가운도 판매하고있었는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샀네요,, 그리고 정말 비싸게 구매했던 마그넷이에요 여행다녀오면 기념품으로 마그넷 주로 구매하는데, 돌에 아야나리조트 로고 그려진 마그넷이 한국돈 7,000원 정도였던것같아요 그리고 아래는 제가 나중에 보려고 저장하는 사진이에요 아야나리조트가 워낙 넓다보니 리조트 이동할때 이렇게 셔틀버스를 이용해요 리조트 내에 있는 비치를 가거나 림바짐바란으로 이동할때 등등 리조트 내부를 다닐때 이용할 수 있어요 리조트 내부가 워낙 크고 넓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밤과 낮은 또 다른 분위기더라구요 또 가고싶은 발리 아야나리조트 룸투어 및 리조트 소개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