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도쿄 여행 아이와 대한항공 탑승 후기

도쿄 여행 아이와 대한항공 탑승 후기 또 오랜만이네요. 올해 생일기념으로 도쿄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신랑은 2박3일 리우랑 저는 3박4일 신랑이 아침 일찍 출발하여 자유시간을 가졌고, 저희 둘은 3시20분에 출발하여 저녁에 도착하여 여행을 시작하였답니다. 생일기념 도쿄여행 동생네도 만나고, 당일치기 온천도 좋았고, 가장 기대했던 범고래쇼 너무 즐거웠다! #도쿄여행#생일기념여행#아이와일본여행#일본여행#아이랑해외여행#여행#해외여행#아이와여행 : 모먼트 m.blog.naver.com 대한항공 탑승 인터파크 특가 성인1,아동1 : 657.000원 항공권 예약을 알아보던 중 인터파크 앱으로 보니 대한항공 특가가 떠서 바로 결재했어요. 저가항공보다 저렴했거든요. 온라인 체크인 미리 해두시고 가시면 편한 거 다들 아시죠 캡처 해 두시고 즐겨찾기 해두면 좋습니다. 인천공항 가는 길 아빠 없이 또 한 번 인천공항을 아이와 함께 가게 되었네요. 인천공항에서 나리타공항 여행 갈 때에는 셀카봉 꼭 가져가세요. 아이만 찍어줄게 아니고 함께 찍으면 추억이 배! 대한항공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있어요. 이제 막 도착해서 짐 붙이려고 하는데 벌써 힘들다고 징징징 참고로 유모차는 안 가져왔어요. 후쿠오카에 둘이 다녀와보니 캐리어+유모차를 혼자 끌고 다니는 게 더 일이 더라구요.. 게이트로 가다 보니 어린이와 함께 하기 좋은 카페가 있더라구요 타요 키즈카페처럼 꾸며져 있었고, 수유실, 유아화장실이 있었어요. 어른들은 차 한잔할 수 있었고 아이는 눈치 보지 않고 놀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저도 앉아있고 싶었는데 리우가 자기는 형아라며 타요에서 놀지 않을 거라며 휴.. 형아가 왜 걷질 않는 거니? 캐리어 카트에 유아시트 있는 게 준비되어 있어 리우를 잠시나마 태우고 다녔어요. 엄마도 너도 편했지 뭐예요 ㅋ꙼̈ㅋ̆̎ㅋ̊̈ 가다 보니 뽀로로 놀이터가 있네요. 타요에 선 놀지 않지만 뽀로로에선 놀겠다는 그 세 시간 전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니 평일이라 그런지 시간이 남아도네요^-^ 비행기 이륙하는 것도 보고 꽈배기도 먹고, 카페에서 과일도 사 먹고. 그림도 그리면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탑승시간 여행은 언제나 즐겁네요. 사진 보니 또 가고 싶어요. 아이랑 해외여행 필수품엔 종합장, 색연필, 학습지, 스티커북, 유아 헤드셋, 넷플릭스 또는 유튜브 저장 영상 대한항공 어린이 탑승 선물 워터북이예요. 요고 생각보다 엄청 신나하더라구요. 다이소에서 몇 개 사 올까 봐요. 출발 중간 도착 직전 출발할 때 한국 날씨도 어찌나 좋은지 물론 도착한 도쿄 날씨도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우리는 날씨 요정 넷플릭스 영상 저장해 뒀는데 탭으로 저장하고 업데이트를 안 해둬서 못 봤지 뭐예요 ‎ 꼭 업데이트하고 탑승하세요. 아쉬운 대로 대한항공 자체 영화를 틀어줬어요. 하지만, 그는 영화 틀자마자 5분도 안 돼서 잠이 들어버렸다.. 리우가 잠든 사이 기내식이 나왔는데 리우는 자는 바람에 먹진 못했어요. 중화식 해산물 덮밥 맛있었고 빵에 고구마 샐러드 넣어서 먹으니까 꿀맛이었어요. 다들 빵 따로 샐러드 따로 드시던데 샌드위치처럼 드셔보세요. 한낮에 출발했는데 가을이라 그런지 도착하니 밤 도쿄의 가을 밤하늘 멋지죠^_^ 나리타공항에서 인천공항 나리타공항 가기 전 든든히 장어덮밥을 먹고 갔는데요 진짜 개꿀맛이였어요. 곧 포스팅 따로 할게요. 저는 신랑 티켓 시간하고 헷갈려서 밤 20:20 비행기인 줄 알고 여유 부리고 있었는데 다시 확인하니 19:00.. 진짜 헐레벌떡 제부님께서 운전해 주신 덕에 동생이 함께 뛰어준 덕에 다행히 사람이 없었던 덕에 늦지 않게 갔어요. 18:20부터 탑승 시작이고 늦어도 30분까지 도착해야 한다는 말에 리우와 함께 미친 듯이 뛰어갔는데 20분 지연^-^ 덕분에 로이스 초콜릿도 사고 신랑친구선물 담배도 한 보루 사고 커피도 한잔 살수 있는 시간까지 됐어요. 아쉬운 도쿄 여행 끝 탑승하자마자 대한항공 어린이 선물을 받았어요. 이젠 혼자서도 이런 것도 만들 줄 아는 나이가 되었나 봐요. 만들고 놀고 시간 때우기 좋네요. 한글도 쓰고 싶다고 해서 같이 연습도 해보고 이어폰도 껴봤는데 어른 거라 귀에 맞지 않네요 ㅎㅎㅎ 비행기 뜨기 전에 급으로 저장한 영화 아쉬운 대로 잠시 보고요. 장시간 비행하는 분들은 꼭꼭 저장 확인하고 가세요. 생에 첫 기내식 저녁을 장어로 든든히 먹고 와서 리우만 과일과 빵만 간단히 먹고 밥은 먹지 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