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세부 여행후기 01

10.25 21:30 인천공항 > 세부 10.26 막탄세부 국제공항 도착 트리쉐이드>마사지60분>오슬롭고래상어>투말록폭포> 가와산캐녀닝>식사>세다아얄라호텔 여행은 늘 설렌다~~ 동남아 여행 얼마만인지!!! 필리핀은 보라카이 이후로 2번째 인데 세부도 넘 기대된다! 탑승구 앞에서 기다릴때가 가장 설렌다 ㅎㅎ 이번에 모바일 체크인 할때 자리배정을 12번으로 했는데 거의 앞쪽이였다 ㅋㅋ 개꿀!! 아시아나항공 OZ709 21:00-01:00 3-3 배열인데 우린 창가쪽이랑 가운데자리 앉았는데 오빠 옆에 자리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갔다 ㅎㅎ 출발한지 한시간 지나니 나온 기내식 치킨덮밥?이랑 소불고기 있다고햇는데 우린 소불고기로 2개랑 맥주! 소불고기 너무 맛있었는데 모닝빵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 올해 기내식 먹은것중에 젤 맛있게 먹음 4시간동안 비행후 도착한 세부막탄공항 캐리어 정말늦게 나온다.. 기다림의 시작 ㅋㅋㅋㅋ 공항내려서 트리쉐이드 공항팩 예약해 두어서 픽업가이드 만나서 이동~! 20분정도 달려서 도착한 트리쉐이드 우린 여기서 공항팩+남부투어 예약했다! 다양한 업체들이 있는데 캐녀닝 투어할때 슈트,헬멧,아쿠아슈즈 대여도 해주고 밥도 다른곳보다 잘나오는거 같아서 예약했다 마사지60분 포함되어 있어서 우린 시아추+아로마 마사지로 받았다 첫날이라 나는 중간으로 받고 오빠는 세게 받았는데 둘다 시원하니 만족! 아침으로 먹은 졸리비 스파게티+치킨+콜라 셋트로 먹었다 약 500페소 정도 나왔던걸로 기억함 ㅋㅋㅋㅋ 치킨은 스파이시로 변경할수 있어서 변경! 스파게티는 급식에 나오는 무난한 맛 ㅋㅋㅋ 첫번째 투어 장소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다! 졸리비에서 약3시간정도 달려서 도착 도착해도 끝이없었다,, 목배게 필수 ㅋㅋㅋㅋ 나뭇배 같은거 타고 이동~!! 나무옆에 있는 기둥이 내 생명줄 이였다..ㅋㅋㅋ 한팀당 1개씩 고프로 카메라로 촬영해주신다 ㅋㅋㅋ 배탈때는 구명조끼 입고 이동하는데 바다에 내려갈때는 구명조끼 벗고 내려가야 사진이 이쁘게 나온다함.. 저뒤애 보이는 고래상어!!!! 입은 엄청큰데 먹이는 새우젓 ㅋㅋㅋ 너무웃기고 귀여웠따 태어나서 고래상어 처음으로 가까이 에서봄 바다물이 얼마나 짠지 저절로 몸이 둥둥 뜨는데 살겠다고 기둥 잡고 난리 부릅스 ㅋㅋㅋㅋㅋㅋ 저뒤로 유유히 지나가는 고래상어.. 이떄만큼은 나도 고래상어처럼 수영 잘하고 싶었다. Hi 고래상어~ 🐋 나중에 또만나자! 투어후 망고샌드위치랑 콜라 주셔서 먹었다 맛이 있지도 없지도 않았던 샌드위치 ㅋㅋㅋㅋ 두번째 투어는 투말록 폭포 여기는 아바타 배경으로 포티브 된곳이라고 한다 폭포가 엄청 높은데 사진에 잘 안 담겼네.. 폭포도 폭포인데 물이 에메랄드 빛이라 너무 예뻣다 우리 사진도 잘 찍어주셧다 ㅎㅎ 길고 날씬하게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떙큐 쏘 머취~~ ㅋㅋㅋ 이건 오빠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 오빠도 길고 날씬하게 찍어줘서 고마웡 ㅎㅎㅎ 올라갈때,내려갈때 오토바이 타고가는데 이번엔 오빠가 앞에 먼저가서 동영상으로 찍어줬디 필리핀와서 교통수단은 다 탄듯..ㅋㅋㅋㅋ 한시간정도 달려서 도착한 마지막 3번째 투어 가와산 캐녀닝 여기서 헬멧,슈트착용하고 다시 오토바이타고 이동! 사진찍을때 까지만 해도 몰랐지 나의 앞날을… 응~ 이떄 까지만해도 정말 몰랐구여~~ 나에겐 물공포증이 있는데 동남아 오면 투어 일정에 어쩔수 없이 바다,물에 들어가야 하는데 그떄마다 안하긴 아쉽고 여해왔으니깐 했는데 사실 하고나면 별거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하기까지가 나에겐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린다 조금이라도 물공포증을 없애기 위힌 이번투어는 나에대한 도전이였다. 아~ 잠깐만요 흐헝~~ 가이드분들이 한국말 잘해서 다행이였다.. 결국난 첫번째 다이빙에서 끌려가듯이 다이빙했다 ㅋㅋㅋㅋ 같이해주셔서 떙큐여…🤿 여기도 낮아보이지만 생각보다 높다구여.. 폴짝 뜀 ㅋㅋㅋㅋㅋ 이건 뒤로 돌아서 앞사람이 발로 차면서 다이빙 오빠 나 발로 차니깐 즐거웠니! ㅋㅋ 2개는 너무 높고 무서워서 나는 걸어서 내려왔는데 이건 마지막 다이빙 가장높은곳!! 오빠는 멋지게 다이빙 했다 ㅋㅋㅋ 투어끝나고 먹은 식사~ 삼겹살,등갈비김치찜,라면,망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투어끝나고 호텔로 이동! 우린 유심안바꿔서 트리쉐이드 이동후 유심갈고 그랩타고 호텔로 이동했다.. #세다아얄라센터세부 #세부시티 방도 크고 침대도 두개잇었다 ! 중간에 쇼파도 크고 화장실도 깨끗 ㅎㅎ 짐풀고 모자만쓰고 아얄라몰 문닫을 시간이 30분 남아서 후다닥 다녀왔다 여기호텔 좋은게 1층에서 옆문으로 내려가면 몰이랑 이어져 있다는점!!! 메트로마트가서 맥주랑 바나나칩만 간단히 사고 호텔돌아와서 한국에서 가져온 고추부각 꺼내서 맥주한잔 마시고 잤다! 1,2일차 세부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