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아이와 세부여행 호핑 마사지 다이빙 후기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최근 갔던 해외여행지 중에서 어느곳이 베스트였냐고 물으면 저는 고민하지 않고 아이와 세부여행 다녀온 것을 꼽는답니다 물도 맑고 가성비도 좋으면서 호핑과 다이빙 그리고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후기가 있을 수 없을 정도로 좋았어요 특히 저는 부모님도 함께라 걱정이 되었는데 비오비투어의 단독 투어로 저희 가족의 컨디션과 취향까지 다 맞춰주셔서 다시 가도 꼭 재방문 하고 싶은 마음 가득이에요 덕분에 저는 후회 없는 3박 5일을 보내고 좋은 추억만 가득 쌓고 올 수 있었어요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를 또 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예뻐서 더 인상적이었답니다 아이도 새로운 추억이 생겼는데 호핑투어와 다이빙 그리고 마사지까지 모두 처음이었는데 다 좋았다는 후기를 이야기해 주었어요 1. 첫째 날 : 입국 일단 도착하면 한국인 가이드분이 이렇게 공항에 비오비투어 피켓을 들고 있으셔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단독 차량으로 친절한 설명과 함께 호텔 체크인까지 다 도와주시니 혹시 첫 해외여행이더라도 전혀 걱정할 부분이 없답니다 2. 둘째 날 : 호핑투어 덕분에 아이와 세부여행 첫날밤을 편안하게 자고 나면 다음 날 약속한 시간에 로비로 데리러 오셔서 출발하는데 어찌나 좋던지요 호핑투어의 시작은 20인승 큰 배를 저희 가족 4명 만을 위해 프라이빗하게 타고 갔는데 이게 또 행복 그 자체예요 예쁜 날루수완 섬에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본격적으로 바다로 들어갔어요 아이와 세부여행에서는 현지인 가이드까지 밀착마크를 해주셔서 수영을 못하더라도 걱정할 것이 없었답니다 이렇게 투명한 물속에는 물고기가 어찌나 많던지 아쿠아리움에 들어간 듯한 느낌마저 들었어요 #세부호핑 을 해 본 아이는 행복해하며 바닷속이 이렇게 아름다운지 몰랐다고 연신 감탄을 했답니다 놀다가 선상에서 즐기는 식사도 준비해 주셔서 맛있게 먹었고요 비오비투어는 호핑투어 사이사이 이렇게 망고와 맥주도 간식으로 챙겨주시고 라면도 끓여주셨는데 배 위에서 즐기는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아이와 세부여행 후기 중 베스트로 꼽았던 것은 바로 낚시였답니다 왕초보가 강태공으로 변신할 수 있게 해주니 드디어 손맛을 알게 되었어요 물놀이가 끝나고 나면 가이드님이 예약해둔 누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세심하고 꼼꼼하게 압을 눌러주셔서 좋았답니다 아이도 첫 #세부마사지 를 이곳에서 받았는데 이때부터 반해버렸어요 매일매일 받고 싶다는 그의 소원대로 여행 내내 하루 한 번 받고 났더니 마니아가 되어버렸답니다 그렇게 일정이 끝나면 골드 망고로 저녁을 안내해 주셨는데 쾌적하면서 음식들이 다 입맛에 딱이었어요 한국인 가이드분이 입국부터 출국까지 계속 함께 하며 아이랑도 잘 놀아주시고 저희의 취향 파악도 퍼펙트하게 해주셔서 모든 일정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3. 셋째 날 : 다이빙 투어 아이와 #세부여행후기 좋았던 비오비투어가 더 마음에 들었던 점이 있어요 아침잠 많은 저희를 위해 여유 있게 스케줄을 조정해 주셔서 몸과 마음이 몹시 편안했어요 다이빙 투어를 시작하기 전 뷰까지 예쁜 카바나 레스토랑에서 꿀맛 나는 점심을 즐겼고요 주변을 산책하며 소화를 시키고 난 후 한국인 다이빙 전문 강사분의 이론 강의와 장비 사용법까지 꼼꼼하게 익히고 풀장에서 적응 훈련까지 마쳤답니다 아이에게 첫 #세부다이빙 투어는 무섭다는 느낌이었는데 하고 나서는 또 하고 싶다로 바뀌었어요 옆에서 도와주는 현지인 마스터의 덕에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고 고프로로 다양한 사진과 영상도 남겨주셔서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었답니다 마치고 나서는 오아시스 스파로 도착해서 시원하게 피로를 풀고 나니 이것이 바로 행복이더라고요 저녁은 낚시가 좋았다는 아이에게 맞춤 식당도 안내해 주셔서 삼겹살도 먹으면서 물고기잡이까지 즐길 수 있었답니다 #비오비투어 의 가이드님이 수시로 의견을 물어보면서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동이었어요 그러고 나서 어메이징 쇼도 관람을 했는데 남녀노소 부담 없이 볼 수 있게 잘 꾸며져서 더 재미있었답니다 마치고 호텔로 드롭까지 퍼펙트하게 해주시니 이렇게까지 아이와 세부여행이 쉬워도 되나 싶을 정도더라고요 4. 넷째 날 : 시티투어 아쉽고도 아쉬웠던 마지막 날이 밝았어요 단독 차량으로 움직이니 캐리어까지 다 챙겨 나와서 마음 편히 차에 두고 다녀도 되어서 좋고요 맛도 뷰도 좋은 라니카이에서 즐거운 식사를 했답니다 짝퉁시장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파크몰도 한 바퀴 돌아보고 구경했어요 마젤란 크로스와 산토니뇨 성당도 둘러봤는데 중간중간 가이드님의 설명 덕분에 훨씬 풍성한 시티투어가 되었답니다 아이와 세부여행 다이빙 도 호핑도 좋았지만 산 페드로 요새까지 둘러보면서 이곳의 역사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도 알차더라고요 더워서 살짝 힘들다 할 때쯤이면 센스 있게 아얄라 몰에서 자유시간을 주셔서 시원하게 오락실도 즐겼어요 그리고 지하에 있는 마트에서 간식거리도 사고 기념품도 구입하면서 알차게 보냈답니다 그리고 시티투어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시라오 가든으로 향했는데 어찌나 예쁜지 보자마자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곳곳이 포토존이라서 #세부여행후기 로 이곳을 베스트로 꼽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내려오는 길에 야경으로 손꼽히는 레아 신전도 들렀는데 자유여행으로 오면 오기 힘든 코스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마지막 저녁식사는 가족의 의견으로 들린 황궁이었는데 이곳에서 다양한 반찬들과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아이와세부여행 호핑부터 다이빙 마사지 그리고 식사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후기가 좋았던 이유는 비오비투어 덕분이랍니다 그리고 엘스파에서 남은 피로까지 모조리 싹 풀고는 가뿐해진 몸으로 공항으로 향했답니다 전 일정을 결제하고 오니 투어 내내 쇼핑 강요나 옵션 판매도 전혀 없어서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5. 다섯째 날 : 출국 비오비투어 덕분에 계획하지 않고 떠났는데도 알차고 재미있게 그리고 편하게 보낼 수 있어서 이아와 세부여행 후기는 참 행복했답니다 호핑에 다이빙과 마사지 그리고 낚시까지 우주에게는 모두 인생에서 처음 해보는 것들이라 그에게도 이번 시간이 더 오래 기억에 남게 될 것 같아요 비오비투어 ★ 세부자유여행 NO.1… : 네이버 카페 세부여행 맞춤 컨셉여행으로 즐기자! 각양각색 단독가이드 투어 여행사 세부자유여행 NO.1 BEST OF BEST m.site.naver.com 막탄 세부 국제공항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6016 Cebu, 필리핀 날루수안 섬 필리핀 코도바 날루수안 섬 어메이징 쇼 7XVX+Q3W, 2 Bagumbayan, Maribago, Lapu-Lapu, 6015 Lalawigan ng Cebu, 필리핀 세부 시티 필리핀 세부 세부 시티 이 포스팅은 비오비투어로부터 상품을 지원받아 직접 경험한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