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11월 2박 3일 오사카 여행 후기

#일본여행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오사카여행 안녕하세요~ 우동이 입니다! 작년 11월 다녀온 오사카 여행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다들 즐거운 휴가를 위해서 여행 계획을 하고 계실 텐데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확약권, 입장권 총정리 안녕하세요 우동이 입니다 >_<♥ 작년 23년도 11월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고 난뒤 주변 지인분들이 일... blog.naver.com 얼마 전에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확약권과 입장권에 대해서 정리해 드렸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확약권과 입장권은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3인 기준 오사카 2박 3일 여행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2박 3일 오사카 여행 2023.11. 9~11 (목~토) 2박 3일 일정으로 아주 알차게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단 휴가 3주 전에 항공권을 구매해서 원하는 시간대가 많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비행기 시간은 9일 저녁 일본 도착 - 11일 저녁 한국 도착 이었습니다! 계획 일정 첫날 - 도톤보리 구경 두 번째 날 - 유니버셜 + 헵파이브 + 도톤보리 셋째 날 - 간단한 쇼핑 후 공항 ★ 유니버셜은 최소 반나절은 잡아야 합니다! 여행 1일차 : 도톤보리 인천공항에서 간단하게 쉑쉑버거로 점심을 먹고 오사카로 출발! 오사카 공항인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한 게 6시쯤이었던 것 같아요! 도착해서 비행기에서 내리면 지하철역 내부처럼 생겼어요 가라는 길로 따라가면 됩니다! * 여기서 화장실 가실 분 미리 가세요 ㅜㅜ 셔틀 트레인이 오면 그걸 타고 내리면 입국심사하는 곳입니다. 입국 심사하고 나오니 1시간 지나있었습니다^^ 나중에 후기 찾아보니 오사카 입국 심사 느린 건 유명하더라고요 꼭 미리 화장실 다녀오세요!! 혹시라도 대중교통 예매를 미리 하실 예정이라면 꼭 여유 두시고 예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유심 사고 미리 예매한 JR 패스 티켓 발권을 했습니다. JR 패스 티켓은 예약해도 줄이 정말 상당히 깁니다. 30분 기다렸어요. 열차를 타고 JR 난바 역으로 갑니다! 열차 문이 열려있고 마음이 급해서 역무원분께 JR패스 보여주면서 "아노 스미마셍 JR 난바 도코데스까?" 했더니 바로 타라고 해서 나이스하게 여행을 시작했답니다 :) JR 난바 역에서 내려서 백화점 같은 곳에서 스시 도시락과 미소된장국 등 간식을 사고 숙소 도착하니 밤 9시였고, 짐만 우다다 두고 도톤보리로 나와서 구경하고 고기부터 먹었어요! 고깃집은 현지인 식당이어서 맛은 있었는데, 추천해 드리고 싶지는 않아서 안 올려요! 저녁을 빠르게 먹고 난 뒤 도톤보리 구경을 하고 시간을 보내니 11-12시가 가까이 되더라고요. 확실히 시간이 좀 오래되니, 술 취한 사람도 꽤 있고 노래소리고 활기차고 신기한 일본인들도 많아요! * 상상하는 것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공황장애 있으신 분들 주의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이런 느낌일까 싶었어요~ 일단 오사카 특징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일본인들 친절하고 다 착하셨어요. 관광지이다 보니, 영어도 조금 하고 (발음은 알잘딱으로 알아들어야 함 ㅠ) 한국어로 쓰여있는 메뉴판도 많으니! 일본어 못해서 겁나신다면 검색해서 나오는 한국인이 많이 가는 일본 맛집으로 가시면 됩니다! 열심히 돌아보고 난 뒤 돈키호테에서 휴족시간을 사 오면서 마무리~ * 다음날 유니버셜 가야 하는 일정이라면 꼭 미리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녀오면 걸을 힘이 없거든요^^/ 숙소에 도착해서 씻고 짐 정리하고 일찍 잠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유니버설에 가야 하기 때문에 체력을 아꼈죠! 여행 2일차 : 유니버설 스튜디오, 헵파이브 어제 미리 사둔 음식을 냉장고에 미리 보관을 해놓은 상태라서 꺼내서 전자레인지 돌릴 거만 돌렸어요! 오전에 7시에 일어나 아침을 먹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까지 가면서 소화될 것 같아서 든든하게 밥을 먹고 가기로 했죠 :) * 유니버셜 음식들이 가격대가 좀 있고 웨이팅이 엄청나고, 자리가 없으니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은 꼭 미리 드시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준비를 하고 밖으로 나오니 비가 추적추적 오고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사 온 우비를 가방에 미리 챙겼고 우산을 쓰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역으로 갑니다! 역 가는 길에 살짝 지나갔는데 비 오는 날 도톤보리도 이쁘더라고요! 글리코상 앞에서 사진 시원하게 찍고 싶다! 하신다면 아침 추천드려요 ^^/ * 하지만 야경이 더 이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오사카 여행의 필수라서 그런 걸까요 역 안에 들어오면 바닥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려면 이 열차를 타라고 화살표 표시가 되어있더라고요! 정말 모르시겠으면 역무원에게 꼭 물어보세요! 열심히 달려서 가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역에서 내려줍니다! 저는 유니버셜 익스프레스를 끊어서 갔기 때문에 일부러 여유롭게 갔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역 안도 조용하고 입구에서도 웨이팅이 거의 없었습니다! 익스프레스와 입장권 가격은 위에 올려드림 포스팅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 방문하면 꼭 찍어야 하는 인증샷 - ☆ 입장하기 전에 여유를 부리며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돌아가는 조형물이라서 타이밍 맞추기 어려우면 동영상 찍으시면서 사진 캡처하시면 한방에 OK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비 오는 날을 좋아하기도 하고 야외에서 신나게 놀아도 얼굴이 타지 않아서 좋아요! 그래서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었습니다 입장은 30분 만에 했고 곳곳이 포토존이라서 사람 없을 때 열심히 찍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포켓몬 행사가 끝난 뒤여서 그런지 사람이 적은 편이였어요! 하지만 적다고 해도 정말 많다는 것!!! 적은 정도인데 한국의 공휴일 놀이공원 보다 사람이 많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놀이 기구 입장시간이 아직 남아서 여유를 부릴 겹 카페인 충전하러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때 커피 안 마셨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 점심시간 근처 시간에는 완전 만석 ㅠㅠ 스파이더맨 놀이 기구를 타고난 뒤 해리포터 입장시간까지 유니버셜 투어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열심히 걸었습니다^^ 쥐라기 공원 쪽에 퍼레이드를 하고 있어서 구경도 하고 조금 출출해서 대왕 칠면조 다리를 뜯어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하나 다 먹었습니다 (사실 2개도 가능했어요) 해리포터 시간이 올 때까지 열심히 돌아다녔는데요! 화장실도 가고 중간중간 게임 부스에서 게임도 했답니다! 지나가다 보니 죠스가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시간 지나니 줄이 사라지고 사람들도 없었어요 귀여운 헬로키티 존도 있는데 핑크 핑크하고 아기자기해서 그런지 어린이들과 여성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핑크를 안 좋아해서 관심이 가지는 않았어요! 귀여운 스누피 존은 어린이 존이에요 궁금해서 잠시 들렀는데 아이들이 놀이 기구 타고 있더라고요! 어린이 공연하고 있는 인형탈들도 있었어요^^/ 안에 작은 놀이터도 있답니다! 그래도 어린이 존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한 바퀴 돌고 나이 이제 슬슬 해리포터 입장시간이라서 해리포터 마을로 고고~ 우거진 숲속을 따라 걸어가면 이렇게 마법사의 마을이 나옵니다! 중간에 버터 맥주를 파는 곳도 있어요! 버터 맥주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먹고 난 뒤 한참 동안 속이 안 좋아서 혼났어요 호그와트 성이 보이는 곳입니다! 여길 진짜 들어가려나~ 했는데 진짜 들어갔어요 ㅎㅎ 계단에 움직이는 액자들과 마법 신문 등 센스 있고 재미있었습니다! 물품을 다 보관하고 들어가기 때문에 촬영이 불가합니다 :) 놀이 기구를 즐기고 주변을 둘러보니 거리가 예쁘고 심지어 화장실까지 예뻐요 ㅎㅎ 화장실에서도 유령 목소리가 나옵니다! 굿즈 샵에도 잇 템들 많으니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보고 싶고 가장 궁금했던 슈퍼마리오 닌텐도 월드! 솔직히 사람이 너무 많고 옷도 다 젖어서 그냥 물에 휩쓸리듯 마리오 월드에 들어갔는데 ㅋㅋㅋㅋㅋ 입구를 지나 이 장면을 보자마자 "우와~ㅇ0ㅇ!!!" 했습니다~~ 엄청 큰 테마는 아니지만 층이 나누어져 있어서 층마다 다른 분위기의 닌텐도 월드를 즐길 수 있고 중간중간 아이템 박스에 머리 쿵 하면 소리도 난답니다! * 현질하면 더 재미있습니다 마리오 체험은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드립니다. 재미없었어요.... 그냥 입장하는 걸로 만족 ㅎㅎ 체력이 바닥나서 그런지 더 힘들고 지쳤었네요!! 그래도 마리오 월드 입성한 걸 기념으로 만족했답니다! 어린이들이랑 오는 걸 추천드려요! 마리오 체험 후 유니버설을 또 한 번 돌았어요! 놓친 곳은 없는지 아주 샅샅이 찾아다녔답니다! 장난 안 하고 3바퀴는 돈 거 같아요! 다리가 너무 아파서 물 한잔할 겸 (버터 맥주 먹고 속 안 좋은 상태) 광장에서 앉아있었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았고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즐기는 것 같았어요! 지나가는 사람들 표정과 내 표정이 똑같다는 사실을 알고 나면 재미있답니다 ㅋㅋㅋㅋㅋ 피곤 + 다리 아픔 + 가기 싫음 마지막 미니언 파크!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더 이쁘고 좋았던 미니언! 중간 게임 부스에서 바나나 던지기를 했는데 주변 구경꾼들이 응원해 주고 호응도 해줘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미니언 입장시간에 맞춰서 들어갔는데 컨셉이 미니언을 구하는 거예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잠 확 달아났어요 ㅋㅋㅋㅋ 익스프레스 줄 / 일반 입장 줄 여기서 익스프레스랑 일반 입장이랑 차이를 확 느꼈어요! 익스프레스 줄은 널널해서 뛰어갔거든요 ㅋㅋㅋ 근데 옆에 보니까 대기 줄이 입구까지 있더라고요 여러분... 돈으로 체력과 시간은 아끼세요.... ☆ 미니언까지 다 하고 나오니 아까 심심하게 보였던 풍경이 예쁜 야경으로 바뀌었길래 동영상을 찍었어요~ 눈으로 보면 불빛이 수놓아진 것처럼 더 예쁘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마을 수준의 크기입니다 :)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뒤로하고~ 이제 슬슬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 위해서 헵파이브로 이동합니다! 너무 배고파서 저녁을 먹고 난 뒤 움직였습니다~ 저는 고소 공포증이 심해서 그냥 백화점 구경을 했는데 얼마 뒤에 마감이라서 아쉬웠습니다! * 유니버셜과 쇼핑을 같이 하실 예정이라면 첫날 쇼핑을 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부족한 건 마지막 날 채우기! 옷이 다 젖었고, 다리도 아프고 해서 숙소에 간 뒤에 세탁방에서 친구는 신발을 말리고 저랑 다른 친구는 타코야키랑 오코노미야키를 사러 갔습니다! 편의점에서 여러 주전부리도 샀죠! * 사실 이거 다 먹고 아쉬워서 자기 전에 한국에서 사 온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이랑 틈새라면 먹었어요 야식으로 추천 bb 3일차 마지막 날에는 오전에 자유시간을 하고 11시에 만나 체크아웃 한 뒤 짐 보관하고 11월 일본 오사카 여행 맛집, 오사카 호시노커피 브런치 카페 Hoshino Coffee , 신사이바시, 요쓰바시, 오사카 난바, 아메리카무라, 오늘 뭐먹지? #오사카 #일본 #여행 #맛집 #난바 #신사이바시 #요쓰바시 일본여행 11월 9~11일 목, 금, 토 아주 꿈 같던 3... blog.naver.com 호시노 커피에서 아침 먹고 공항으로 가기로 했어요! 오전에 11시 전이라서 일단 쇼핑몰 오픈 전이니 옷 쇼핑하실 분들은 차라리 첫날에 다 하시고 마지막 날 주전부리 쇼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유니클로랑 무지 쇼핑을 너무 하고 싶은데 오전에 일찍 해야 한다 하시면 도톤보리 쪽에서 좀 더 내려가면 지하상가가 있어요! 그 안에 쇼핑몰은 조금 일찍 여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거기서 10분 만에 쇼핑했네요 :) 쇼핑 후 밥 먹고 공항으로 슝슝 남은 동전은 공항 자판기에서 음료 사기!! 굿 bb 11월 오사카 날씨 옷차림 * 추위를 많이 타는 내 기준 낮에는 여름 날씨라고 하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쌀쌀했어요!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기본 니트 입으면 낮에는 조금 덥고 에어컨 켜져 있는 실내는 또 살짝 춥고? 밤에는 라이더 입어야 하는 꽤 쌀쌀한 날씨입니다! 친구들 다 후드집업에 라이더 입었고 기모 후드 입기도 했어요! 저는 코치 재킷과 니트, 바람막이를 애용했고 날씨와 아주 잘 맞는 코디여서 중간에 불편한 일 없었습니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기 전에 실시간 날씨를 빠르게 알 수 있는 방법은 SNS에 해시태그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USJ 이런 식으로 검색해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사진들을 보고 유추하는 법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오사카 11월이 우리나라 3-4월, 9-10월 날씨랑 비슷하다고 해서 그때쯤 찍은 사진 보고 입은 착장을 최대한 반영하여 그대로 입고 갔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 ^^bb 2박 3일 11월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저는 7월 일본 여행 계획이 있어 또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0^/♥ 내일은 뭐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