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여름 세부 여행 3박 5일 자유여행 일정 안전 후기

필리핀 여름 세부 여행 세부 3박 5일 자유여행 일정 안전 후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휘슬입니다 지난달에 친구들이랑 우정여행으로 필리핀 세부 3박5일 자유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름 세부 자유여행 일정과 세부 여행 안전 후기까지 함께 알아보아요 여름 세부 여행 항공권 여름 세부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제일 먼저 알아봐야하는건 항공권이죠 저는 위탁 수화물 없는 특가 티켓으로 제주항공 19만원에 다녀왔습니다 세부 3박 5일 여행 항공권 일정 인천 출발 오후9;20~익일 오전1:00 세부 출발 오전 2:00~오전7:40 보통 세부 비행기는 새벽 출발 새벽 도착이고 저가항공이용 시 기내식 서비스가 없어서 마티나 라운지에서 미리 저녁을 먹었습니다 마티나라운지 이용 가능 시간: 7:00~22:00 입장 마감 시간 21:30 이용권 가격 성인 39달러 어린이 17달러(36개월~10살) 36개월 이전 유아 무료 카드사 경우 30% 할인이 가능한데 39달러 30% 할인 시 27.3달러로 현재 시세로 약 38,000원이더라고요 하지만 소셜 커머스에서는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마티나라운지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커머스에서 사는걸 추천드려요! 현재 와그에서 3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라운지 할인 54,200원 → 30,000원 ▼▼▼ 인천공항 제1터미널 워커힐 마티나 라운지 입장권 워커힐 호텔에서 운영하는,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인천공항 게이트 11번과 43번에 위치한 마티나 라운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라운지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마음껏 먹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2023년 7월 1일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마티나 라 운지 동편(11번 게이트)에서는 샤워실과 안마의자도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비행시간이 많이 남았다면 마티나 라운지에 방문해 휴식을 취해보세요. 찾아가는 방법을 소개해요 인천공항 제 1터미널 마티나 라운지는 동편 게이트 11번과 서편 게이트 43번에 위치해 있어요. 항… 3ha.in 세부 3박 5일 자유 여행 일정 & 코스 1일차 세부 여행 일정 비행기 연착 이슈로 새벽 2시쯤 막탄 국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첫째날 세부 여행 필수 코스로 유명한 오슬롭 투어를 바로 갔습니다 전용 벤을 타고 친구들끼리 단독으로 움직일 수 있어서 편리했고 현지 투어라서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예약은 세부닷컴에서 했습니다 ▼▼▼ 세부닷컴 세부닷컴 쇼핑몰 | Outerwear, Tops, Dresses, Bottoms, Accessories www.cebucome.com 아직 해가 뜨기도 전인데 오슬롭에는 고래상어를 보러 온 관광객들로 문전성시 낮처럼 사람이 많더라고요! 참고로 오슬롭은 화장실 환경이 좋지않아서 수영복은 미리 세부공항 안에서 갈아입고 오는걸 추천드린답니다! 긴 기다린 끝에 드디어 고래상어를 영접했습니다 이름에 상어가 들어가서 무서울가 했는데 순하기도 하고 입이 네모모양이라 귀엽더라고요! 생각보다 꽤 가까이서 볼 수 있었고 스노쿨링 구명조끼 장비는 오슬롭에 다 있더라고요 그리고 세부닷컴에서 비치타올도 빌려줘서 따로 챙겨올게 없어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LG가든 워크에 갔습니다 막탄 쇼핑몰로 유명한곳인데요 세부 자유여행 일정 중 자주 들리게 될 거에요! 저는 숙소 근처라서 매일 갔었던 것 같네요 친구들한테 줄 기념품거리도 사고 간식거리도 사고 했습니다 오슬롭 필리핀 세부 오슬롭 LG Garden Walk M.L. Quezon National Highway,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2일차 세부 자유여행 일정 & 코스 세부여행 2일차 일정은 바로 호핑투어입니다 세부하면 호핑투어가 유명한데요 저희는 단독 호핑투어로 저희끼리 프라이빗하게 이용했답니다 구명조끼랑 스노쿨링 장비 그리고 수건까지 없는게 없어서 빈손으로 와도 됩니다 따로 챙겨올게 없어서 편리하더라고요 열심히 스노쿨링을 하고 있으면 직원들이 선상위에서 바베큐 타임을 준비해준답니다!!! 수영하느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세부 막탄 마사지 궁스파에 방문했습니다! 이름처럼 궁전같이 예쁜 인테리어더라고요 둘째날 저녁은 세부 씨푸드 맛집으로 유명한 에이스크랩에 방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세부에서 갔던 맛집 중 제일 해산물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세부 메리카토 야시장에 방문했습니다 먹거리 위주로 팔고 있더라고요 세부 여행 안전 치안도 궁금하실텐데 저희는 관광객이 많이 다니는 곳 위주로 다녔더니 안전하게 다녀왔어요 세븐일레븐 7VXV+GFM, Natalio B. Bacalso Ave,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Goong Spa 72R3+PF5, Buyong Rd, Maribago,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에이스 크랩 세부본점(ACECRAB cebu main branch) acecrab.Bagumbayan 2,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Mercato de Mactan Food Park 8235+V4P, Lapu-Lapu, Lalawigan ng Cebu, 필리핀 3일차 세부 자유여행 일정 & 코스 세부 마지막날 일정은 세부시티투어입니다! 세부가 그냥 휴양지라고 생각했는데 필리핀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더라고요! 세부는 도시적인 매력과 휴양지의 감성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매력적이더라고요 첫번째 세부 시티투어 코스는 파크몰에 방문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류도 판매했지만 시장 옷도 판매해서 신기하더라고요 파크몰에서 쇼핑하고 점심은 파크몰 바로 앞에있는 필리핀 체인 음식점으로 유명한 졸리비에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진 잘 나오는 세부 여행 코스로 유명한 시오라 가든에 도착했습니다 시오라가든 유명 포토스팟은 바로 인 손 조각상입니다! 그 다음 세부 시티 투어 코스는 탑힐 전망대입니다! 고층건물과 바다가 공존하는 필리핀 세부! 그 다음 필리핀 여름 세부 여행 코스는 레아신전입니다 그리스식 신전으로 아시아에서는 느낄 수 없는 그리스 바이브를 느낄 수 있어요 언덕 위에 있어서 전망도 좋았고 구름이 꽤 낮에 있어 보여서 뭔가 진짜 신전에 온 느낌이었습니다 필리핀 세부 3박 5일 마지막 여행 일정은 바로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진 엘스파입니다 엘스파에는 라운지 맛집 카페 기념품샵 스파 네일샵까지 모든게 한 건물에 있어서 세부여행 마지막날 늦은 새벽 비행기를 기다리기 좋은 장소에요! 엘스파에는 예가라고 세부 공항 맛집도 입점되어있는데 한식과 세부 음식 모두 판매중이었고 음식 모두 맛있었어요! 엘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공항가기 전에 머리도 감고 샤워도 하고 라운지에서 쉬면서 세부여행 마지막을 즐겼습니다! 파크몰 Ouano Avenue, Mandaue Reclamation Area, Mandaue City, 6014 Cebu, 필리핀 시라오 플라워 가든 CV48+MPV,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탑스 언덕 전망대 Cebu Tops Rd,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레아신전 Cebu Transcentral Hwy,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EL Spa The El, Inc Bldg,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이렇게 여름 세부 여행 3박 5일 일정이었습니다 궁금한 점 있다면 물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