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보라카이 여행 다 즐겨본 총정리 후기!

지난달 다녀 온 보라카이 여행 후기가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지난 사진들을 보며 ‘5박6일동안 알차게도 썼다..’싶은 나.. 픽업샌딩 이야기부터 호핑투어, 말룸파티 등 이전에 못했던 이야기들을 포함하여 이것저것 다 즐겨본 총정리를 해보니 다녀올 계획이라면 천천히 한번 훑어보자^^ 1.보라카이 도착! 픽업샌딩 이번 여행은 자유여행사인 살라맛을 통해 모든 메인상품을 안내 받았는데, 덕분에 긴 시간동안 넘나 편하고 쾌적했다. 이제와 생각해보니 이걸 다 따로따로 알아봤더라면 일정이 얼마나 피곤했을지.. 패키지로 묶어서 하면 더 합리적이기도 하고, 여행사가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었다. 알다싶이, 보라카이는 칼리보 공항에 내려서 차량을 타고 약 1시간 반정도 이동 후 배를 타고 10여분을 들어가야 도착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픽업샌딩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거.. 그 중 살라맛은 단독픽업이라 가는 길이 시작부터 편했다. 2. 헤난가든 리조트 총정리 아마 보라카이 중에선 수영장 규모로는 가장 큰 곳이 아닐까 싶었던 곳이다. 3박 중 하루를 수영으로 지냈을만큼 동남아 호캉스 하면 딱 떠오를 듯! 내부 규모가 크고 조경이 예뻐서 어디서 사진을 찍던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은 점도 좋았다. 묵었던 1층 프리미어 룸은 넓은 킹베드에 개인 사무를 볼 수 있던 소파 테이블 공간, 편하게 드나들 수 있던 발코니, 기본적인 어메니티와 넉넉한 수건, 드라이기 등 여느 5성급 호털 옵션과 비슷했다. 수영장을 좀 더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발코니와 연결되어진 풀엑세스로 업그레이드 해서 가는것도 좋을 듯. 그리고 규모 대비 숙소 가격이 비싸지 않다는 점이 인기 비결 일 듯 싶네! 위치도 스테이션2 근방이라, 자주 다니는 길목 중간에 있어서 이래저래 걸어다니기 괜찮았다는거~! 무엇보다 해변과 가까워서 저녁에는 골목을 통해 바람 쐬러 자주 걸어갔다 왔던 기억이 있다. 저녁 보라카이 해변은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숙소가 해변과 가까웠던 점은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꽤 마음에 들었다^^ 3. 레드웨일 호핑투어 후기 보라카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호핑! 바다 위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부터 선셋을 보며 이루어지는 선상파티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투어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더 좋았달까~ 하나하나 다 따로따로 경험 했더라면 하루이틀정도 허비했을텐데, 반나절로 알차게 놀았다는거! 그 점이 젤 마음에 들지 않았나 싶다ㅎ 4. 무니무니 맛집 보라카이 여행 중 뷰가 예뻤던 멕시칸 음식점이다. 스테이션2 화이트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반짝이는 해변을 마주보며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다! 매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열리는 칵테일 무제한 무니타임을 즐기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이왕 간다면 무니타임에 가서 즐겨보는걸 추천한다^^ 타코를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인 취향이던 백립..! 요건 꼭 먹어봐야 해… (맥주 버킷 주문하면 타코를 주니 참고!) 5박 6일동안 보라카이 여행 중 이것저것 다 즐겨 본 자로써 전망과 맛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었던 곳이였달까..^^ 5. 카바얀스파 후기 70분짜리 스웨디시로 진행되는 단일 구성 마사지샵으로, 디몰 바로 입구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시설이나 좋은 퀄리티 대비 가격이 괜찮은 편이라 1일 1마사지 하고플때 찾기 좋았다. 특히 룸 내 개별 샤워실이 있어서 전후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일 듯! 무엇보다 꼼꼼하고 압이 쎄다. 6. 말룸파티 후기 보라카이에서 즐기는 말룸파티도 여행의 묘미 중 하나다. 프로그램 중 튜브 트래킹이라고, 튜브를 타고 계곡을 내려오는게 있는데, 이는 비가 많이 내렸을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사전에 미리 가능한지 여부 먼저 체크하고 가는게 좋겠다. 여행쟁이도 계곡 튜빙은 즐기진 못했으나, 블루라군 같은 장소에서 튜브를 타고 맘껏 타고 놀았는데 지상낙원이 따로 없었다. 거기다 음식도 어마어마하게 나와서 배가 터져나갈 뻔.. 픽업부터 튜브, 구명조끼, 별도 공간 등 살라맛에서 다 준비를 해주셨기에 다른데보다 더 편안하게 즐겼던거 같다. 말룸파티를 즐기려면 보라카이 섬을 나와 차를 타고 조금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반나절정도 시간을 비워두어야 겠다. 오늘은 지난달 다녀 온 보라카이 여행 총정리를 해보았다! 여행사 덕분에 이래저래 편안하게 원스톱으로 즐겼더니 5박 6일이 평안하고 빠르게 흘렀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걸 다 즐기고 리조트에서 호캉스도 보내고, 체계적으로 짜주신 스케줄 덕분에 생각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가보고프네.. 이상, 후기를 마친다^^ ‘2024’ 살라맛보라카이 투어 패키지 이용금액 안내 업데이트 2024년 3월 11일 cafe.naver.com 살라맛보라카이 보라카이자유여행 Boracay Highway, Central, Malay, Aklan, 필리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