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 신혼여행 준비 과정부터 후기까지 (일정, 호텔)

저는 얼마 전 다녀온 꿈 같았던 허니문 여행에서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흑흑… 좋았던 기억으로 다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추억도 되살림 겸 하나씩 정리 해보려고 해요 ! 발리 신혼여행 준비 과정부터 후기까지 정리하며 숙소, 항공권, 경비까지 공유해드릴건데요 발리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희는 인도네시아 발리로 허니문을다녀왔고, 7박 9일 일정으로 우붓, 짐바란, 울루와뚜 크게 3개의 지역으로 나눠서 다녀왔습니다 ‘◡’ 발리 1일~4일차 (우붓 일정) 1일차 : 인천 – 발리 공항 – 우붓 이동 2일차 : 전일 리조트 휴식 3일차 : 전일 리조트 휴식 4일차 : 선택 일정 (발리 스윙) 발리 공항에 도착한 뒤 단독 가이드님과 간단하게 미팅을 하며 일정을 픽스했어요 참고로 발리 신혼여행을 허니문 패키지로 신부야 여행가자를 통해서 예약했었어요! 허니문 패키지라 단독이라 단독 가이드님이라 보다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가 있었는데요 ‘◡’ 단독 차량이라 편하게 간 것도 있지만 새로운 나라다 보니 창 밖 구경하면서 이따 뭐 먹을지 고르다 도착 ㅋㅋㅋ 발리 우붓 숙소는 쌍뚜 리조트였는데 최근 우붓에서 핫한 리조트 중에 한 곳이래요 ! Sanctoo Suites & Villas Jalan Ulun Suwi II, Singapadu, Kec. Sukawati, Kabupaten Gianyar, Bali 80582 인도네시아 우붓 정글뷰를 감상할 수 있는 쌍뚜 리조트는 특이한 점이 바로 옆에 발리 동물원(Bali Zoo)이 있어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는 거~~ 동물원 좋아하시는 잇님들께는 메리트일듯 ! 다양한 동물도 구경하고 체험까지 할 수 있어서 많은 발리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쌍뚜 리조트에서 묵은 원베드룸 가든 풀빌라는 둘이서 사용하기에 충분히 넓은 크키였는데요~ 푸른 우붓 정글 뷰를 볼 수 있는 룸타입이에요 여느 우붓 리조트들과는 달리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더 마음에 들었고 쾌적하고 넓어서 좋았고 테라스에서 바라본 정글 배경 석양뷰는 다른 곳과는 확실히 차별점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 발리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부대 시설까지 잘 갖추고 있어서 온종일 놀기 좋았는데요 ! 정글 방향으로 향해 있어 오션뷰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즐기며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수영하면서 놀 수있는 공용 풀장은 생각보다 엄청 넓고 절대 복잡하지 않아요~! 저희가 수영장에 갔을 땐 사람들이 없어서 암튜브 끼고 동동 떠다디며 수영하고 놀았어요 게다가 동물원도 가까운데 입장료가 무료니 밥먹고 산책할 겸 구경하러 가기 딱 좋겠쥬? 우붓에서의 3일은 호캉스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4일차에는 짐바란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 이동하는 날에는 어차피 이동 시간이 있기 때문에 선택 일정으로 투어를 진행했어요 신부야 여행가자의 발리 허니문 패키지는 다양한 선택 일정이 있는데 발리 같은 경우 단독이라 자유롭게 조율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발리 여행 대표적인 투어 중에 하나로 SNS에서 아주 핫한 인생샷을 찍었어요❤ه❤ 발리 스윙 앞에서 옷을 렌탈해서 입은 다음 그네를 타는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숲속에서 찍다보니 빨간색 드레스가 정~말 사진에 잘 나와요 ㅋㅋㅋ 제 기준 긴 흑발에 빨간 드레스가 베스트 ! 안정 장치도 잘 되어 있고 사진이 그 이상으로 잘 나와서 한번쯤은 해볼만한 투어인듯 우붓 스윙 외에도 구경할 것도 많고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기대 이상 이였던 곳이에요~ 발리 4일~ 6일차 (짐바란 일정) 4일차 : 일정 후 짐바란 도착 5일차 : 전일 리조트 휴식 6일차 : 선택 일정 (동부투어) 다음으로 묵을 숙소는 짐바란 림바 리조트 입니다! 투어 일정을 마치고 바로 숙소로 이동했는데 짐바람에서 유명한 아야나 리조트 단지 안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에도 매우 편했어요 ‘◡’ 짐바란 림바 리조트에서 묵으면 아야나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가 있다 보니까 가성비가 넘 좋은 리조트처럼 느껴졌는데요 ! Rimba by ayana bali ★ 발리 림바 짐바란 리조트 또한 객실이 깨끗하고 발리 허니문 숙소로 언급되는만큼 고급스럽고 낭만있는 풀빌라 숙소 ‘◡’ 룸 컨디션이 좋아 편히 쉴 수 있고 리조트 앞쪽으로는 큰 건물이 없어 시원하게 뚫려있어 멍을 때리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였답니다 ! 짐바란은 발리에서도 서쪽에 위치해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지역이에요 붉게 물든 석양뷰가 정말 예쁘기 때문에 일몰을 볼 땐 주변 짐바란 해안가에서 씨푸드 드시면서 보시는 거 강추 !! 천국 같다는 생각이 드실 거 여요~ 다음은 짐바란에서 울루와뚜로 이동했어요 이 날은 꼭 가보고싶었던동부 지역을 투어하는 동부투어 일정을 골랐어요 ! 천국의 문이라 불리우는 렘뿌양 사원, 물의 상원 띠르따 강가, 물의 정원이라는 따만우중 이렇게 3군데를 돌아다녔고 왜 그렇게 핫한 스팟인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은근 대기시간이 오래 걸리니 감안 하셔야해요 T_T 발리 6일~9일차 신부야 여행가자 6일차 : 일정 후 울루와뚜도착 7일차 : 전일 리조트 휴식 8일차 : 울루와뚜 사원 + 공항 출발 9일차 : 인천 도착 발리 허니문 7박 일정 중에서도 가장 많이 기대했던 지역이 바로 울루와뚜 절벽이에요 ‘◡’ 울루와뚜에서는 식스센스 풀빌라 리조트에서 묵었는데 확실히 이 전 숙소들과는 다른 느낌 !! Six Senses Uluwatu, Bali Jl. Goa Lempeh, Uluwatu,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발리섬 남쪽 울루와뚜 절벽 위에 위치해 있는 식스센스 리조트는 아름다운 파라노믹 오션뷰 경관을 볼 수 있기로 유명한 리조트 입니다 ! 17 클리프 풀빌라 객실은 탁~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고 특유의 오리엔탈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던 객실이에요 침실, 욕실, 테라스 전부 구분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고 공간이 되게 넓더라구요 ! 욕실에서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고 개인 테라스에서 수영도 즐기며 제대로 힐링했네요 너무 좋아서 그런지 가만히 있는데도 시간이 너무 잘 가는 게 함정 .. T_T 식스센스 공용 인피니티 수영장은 절벽 끝에 있어 탁 트인 오션뷰 배경으로 수영 할 수 있고 절벽 끝에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어요 ! 첨엔 무섭다가 보다보니 적응 되더라는..ㅎㅎ 발리에서의 마지막 투어 일정은 울루와뚜 절벽 사원이었는데요 ! 아무래도 사원인 만큼 노출 있는 옷은 출입 불가라 단정하게 입고 나갔어요 반바지를 입은 많은 관광객들이 하의에 랩스커트를 두르고 다니심 ㅋㅋㅋ 속옷이 보이는 나시도 안돼요 !! 그래서 사원 앞에 옷을 파는 곳이 되게 많아요 이렇게 울루와뚜 사원까지 보며 저희들의 발리 신혼여행 일정이 끝이 났어요~! 길게 짜서 갔다고 생각했는데 좋은 시간은 더 빠르게 가는 것처럼 느껴지는거 같아요 7박이 7초처럼 지나간 신혼여행이였답니다 발리 허니문 패키지 준비 완벽했던 발리 허니문을 갈 수 있었던 건 신부야 여행가자 덕분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 웨딩 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행사라서 신혼부부들의 니즈를 정확히 알고 계셔요 신혼여행 비용과 일정을 원하는 니즈에 맞춰서 다양하게 리스트를 뽑아주셨고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선택해서 움직일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 게다가 단독 차량을 타고 단독 가이드님과 움직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편하고 우리 가이드님 한국어도 잘 하셔서 의사소통도 문제가 없었고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정말 후회없는 7박9일 일정을 보내고 와서 저희 둘 다 만족도 최상인데 관심 있거나 더 알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셔서 아래 링크 통해 들어가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 신부야 여행가자 유럽부터 칸쿤, 태국, 발리, 하와이, 그리고 호주까지 허니문의 모든 것! 나만의 허니문 패키지를 만들어 보자 신부야! www.sinbuy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