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 지프투어 예약 바투르산 일출투어 우붓 자유여행 후기

Bali Batur Mountain 발리 지프투어 예약 바투르산 일출투어 우붓 자유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봄빛씨입니다. 인도네시아발리는 지역마다 다양한 액티비티로 특별한 경험들을 할 수 있는데 이번 발리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투어는 해발 1,717m 바투르산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지프투어에요. 일출을 기다리며 별이 쏟아지는듯한 아름다운 밤하늘부터 멋진 인생 사진까지 남길 수 있었는데 자세한 후기 남겨볼게요. 발리지프투어 예약 우선 발리 지프투어는 바투르 화산의 오프로드를 4륜 구동 지프차로 올라가서 일출을 볼 수 있는 투어에요. 트래킹으로 갈 수 있는 투어도 있지만 힘들다고 해서 저는 차량으로 올라갈 수 있는 투어로 알아봤어요. #발리지프투어예약 열심히 서칭한 끝에 발리직영여행사 핀콕트립에서 지프투어를 예약했는데 예약방법도 편했고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가이드가 오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프투어 준비물 #바투르산일출투어 투어를 가기 전 준비물도 챙겨야 해요. 발리 바투르산은 고산지대로 기온이 낮은 편이라 따뜻한 상하의 복장, 담요 등을 준비해야 해요. 저는 반바지에 긴팔 맨투맨 + 바람막이를 챙겨갔는데 다리 부분이 추웠어요. 긴 바지나 담요를 챙겨갔으면 더 따뜻했을 거예요. 마스크도 꼭 챙겨야 하는데 지프 뒤쪽이 오픈되어 있어서 달릴 때 꼭 필요해요. 이건 꿀팁인데 별 사진을 제대로 남기고 싶다면 삼각대도 챙겨가세요! 참고로 화장실은 가기 힘들 수도 있으니 물은 조금만 먹는 것이 좋고 가이드마다 다르지만 저희를 담당하는 가이드분은 물과 간식을 챙겨 주셨어요. ✔ 준비물 · 따뜻한 상하의 복장 · 담요 · 마스크 · 삼각대 또한 포장되지 않은 산길을 지프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투어라 흔들림도 많고 새벽에 움직여서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으니 컨디션이 좋을 때 가는 것이 좋아요. 발리바투르산 지프투어 일정 #발리일출투어 새벽 2~3시에 이동해서 일출을 보고 내려오면 7시쯤 끝나는데 호텔에 도착하니 저희는 아침 9시 정도 되었어요. 📍일정 · 호텔 픽업 > 이동 후 지프로 갈아탐 > 바투르산 입구 도착 > 정상 도착 및 일출 감상 > 하산 후 숙소 드랍 지프투어 후기 처음에 지프로 픽업을 오는 것이 아니라 프라이빗 밴 차량이 오는데 픽업 시간은 호텔이나 지역마다 조금씩 달라요. 저는 발리 우붓 자유여행 중이었고 웨스틴 우붓호텔에서 투숙하고 있었는데 새벽 2시 반쯤 기사님과 현지 가이드분이 픽업을 오셨어요. #발리여행 우붓에서 출발해 이동한 뒤 한 시간 반쯤 후에 지프차 기사님이랑 만나 지프를 탑승했어요. 가이드는 계속 저희와 동행하고 안내를 해주셨는데 한국어가 유창하셔서 소통도 편하고 설명도 자세히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지프를 타고 발리바투르산 일출투어를 하러 가는 길! 새벽이라 피곤함도 있었지만 설레고 기대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차는 뒷부분이 오픈되어 있고 불빛 하나 없는 깜깜한 길이라 별이 쏟아지는 듯한 하늘을 볼 수 있어서 황홀했던 순간이에요. #발리지프투어후기 우붓에서 출발한 지 2시간 반 정도 지났을 때 드디어 바투르산 일출 포인트에 도착했어요. 일출시간은 아직 남았지만 빨리 와야 하는 이유가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서였어요. 우리 말고도 많은 지프차들이 가득한 모습이 장관이었습니다. #바투르산 해가 뜨기 전까지는 쌀쌀한 편이라 옷을 싸매고 있어야 해요. 해가 뜬 후에는 제법 따뜻해져서 그 후로는 반팔만 입어도 괜찮았고 가이드분 준비해 주신 물과 빵으로 간단히 요기를 할 수 있었어요. 해가 뜨기 전까지 쉬면 되는데 별이 정말 너무 많아서 다들 사진 찍는데 열중하고 있었어요. 이 밤에 산에 올라와서 별을 볼 수 있는 일이 인생에 몇 번이나 있을까? 공기도 좋고 깜깜한 곳이라 별이 정말 잘 보였습니다. 언젠가는 은하수가 담긴 멋진 별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바투르산에서 찍을 수 있을 줄이야! 일출을 보기도 전에 이미 감동이었던 순간이었어요. #발리우붓자유여행 그렇게 사진을 남기며 기다리고 있는데 서서히 하늘색이 변하기 시작했어요. 감동적이고 아름다웠던 순간이었는데 해가 올라오기까지 모두 숨을 죽이고 조용하게 집중하는 모습이에요. 제가 갔던 날은 구름이 있어서 해가 나오는 모습은 못 보았지만 그럼에도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이 예술이었습니다. 3월 기준으로 해 뜨는 시간은 대략 오전 6시 30분 정도였는데 7월도 마찬가지예요. 어느 정도 해가 올라오면 발리 일출투어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지프 위에서 여러 포즈를 남겨가며 사진을 찍었어요. 가이드분도 사진을 잘 찍으셔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발리투어 지프 위에 올라가서 찍는 거라 그런지 힙한 감성도 물씬 풍겼어요. 일출과 저 멀리 보이는 아궁산, 멋진 하늘까지! 역광으로 나오니 작품 사진처럼 나왔어요. 해가 점점 밝아지고 아침이 밝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다에서 보는 일출보다 더 감동적이고 멋져서 발리 자유여행에서 잊지 못할 기억이고 두고두고 이야기할듯해요. 반대쪽은 이런 모습! 새벽만 해도 구름이 별로 없어서 엄청 기대했는데 구름이 갑자기 많아져서 태양을 제대로 구경하진 못했지만 색다른 경험이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구름 사이로 해가 빼꼼하고 보일 때는 어찌나 반갑던지 몰라요. 하지만 찰나라 금방 구름에 가려졌어요. 일출 포인트에는 정말 많은 지프들이 있었는데 정신없는 분위기가 아니라 질서정연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고 놀랍기도 했어요. 색색깔의 지프들이 모여있는 모습은 귀엽기도 하고 장관~ 꼭 해돋이의 모습뿐만 아니라 지프 위에서 찍는 자체로 예쁜 사진들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려갈 때도 질서 있게 차례차례 내려가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하산할 수 있었는데 여운이 남아 계속 뒤돌아보게 되었어요. 인생에 몇 번 없을 경험이라 더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던 발리 투어였고 날이 밝은 후에 보는 산의 모습도 신비로웠습니다. 지프차량을 운전해 주신 기사분과 인사를 나누고 다시 밴에 탑승해서 호텔로 드랍해줘요.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아궁산, 바투르산, 아방산을 모두 볼 수 있는 포인트도 알려주셨는데 구름 위의 산들을 보니 왜 신들의 섬이라는 말이 나왔는지 알 수 있는 풍경이었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호텔로 가는 길에 있던 울룬다누 바투르사원에도 잠시 세워주셔서 화려한 외부 장식도 볼 수 있었어요. 내부는 현지인만 들어갈 수 있었는데 길에 서있는 벤조르 장식이 정말 멋졌어요. 이번 발리 지프투어를 다녀오면서 출발 전에는 피곤하고 힘들까 봐 걱정되었는데 다녀와보니 안 갔으면 어쩔 뻔했나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이색적인 경험과 발리의 멋진 자연을 배경으로 한 해돋이~ 그리고 인생 사진까지 남길 수 있는 투어였어요. 📝 요약 ① 바투르산 해돋이 명당에서 일출도 보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투어이다. ② 한국말을 할 수 있는 직영 현지 가이드분이 최고였다. ③ 별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밤하늘까지 볼 수 있어 기억에 남는다 ✔ 투어예약 바로가기 ▼ ▼ ▼ 바뚜르산 일출 지프차 투어 Hi! PinCok! Apa kabar! 신들의 섬 발리,여행을 함께 만들어 드리는 핀콕입니다. 발리 바뚜르 화산 오프로드를 4륜 구동 지프차로 이동하여 환상적인 일출을 감상해 보세요! 📌간단일정 02:00 호텔픽업 (우붓지역 호텔은 3시경) 후 바뚜르 화산 이동 04:00 바뚜르 산 입구 도착 05:00 바뚜르 정상 도착 및 일출감상 07:00 하산하여 호텔로 이동 -별도 간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발인원 최소인원 1명이상기준 (지프차 1대당 2~3인 탑승) 📌투어 준비물 플리스 등의 따뜻한 상,하의 복장(고산 지대라 기… m.site.naver.com #발리자유여행 #발리우붓 #발리지프투어 #발리바투르산일출투어 Mt Batur Mt Batur, South Batur, Kintamani, Bangli Regency, 발리 인도네시아 Kintamani Photo Spot P8FX+MVP, Jl. Raya Penelokan, Batur Tengah, Kec. Kintamani, Kabupaten Bangli, Bali 80652 인도네시아 Mount Batur View Point Central Batur, Kintamani, Bangli Regency, Bali 80652 인도네시아 울룬 다누 바투르 사원 Jl. Raya Kintamani, Batur Sel., Kec. Kintamani, Kabupaten Bangli, Bali 80652 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