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도쿄 여행] 랜드어바웃도쿄호텔 솔직후기

도쿄 디즈니랜드에서의 2박을 마치고 우리는 도쿄 시내로 나오기로 한다. 도쿄 시내에 숙소를 잡으면서 가장 고민한 것이 4인 가족의 가성비 있는 숙소를 찾는 것이었다. 우선 4인 가족 숙소를 찾는 게 쉽지 않았고, 가능한 교통편이 좋은 곳을 찾아야 했다. 반대로 방크기는 그다지 상관없었다. 그렇게 해서 여러 호텔을 고민한 끝에 결정한 곳이 바로 ‘랜드어바웃도쿄호텔’ 이었다. 역시 호텔 예약은 아고다가 가장 다양하고 저렴한 것 같다.. 위치상으로는 야마노테선을 지나는 역인 우구이스다니 역과 도쿄메트로 노선인 이리야역에서 걸어서 5분내외로 거리상 가까웠지만 무언 좀 예매한 위치라는 건 부인할 수가 없었다. 호텔 안으로 들어가면 다른 호텔과는 달리 카페가 먼저 우리를 맞이한다. 이곳은 아침에는 조식장소로,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Bar로 이용된다. 우리도 카페로도 조식장소로 이용했다. 아직 체크인 하기 이른시간이라 짐만 맡겨놓기로 하고 2층으로 향한다. 2층은 계단을 이용할 수도 있고 당연히 조그마한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도 있다. 2층에서 체크인을 하는 것이 좀 색달랐다. 2층 맞은편에는 빨래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자판기 그리고 전자렌지등 조그마한 공간임에도 갖출 건 다 갖춘 느낌이었다…딱히 이용한 건 없었지만… 일본답게 흡연실도 있었다… 우리는 그렇게 짐을 먼저 맡겨놓고 1층 카페에서 음료 한잔으로 더위를 식히면서 도쿄 관광을 위해 나섰다. 저녁 늦게 돌아오니 이곳 ‘랜드어바웃도쿄호텔’의 분위기는 또 달랐다. 아늑함이 가득했다고나 할까? 굉장히 친절한 리셉션 직원과 쉽지않은 영어로의 대화를 통해 체크인을 무사히 마치고 힘든 몸을 이끌고 드디어 숙소로 향한다. 엘리베이터는 2층까지는 그냥 탑승이 가능하나 숙소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숙소카드가 있어야만 올라갈 수 있다. 참고로 리셉션 근처에 이런저런 다양한 정보들이 한가득했다… 우린 이미 일정을 꽉 채워 왔기 때문에 그 정보는 패스했는데… 이곳만의 정보를 참고할 껄… 이라는 후회는 나중에서야 들었다.. 게다가 이곳만의 굿즈도 있을 정도로 힙한 느낌은 최고였다. 숙소를 맞이하는 첫 인상은 역시 작지만 아늑하다 였다. 매트리스 2개가 깔려있고 캐리어를 펼칠만한 공간이 조금 있는 게 다인 공간이지만, 나름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잘 꾸며놓아 그렇게 작다는 느낌보다는 포근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참고로 가장 급하게 찾은 와이파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다. 의외였던 건 욕조가 있을 정도로 화장실은 기대이상으로 컸다는 점이다. 덕분에 하루에 만보이상 걸었던 우리 가족이 반신욕을 하며 피로를 푸는 데 큰 기여를 해주었다. 화장실이 2개라 4인이서 여유롭게 쓸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다. 매트리스 맞은편에는 소형 냉장고와 물이 준비되어져 있다. 좁은 공간임에도 있을 건 다있다.. 냉장고 성능은 말 그대로 냉장만 가능하다;; 정말 아담하다. 우리는 커넥팅룸을 하였기에 가운데 연결하는 문이 오픈되어져 있었다. 나름 개방감도 있으면서 나름 공간 구분도 되어 우리가족에게는 안성맞춤이었다. 야식을 위해 근처 편의점을 향하면서 바라보는 랜드어바웃도쿄호텔 모습이 따뜻하다. 편의점도 역시 5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밤마실가기 적당하다. 다음 날 아침은 미세한(?) 지진으로 눈을 떴다… 나중에 뉴스를 찾아보니 3점대의 지진이 와서 높은 층에 묵었던 우리가 느꼈었나보다.. 일본에서 지진을 걱정했는데… 요렇게 약하게 느끼고가서 다행이었다;; 지친 몸을 이끌고 우리 조식을 먹기위해 1층으로 향한다. 조식은 버터밥과 빵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동일하다.. 카페에 늘어서있는 음식들을 각자 알아서 퍼서 조합을 하여 먹으면 된다. 커피와 음료도 포함이다. 호텔 입구에서 보기에는 카페가 굉장히 좁아보이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제법 넓은 공간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 여러 조합으로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다. 이곳에서 스카이라인을 타려면 야마노테선에서 양쪽으로 한정거장씩 더 가야하는데.. 한정거장 비용도 만만치 않은지라 걸어볼까 생각했지만 또 그거리가 아이들과 가긴 만만치는 않다…결국 아깝지만 교통비를 지불하고 이동했다… 무언가 좀 예매한 위치는 아쉽지만 그 외에는 모두 만족스런 곳 ‘랜드어바웃도쿄호텔’ 이었다. 주소 : 3Chome-4-5 Negishi,Taito City,Tokyo 110-0003 랜드어바웃도쿄 LANDABOU TOKYO 연락 : +813-6802-4431 정보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체크인 마감 시간 00:00 기타 : 수하물 보관 서비스 와이파이 이용 가능 LANDABOUT TOKYO 3 Chome-4-5 Negishi, Taito City, Tokyo 110-0003 일본 #GRITMAN #일본 #도쿄 #여행 #우구이스다니역 #이리야역 #근처 #랜드어바웃도쿄 #호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