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오사카 단독 패키지 후기 오사카 근교여행 나라 당일치기

오사카 단독패키지 후기 오사카 근교여행 오사카 단독패키지로 다녀온 오사카 근교여행 후기 시작해 볼게요. 지난번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를 둘러보는 오사카 패키지 여행으로 일본 간사이 지역을 여행했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오사카 근교여행 오사카 나라 당일치기 코스 기록해 보아요. 도다이지 406-1 Zoshicho, Nara, 630-8587 일본 나라 공원 Nara, 일본 오사카 단독패키지 오사카 단독패키지 3일차에 다녀와본 나라는 오사카에서 나라까지는 4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오사카에서 오전 일찍 출발해서 동대사, 사슴공원, 점심 식사까지 한 후 돌아와서 오사카 시내 관광까지 할 수 있었는데요. 나라는 첫 오사카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와보고 정말 오랜만에 다녀와봤답니다. 그때의 사슴공원이 너무 인상 깊어서 언젠가는 다시 한번 꼭 와보고 싶었는데요. 그나저나 어쩌다 보니 나라는 오사카 패키지로만 다 왔네요! 특히 이번에는 저희 일행만 움직이는 오사카 단독패키지 여행이어서 조금 더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었는데요. 대형버스로 여행지를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저희 일행만 탑승할 수 있는 차량을 타고 가이드님이 장소마다 설명을 해주시는 단독 패키지로 원하는 시간과 코스로 여행을 다닐 수가 있었고요. 그 덕분에 편하게 차 타고 오다 보니 어느새 나라에 도착해있었어요. 그럼 오사카 패키지 후기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게요! 나라 동대사 나라에 도착해서는 가장 먼저 가본 곳은 동대사 도다이지라는 일본에서 가장 거대한 본당이 있는 절인데요. 2번 정도 화재로 소실되었다가 다시 재건된 곳이기도 해요. 도착했을 때 그 웅장함과 규모에 다시 한번 놀랐었는데요. 👀 창건 당시보다 줄여서 재건했는데도 불구하고도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목조건물이라고 해요. 나라 동대사 입장권은 성인 800엔 / 6세~12세 400엔이었고요. 나라 동대사 운영시간은 4월~10월까지는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라고 하네요. 나라 동대사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희도 일본 스토리 가이드님이 알아서 입장권 끊어주셔서 입장권 받아서 동대사 입장 준비를 마쳤답니다. ✅ 나라 동대사 도다이지 정보 ✔️ 입장권 성인 800엔 소인 400엔 ⏰ 운영시간 07:30 ~ 17:30 (4월~10월) ✔️대불전 안에는 화장실 없음 그리고 오사카 나라 당일치기로 오는 동안 차에서도 나라에 대해 설명해 주셨지만 동대사 안에 들어와서도 동행하면서 역사나 유래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는데요. 이렇게 본당 건물 위쪽에 보면 중간에 창문이 있는 걸 볼 수가 있는데 특별한 날에만 여는 창문이라고 해요. 만약 창문 안을 들여다보게 되면 그 위치에 대불상 얼굴을 바라볼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본당 건물 안에 미니어처로 만들어 놓아서 궁금하신 분들은 미니어처로라도 꼭 창문 너머로 부처님 얼굴 보시는 것 추천이에요! 그 외에도 동대사 본당 건물 안에는 부처님의 콧구멍 크기를 재현해놓은 구멍도 있었는데요. 나라 동대사에 가시면 그 구멍을 사람들이 통과하려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통과를 하면 소원이 이뤄진다고 하고요. 저희도 한번 해볼까 하고 계속 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역시 소원이 이뤄지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만약 통과해 보고 싶은 분들은 옆으로 몸을 넣어보세요! 저희가 갔을 때 유일하게 성공하신 분 계셨어요. 마지막으로 동대사 본당 건물을 나오면 오른편에 빈주르존자라는 석가모니의 제자이신 분이 빨간 옷을 입고 앉아계시는데요. 이 분이 아픈 사람들은 많이 구하신 분이라고 해요. 그래서 내가 아픈 부위가 있다면 빈주르존자의 몸을 만지고 소원을 빌면 낫는다고 합니다. 어깨도 아프고 손목도 아프고 안 아픈 부위가 없지만 저도 문질 문질 하면서 소원 빌어봤어요! 나라 사슴공원 그럼 가장 기대했던 나라 사슴공원의 사슴들 간식 주러 가볼까요!? 원래 동대사를 가는 길에도 길거리를 자유롭게 다니는 사슴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만약 나라 사슴들 보러 오시는 분들이라면 길가에서 주시지 마시고 나라 사슴공원 안쪽으로 들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라 사슴공원 들어가기 전에 사슴들 간식으로 줄 센베 사는 거 잊지 마시고요. 얘네들이 센베이를 안 들고 있으면 가까이 오지도 않아요. 😆 그 대신 사실 때 상점 안에서 사서 가방 안에 넣고 몰래 나오셔야 바로 안 뺏기니까 꼭꼭 숨겨서 나라 사슴공원 안쪽까지 들고 오셔야 해요. 센베이 가격은 모든 가게 동일하게 200엔에 있습니다. 그리고 상점에는 귀여운 사슴 머리띠도 있어서 나라 사슴공원에서 특별한 사진 남기고 싶다면 일행들과 하나씩 해도 좋을 듯요! 사슴 머리띠 파는 곳은 동대사 본당 안쪽에도 판매하고 있었고 바깥 상점에도 있었는데요. 약간 머리띠 형태는 조금씩 다 달랐어요.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자! 어떠세요? 안쪽까지 들어오면 이렇게 드넓은 초원 같은 공원이 나타나는데요. 저도 예전에 나라 사슴공원 왔을 때는 단체 패키지여서 시간에 아무래도 쫓기다 보니 안쪽까지 못 들어와 보다가 이번에는 저희만 다니는 단독 패키지여행이다 보니 조금 여유가 있어서 이렇게 안쪽까지 들어와서 사슴들 보고 간식도 주고 할 수가 있었어요. 자유롭게 다니는 사슴들 보니까 여기가 낙원이네요.💕 사슴들 간식 주실 때는 하나씩 주시면 되시고 다 주고 없을 때는 손을 펴서 보여주면 쿨하게 돌아가고요. 그리고 제가 인사를 하면 사슴도 같이 인사를 하니까 한번같이 인사하는 사진도 남겨보세요. 👋🏻 처음에 사슴들 간식 줄 때 너무 무섭게 달려들어서 살짝 쫄았는데 몇 번 주고 주는 요령 터득하고 나니까 가까이서 사슴도 보고 좋더라고요. 사실 이번 오사카 단독패키지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기도 해요. 오사카 단독패키지 후기 동대사, 나라 사슴공원을 다 보고 난 후 일본스토리 가이드님이 예약해두신 스시집으로 저희 일행 4명은 점심 식사를 위해 가이드님이 예약해놓으신 식사 장소로 이동을 하였는데요. 오사카 패키지 였는데도 패키지여행으로 많이 가는 식당을 가는 것이 아니라 현지 가이드님이 손수 찾아놓은 맛집으로 가서 맛집 좋아하는 여행자로써 정말 행복했고요. 예약부터 식사 자리까지 다 도와주셔서 나라에서 정말 맛있는 식사 한 끼 할 수 있었답니다. #오사카단독패키지 #오사카패키지 #오사카패키지후기 #오사카근교여행 #오사카나라당일치기 ✅오사카 단독패키지 구성 2인 이상 출발 가능 노 쇼핑, 노옵션 단독 차량 이용 및 한국인 현지 가이드 일본식 정찬, 스시 등 맛있는 현지식 불편한 현장 결제 없이 입장료 포함 원하는 대로 일정 변경 가능 그럼 이상 오사카 단독패키지로 다녀와본 오사카 근교여행 나라 당일치기는 여기서 줄여볼게요. 그 외 오사카 패키지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들과 링크 참고해 주세요. ⬇️ 일본 오사카 여행코스 추천 필수 교토여행코스 일본오사카여행코스 추천 오사카교토여행코스 글/사진 사진찍는아가씨 최근에 다녀온 오사카교토여행 필수 … blog.naver.com 일본스토리 일본 패스/티켓,일본 데이투어,일본 패키지,일본 에어텔,일본 호텔/료칸,일본 맞춤여행,벳부/유후인,큐슈,오사카,동경,북해도,오키나와,대마도 japan.only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