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세부 여행 후기❤️ 4박5일 우리끼리 단독 투어 패키지 & 준비물

하잉 유지니에요 :3 친구랑 4박5일 필리핀 세부 여행 가기전부터 어떻게 돌아다닐지, 뭐할지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준비할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세부 로맨스투어- 우리끼리 단독 자유여행 패키지 이용했는데 매일매일 아주 편하고 재밌었어요❤️ 해외에서 언어 + 차량 통하면 더 바랄게 없잖아요? 세부 로맨스투어는 한국인 or 로컬 가이드와 함께 다른 사람 없이 우리끼리만 단독으로 전용 차량 타고 편안하게 다닐 수 있고요. 모든 일정 조율 O 쇼핑 강요같은거 절대 없어용!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호핑투어, 시티투어 등 로맨스투어에서 투어 3개 이상 예약하면 여행자보험과 포켓와이파이 그리고 공항픽업까지 무료로 제공해줘서 더 좋더라구용! 필리핀 세부 여행 준비물 및 비행기 세부 로맨스투어에서 항공권과 세부 숙소도 같이 알아봐주셔서 준비가 훨 수월했어요 🙂 사실 항공, 숙박은 가는 일정따라 다 다른데 세부로맨스투어에서 투어 하나라도 예약하면 다른 대행사보다 더 저렴하게 숙박 알아봐 주시니 참고하시면 됩니당. ★ 필리핀 세부 여행 준비물 ★ 개인적으로 챙겨가면 좋은 준비물 리스트로는, 많이들 밤비행기로 왕복 할테니 긴옷긴바지. 비행 전 식사 꼭 하고, 간식은 챙겨 타세요. 그리고 현금! (필리핀 세부에서는 카드 거의 안됨) 수영복, 옷, 신발은 물에 젖어도 되는 샌들 추천, 목베개, 모기약 스티커, 보조배터리, 방수케이스,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등 자외선차단 준비물- 위생 신경을 쓰신다면 휴대용 포트, 컵라면, 햇반, 등 먹을거, 젓가락, 컵 등 먹기위한 도구들 좀 챙겨가세요. 샤워필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마스크팩, 스킨케어, 클렌징폼, 크림 단독 4박5일 세부 패키지 여행 첫날- 공항픽업 및 마사지 0.5박 저는 세부 투어 (호핑, 오슬롭, 시티) 포함 4박5일 단독 패키지를 이용했더니 공항 픽업 및 샌딩도 다 케어해주셨고요. 첫날에는 밤늦게 도착이라 숙소가격 아끼려고 노아스파 마사지샵에서 0.5박 했는데 완전 추천❤️ 따로 세부 0.5박 이용하시는 분들도 공항 픽업 + 샤워 + 마사지90분 + 다음날 숙소 드롭까지 포함해서 1인 5만원 (아동 3만5천원) 으로 이용가능해요. 노아스파 마사지샵은 모든 룸이 프라이빗 독채 방갈로 타입이라 우리끼리 편안하게 잘 수 있었고요. 새벽 비행기라 90분 마사지 완전 꿀이었고- 룸마다 욕실 화장실 모두 있어서 편했어요 ㅎㅎ 4박5일 세부 패키지 여행 둘쨋날 호핑투어 세부 여행 하면서 호핑투어는 필수지 :3 다음날 숙소 체크인 시간까지 굳이 기다리지 말고 우리끼리 단독 패키지 투어니까! 마사지샵에서 바로 픽업 받아서 호핑투어 가는 일정을 추천해요 ㅋㅋ 우리끼리만 탑승하는 단독 호핑으로 진행됩니당! 선크림 바르고 수영복 입고 가시고요. 로맨스투어에서 타올, 음료, 간식, 구명조끼, 스노쿨링 장비 모두 챙겨주십니다. 그리고 물속에서 사진 영상 액션캠으로 찍어주니 따로 방수캠 방수팩 없어도 되겠더라구요 ㅎㅎ 물꼬기 짱많아!!!!!!!❤️ 직원분이 물고기 많이 모이도록 해주고, 사진 영상도 엄청 많이 찍어주세요 ㅋㅋ 호핑투어 하는날 날씨도 딱 맑아준 덕분에 (사실 날씨 흐려도 물놀이라 상관없지만 ㅋㅋ) 바닷물도 엄청 예쁘고, 물고기도 더 많이 보고 스노쿨링도 우리끼리 단독 패키지 투어라서 시간제한 없이 야무지게 즐기고. 점심도 맛있고 푸짐하게 먹은 후 섬에서 휴식시간까지 여유롭게 보냈어요! 세부 호핑투어는 단독 / 조인 두가지가 있는데 역시 단독 투어가 편하고 여유로와요❤️ 호핑 끝나고 나서 노아스파 마사지 받구 저녁먹고 숙소로 돌아갔습니당. 4박5일 세부 패키지 여행 셋째날 호캉스 Lanikai Seaside Restaurant 8273+8R5, M.L. Quezon National Highway,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노아스파 Pajac-Maribago Rd,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두짓타니 막탄 세부 Punta Engaño Rd, Mactan Island,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동남아 여행 가면 하루는 역시 푹 쉬어야쥬 :3 저녁은 라니카이 바베큐 냠냠! 아마 저처럼 4박5일 필리핀 세부 여행 가시게 되면 일정 여유가 있겠지만, 혹시 3박5일 처럼 짧게 여행 가신다면 호캉스 할 시간이 길지는 않을거에요. 그래도! 오슬롭 투어 하는날 오후엔 시간이 있으니까 그때 그냥 숙소에서 푹 쉬면 됩니다 ㅎㅎ 4박5일 세부 패키지 여행 넷째날 오슬롭 고래상어, 모알보알, 폭포 세부 여행에서 제일 기대하시는게 아마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일거에요!! 새벽 일찍 출발해서 왕복 차량만 7시간정도 타야해서 체력이 많이 필요하긴 한데요. (목베개 필수로 챙기세요) 그래도 고래상어라 같이 수영하는건 필리핀에서만 할 수 있는거니까 ㅎㅎ 전세계에서 새벽일찍부터 사람이 와서 엄청 북적해요. 한번 배가 나가면 30~40분씩 후에 오기 때문에엄청 오래 걸리는데요. 세부 로맨스투어에서는 익스프레스 티켓을 적용해 기다리는 시간 거의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피로가 덜하더라구요. 고래상어랑 같이 수영하는걸 현지 직원들이 사진 영상 야무지게 잘찍어줌:) 고래상어 만지면 벌금! 돈 터치~~~!!! 바로 쫓겨납니다. 제가 갔을때 투말록 폭포는 닫혀 있어서 만타유판 폭포를 방문했는데 되게 높고! 예뻐서 사진도 많이 찍고 놀았구요~ 세부에서 유일하게 거북이를 볼 수 있는 모알보알 지역에 가서 거북이랑 스노쿨링도 함:) 아침부터 고래상어, 거북이, 물고기까지 물놀이 끝내주게 엄청 하고 ㅋㅋ 세부 시내로 돌아갈때는 차에서 기절해 잤어요. 단독 투어라서 우리끼리만 편하게 오가고 잘 챙겨주시니 안전하게 놀기 좋더라구요. 가족여행이라면 특히 더 추천하고 싶은 단독 세부 패키지 여행이에요! 4박5일 세부 패키지 여행 마지막날 시티투어 대부분 필리핀 세부 여행 마지막날 일정을 시티투어로 하실거에요! 저도 그랬음 ㅋㅋ 12시에 편하게 체크아웃 하면 호텔 앞으로 데리러 오고요. 라니카이에서 점심 먹는걸로 시작해서 공항 데려다주는거까지 하루 걸리는 투어에요! 점심 먹었던 라니카이. 여기 참 예쁘고 세부 여행 하면서 먹었던 곳 중 제일 맛있어서 추천드리고요:) 쇼핑도 했는데 너무 많이 샀어 생각보다 ㅋㅋ 아얄라몰 엄청 크고 ZARA, 노브랜드 등 브랜드 엄청 많이 들어가있떠라구요. 재밌었어 ㅋㅋ 쇼핑 + 구경할 맛 나던걸. ( 혹시 쇼핑 원하지 않으면 일정 조율 가능! ) 4박5일 세부 패키지 여행 내내 거의 물속에 ㅋㅋ 있었던터라 수영복 사진만 가득했는데, 마지막날 시티투어 하면서 원피스 + 예쁜 뷰 사진 엄청 가득 건졌어요! 시라오가든, 탑스힐 전망대, 레나 신전까지. 살짝 흐렸긴 했는데 오히려 돌아다니는 내내 안더워서 좋더라! 그리고 가는곳마다 예뻐서 엄청 신나게 돌아다녔어요 ㅎㅎ 밝은색 원피스나 편한 바지 입고 가세요~ 저녁도 완전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곳 중 야경 아름다운 곳으로 데려가 주셔서 필리핀 세부 여행 기분좋게 마무리:) 그리고 저는 옵션으로 마지막날 마사지도 추가했는데 혹시 저처럼 새벽 비행기 타셔야 한다면 마사지 받고 공항 가시는 코스 추천합니당 ㅋㅋ 새벽 비행은 늘 힘든데, 마사지 받으니까 좀 괜찮았돈거 같아 ~ 4박5일 동안 참 잘쉬고 잘놀고 잘먹고 ㅋㅋ 마사지도 매일매일 받아서 힐링이었던 세부!! 은근히 여행 가기전부터 세부 여행 준비물 & 일정 짜는거 스트레스 받았는데- 로맨스투어에서 다 잘 챙겨주셔서 몸편하고 맘편하게 아주 잘다녀왔어요 🙂 지금 해외여행 극성수기 시즌이라 세부 여행 많이들 가실텐데, 로맨스투어 단독 패키지 여행 이용하셔서 한국인 가이드님 + 필리핀 현지 직원분 케어 받으며 안전하고 재밌게 즐기고 오시길 바래요! 그럼 빠이 ❤️ 단독 세부 패키지 투어 예약 ▽ 세부 로맨스투어 – 자유여행 ,호핑투… : 네이버 카페 세부자유여행,세부여행,세부호핑투어,세부여행사,세부리조트,세부오슬롭,세부고래상어,세부투어,세부패키지 cafe.naver.com 세부 마사지 후기 ▽ 세부 마사지 추천 노아스파❤️ 0.5박 가격, 두짓타니 픽업, 자유여행 안뇽 유지니에요 :3 친구랑 필리핀 세부 여행 다녀왔어요! 4박6일로 꽤 길게 갔는데 , 4일 내내 매일매일 1… blog.naver.com 세부 호핑투어 후기 ▽ 필리핀 세부 호핑투어 로맨스투어 단독 후기❤️ 가족여행 특히 추천! 헬로우 유지니에요 :3 세부 여행 둘쨋날! 호핑투어 했어용!! 물도 진짜 맑고 예쁜데다가, 물고기도 엄청 많… blog.naver.com 본 리뷰는 로맨스투어로부터 투어를 지원받아 다녀온 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