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여름 일본 오사카 하나투어 패키지 2박3일 가족여행후기

원글 페이지 : 바로가기

이번 여름 휴가때 가족끼리 일본 오사카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저흰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오는거라 하나투어 패키지로 2박3일 가족여행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김해공항에 도착했는데 인생네컷 찍는곳이 생겼더라구요!!ㅎㅎ 진짜 코로나 이후로 처음가는 해외여행이라 김해공항 국제선에도 넘 오랜만에 왔어욤 ㅠㅠ 8시 35분 비행기이지만 저흰 하나투어 미팅존에 6시까지 도착해야해서 4시에 집에서 출발해서 진-짜 피곤해 죽을뻔했어요😭 작년 제주도 여행에 이어 두번째 가족여행! 아빠, 엄마, 남펴니, 저, 동생, 제부 이렇게 오사카 출발!!! 도착해서 이 버스 타고 2박3일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 쟈철 타고 이동안해도되서 좀 낫겠지…ㅋㅋㅋ 생각을 했지만 아니였지만🥲 오사카여행 1일차 오사카 도착하자마자 밥먹고 고베로 왔어요: ) 고베에서 모자이크 쇼핑몰에 도착해서 모자이크에서 바라본 하버랜드! 여기서 무조건 사진 찍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용ㅎㅎ #고베 #고베모자이크 #고베하버랜드 저도 사진 한컷찍었어요!! 멀리서도 보이는 하나투어 팻말..ㅋㅋㅋ 이때까지만해도 여름일본의 무서움을 몰랐지🤣 숙소에서 짐풀고 오사카 도톤보리까지 가이드님이 직접 데려다 주셨어요 !ㅎㅎㅎ 글리코상앞에서 가족끼리 사진찍어줬어요👍🏻 #오사카 #오사카도톤보리 #오사카글리코상 사람 진-짜 너무 많아서 쇼핑하러 들어가고 싶었는데 패스..😭😭 일본가면 돈키호테 무조건 가야하는거 아시져?ㅋㅋㅋ 돈키호테 거의다 쓸어옴….🤣 #오사카돈키호테 오사카여행 2일차 교토 치쿠린 대나무숲 다녀왔어요! #교토 #교토여행 #교토치쿠린 대나무 많다고 안더울거라 생각하면 큰일남.. 그냥 엄청 더웠어요 ㅠㅠㅠㅠㅋㅋㅋ 우리가족은 지나가다가 카페, 자판기, 아이스크림 못참음 🥲 아이스크림 받음과 동시에 녹아 흘러내렸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_^ 교토 도게츠교 지나가면 응 커피 있다고해서 커피한잔 하려고 했는데 패키지라 시간이 너무 타이트하더라구요 ㅠㅠ 응 커피, 블루보틀 다가고싶었눈데 아쉽… 교토는 정말 여름엔 가면 안되는 곳…! 더워서 다들 예민해지고 이 날 저녁에 인스타 보는데 연인이랑 헤어지고싶은사람, 원수가 있다면 지금 날씨에 교토 가라고 되있는거 봤움…ㅋㅋㅋㅋㅋㅋ 교토 청수사 도착했는데 이미 힘들어 죽을것 같은데 또 걸어가야한다니… #교토청수사 너무 더운데 뷰는 좋더라구요🤍 #하루카스300 몇년전 동생이랑 오사카 왔을때도 다녀왔는데 이번에 또 다녀왔어요 ㅎㅎ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ㅠㅠ! 오사카 주변이 다 보이죠!!! 야경보러 오면 진짜 더 예쁠듯..❤️ 저녁먹고 오사카타워 멀리서 구경했어요 ㅎㅎ 일본 시내? 술집거리 같은곳에서 바라보니 보이더라구용!! 오사카여행 3일차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아쉬움반, 너무 덥고 힘들어서 빨리 집가고싶은 마음 반! #오사카성 아침부터 방문했는데 너무 습해서 더 힘들었던..ㅠㅠ 패키지 같이했던 아저씨가 찍어주셨는데 너무 잘찍어줬어용👍🏻👍🏻 #일본나라 #나라사슴공원 #일본나라사슴공원 오사카에서 나라로 넘어가서 나라사슴공원도착!! 사슴들이 사람이 걸아가는 공간에 누워있고 앉아있고 돌아다니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귀여운데 여기저기 응가를 싸서 조심해서 걸어다녀야하고 냄새도 주의해야해요ㅠㅠ #동대사 #일본동대사 #나라동대사 동대사까지 걸어가는데 진짜 더워서 중간에 포기하고싶었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비오는 동대사는 진짜 대박 웅장하고 예뻤어요👍🏻 비오니까 다행히 좀 시원했어요 ! 힘들어서 안왔으면 후회할뻔…😭 갑자기 비가 그쳤는데 그래도 예쁘고 멋있더라구요!!! 이번 오사카여행은 더워서 힘들었지만 가족여행이라 기억에 남았고 한국사람들보다 중국인, 서양쪽 외국인들이 더 많은 느낌이였어요!ㅎㅎ 생각보다 돈키호테에는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서 쇼핑 빨리할수 있었고 이치란라멘 먹고 싶었는데 웨이팅 심해서 못가고.. !! 여름일본여행은 되도록이면 안하는걸로🥹🥹 어른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패키지도 나쁘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 일본지진때문에 걱정하면서 갔던 여행..! 더위때문에 다 까먹고 놀았어요😆 내년을 기대하며 다시 화이팅💪🏻 #일본패키지여행 #오사카패키지여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