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아이와 함께한 5박 6일 보라카이 여행후기 1탄 – 헤난가든 리조트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평택 고덕으로 갑작스러운 이전 결정을 하게 되며 이전 오픈 준비를 갖게 되면서 솔솔 원장은 몇 년 만에 처음으로 휴가 아닌 휴가를 갖게 되었습니다. 어반그로브몰이 준공 완료가 될 동안에 이전 준비도 하였지만 지난 6월에 급 코로나 이후 아이와 오랜만에 해외여행으로 결정해서 #보라카이 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ㅎㅎ 바빠지면 이런 여유시간을 못 가질 거 같아서 다녀왔답니다~ 아이가 좀 크다 보니 비행도 수영도 여행도 다 수월했어요 이제는 친구 같아요 아니 언니 같아요~ 정신없는 제 여권도 다 챙겨주더라고요 ㅎㅎ 저희의 목적지는 깨끗한 바다와 고운 모래가 대표적인 곳 보라카이인데요 비행시간도 4시간 반 정도 길지 않고 6월 비성수기다 보니깐 20만 원대 후반 30만 원 초반대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티웨이 항공권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그다음 중요한 숙소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3km에 이르는 새하얀 모래사장이 그림같이 아름다운 보라카이 대표 비치인 화이트 비치가 가까운 헤난 가든에 먼저 2박 머물기로 했습니다. 헤난 가든 리조트, 필리핀 이용자 평가 9점의 5성급 호텔입니다. 네이버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hotels.naver.com 보라카이 숙소를 찾아보게 되시면 헤난 계열 리조트가 굉장히 많아요~ 솔솔 가족은 가성비 좋고 보라카이 중심지인 디몰에서의 접근성이 괜찮은 #헤난가든으로 결정했답니다. Henann Garden Resort Boracay Island, Station 2, Malay, 5608 Aklan, 필리핀 이튿날 아침 일찍 호핑투어 일정도 있어서 숙소에 있을 일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일정 끝난 후 수영을 편히 할 수 있는 곳 바다를 편히 나갈 수 있는 곳 주변에 식당이나 마트를 도보로 갈 수 있는지 다 따져봤을 때 헤난 가든 리조트가 제격 이었답니다ㅎㅎ 문 열고 바로 나가면 수영장에 풍덩할 수 있는 풀 억세서 룸은 예약 못했지만 충분히 실컷 재미나게 수영할 수 있었어요! 비행기 타러 갑니다~슝 도착하자마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풍덩했습니다 ㅎㅎ 6월엔 보라카이가 우기여서 살짝 비가 왔었는데요, 바로 금방 그치더라고요! 날씨는 후덥지근했지만 다녀오니… 우리나라가 더 습하고 더운 거 같아요 ㅠㅠ 제일 사랑해요 헤난가든 마사지ㅋㅋ 헤난가든은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수영장 풀 바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200페소 추가하시면 묵고 있는 룸에서 편하게 받으실 수 있답니다!! 룸에서 받는 걸 추천드리는데요 ~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뒤돌아서 받으실 때 상의 탈의를 하셔야 해서 유교 걸인 솔솔 원장은 수영장에서는 도저히 못 받겠더라고요 ㅎㅎ 정말 진심 저는 직업병 때문에도 아이 키우느라 목 어깨 손목이 항상 뭉쳐있는데 아침저녁으로 헤난가든 마사지를 받고 정말 많이 좋아졌답니다 호강 했어요!ㅎㅎㅎ 풀 바에서 파는 피자와 키즈 버거 앤 망고 셰이크 사랑해요 남편 지켜줄게요…. 그의 프라이버시 망고 셰이크 가격도 맛도 최고입니다. 저 노랑 초록 비치타월 유용하게 잘 썼어요, 젖으면 다시 새거로 바꿔주시고 호핑투어 가는 날에도 일찍이 카드 내면 빌려주신답니다! 첫날 저녁까지 실컷 논 딸내미 ㅎㅎ 거의 룸은 풀북인데 헤난가든 수영장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없네요 ㅎㅎ 덕분에 전세 낸 듯 신나게 놀았답니다, 디몰 예쁜 소품이 있던 로드샵 헤난가든 근처 디몰 거리 헤난가든 리조트에서 화이트비치로 나가는 길로 나오면 요렇게 비치거리도 있고 많은 카페 상가 식당들이 나온답니다 ㅎㅎ 마사지 호객행위랑 아이 장난감 들고 있는 상인들의 호객행위가 좀 심했지만 불편하심 무시하심 돼요 ㅎㅎ 저는 모르고 반응해 드렸더니 계속 말 걸고 쫓아오심요 ㅠㅠ 조식당 쏘쏘했어요 조식당은 후기들처럼 정말 ㅋㅋ 베이커리류랑 오믈렛 빼고는 먹을만한 게 없었어 유 ㅎㅎㅎㅎ아침이라 과하게 먹지 않기 때문에 커피와 빵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행히도 커피는 너무 맛있었어요~ 불평하지 않고 주어진 것에 행복을 찾기!! 헤난가든 앞 화이트 비치 둘째 날 호핑투어 다녀와서 화이트비치도 나와 봤어요~ 헤난가든 프리미어 투 베드 룸 저희 가족이 묵었던 프리미어룸 넓고 나쁘지 않았는데 단지 욕조와 세면대 수압이 약해서 욕조에 물이 진짜 잘 안 내려갔어요 그거 빼고는 괜찮았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필리핀 여행 시에는 꼭 생수로 양치해 주셔야 해요~ 석회질이 많아요 밤에 유독 이쁜 헤난가든 수영장 뷰 밤에 수영장 풀 뷰가 기가 막히는 #보라카이#헤난가든 이랍니다~ 🙂 전세 낸 듯이 남편과 아이는 지내는 이틀 밤 동안 저녁 9시까지 실컷 수영했어요 저는 5층 저희 룸에서 마사지도 실컷 받았고요 ㅎㅎ 헤난 가든은 이 마사지 룸서비스가 최고인 거 같아요… 진심 이것 때문에 룸 컨디션이 살짝 오래되고 맘에 안 들어도 또 가고 싶어요… ㅎㅎ 2박 3일 동안 알차게 보낸 이상 내 돈 내산 솔솔 원장 리뷰였답니다 2탄은 호핑투어로 찾아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