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도쿄 여행 나리타 에티오피아 항공 ET673 기내식 좌석선택 후기

도쿄 에티오피아항공 ET673 기내식, 좌석선택 후기 안녕하세요. Moody 무디입니다. 2박3일 짧은 일본 도쿄 자유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길 .. 도쿄 여행하는 내내 하루종일 먹기만 하느라 배불렀지만 도쿄 에티오피아항공 기내식은 참을수없는법 ET673 항공 기내식, 좌석선택 후기 시작할게용 신주쿠 역에서 나리타 공항 가는법 feat. 스카이라이너 저는 신주쿠 역에서 나리타 공항으로 가기 위해 지하철을 탑승하려고 봤는데 신주쿠에 출구가 굉장히 많아서 길을 한참이나 헤맸습니다 ㅠ ㅠ 저는 스카이라이너 도쿄 왕복 티켓을 끊어놔서 공항으로 갈 때에도 티켓을 사용해야했는데 개인적으로 일반 지하철 타고 가는걸 추천.. 신주쿠 역에서 나리타 공항 가는 방법 저는 신주쿠에서 게이세이 우에노 역까지 지하철로, 게이세이 우에노 역에서 공항까지는 스카이라이너로 이동했는데 생각보다 복잡하고 불편하더라구요 ㅠ 물론 구글맵에 경로가 아주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찾아가는 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었지만 스카이라이너 탑승 시간에 딱 맞게 도착해야한다는 압박감도 있고, 뭔가 시간에 쫓기는 기분도 들고요 이 거리를 이렇게 가는 게 과연 효율적인 걸까? 하는 의구심이 자꾸 들어서 ㅋㅋㅋ 다음번에 또 도쿄 여행 간다면 스카이라이너 안 탈 거예요. 우에노 역에서 피아노 연주 들으면서 잠시 심신의 안정 되찾아준 후 다시 출발 게이세이 우에노 역 스카이라이너 짜잔 – 게이세이 우에노 역에서 티켓 발권까지 완료 ~ 만약 숙소가 게이세이 우에노 역 근처라고 한다면 스카이라이너로 한번에 쭉 가는 게 괜찮을텐데 숙소가 신주쿠, 시부야, 롯폰기 근처라면 비추천드려요 갈아타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좀 컸습니다 그래도 여차저차 시간에 맞춰 스카이라이너 탑승했어요. 중간에 편의점 들려서 이것저것 주전부리 사들고 탔는데 ‘에키벤’이 워낙 잘 되어있는 나라라서 열차 내 취식 가능합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치킨 완전 맛있어요 ! ! 짐칸에 캐리어를 올려두거나 화물칸에 따로 보관할 수 있지만 좌석마다 자리가 널널해서 다리 앞쪽에 끼워두고 아빠다리 한채로 갔어요 창가에 블라인드가 있어서 눈부시지 않게 갈수있고 조그만 선반? 팔걸이?가 있어서 음료 올려두기도 가능 ! 에티오피아항공 ET673 모바일 체크인 그리고 가면서 에티오피아 항공 모바일 체크인 ! 모바일 체크인은 비행기 출발 48시간 전에 열리는데 저는 출발 3시간 전에 했더니 좌석이 빨리 나갔네용 일반적인 비행 같은 경우에는 앞좌석 선택이 유료인 경우가 많은데, 에티오피아항공은 무료예요. 창가자리는 이미 다 나갔고, 그나마 복도 쪽에 자리가 있길래 17열 C 좌석으로 선택했습니다 나리타 공항 국제선은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덕분에 무사히 보딩패스 발권까지 마치고 캐리어 부친 후에 남은 시간 여유롭게 기다리기 ! 나리타 공항 잇푸도 라멘 저는 일본 도쿄에서 마지막 식사로 라멘을 선택했어요 차슈와 계란, 김이 올려진 돈코츠 라멘인데 느끼한 음식을 잘 못 먹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하나도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완뚝 했다는 ~ 에티오피아 항공 기내식 비프 말고 치킨 드세요… 도쿄 에티오피아 항공은 2시간 비행인데도 기내식이 나옵니다 ! 심지어 밤 10시였는데 이렇게나 푸짐하게 기내식이 나오더라구요. 에티오피아항공 타고 도쿄 갈때에는 치킨을, 올때에는 비프를 선택해서 먹었는데 쉣 .. 제발 부디 치킨만 드세요 비프는 너무 뻑뻑함 에티오피아 항공 기내식은 치킨만 먹기 메모메모 .. 우리나라 찜닭 같은 느낌이어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에어팟 노이즈 캔슬링을 뚫고 들어오는 아저씨의 쏼라쏼라 .. 무슨 할말이 그리 많으신지 비행기 타고 오는 내내 너무 짱나더라구요 ㅠ 그래도 저녁 비행인지라 비행기 내부에 조명을 다 꺼주셔서 편히 올 수 있었어요 뉴진스가 반겨주는 인천공항 😊 인천공항 새벽 도착 택시비 아끼는법 9만원이 5천원이 되는 기적 밤 11시 20분에 도착해서 짐 찾고 면세점 들리니 11시 50분 쯤 되더라구요. 이땐 인천공항에 공항버스가 다 끊기는 시각이라 택시타야해서 멘붕.. 그때 친구가 저렴하게 집까지 갈수있다고 해서 바로 인천공항 주차장 렌트카 존으로 향했습니다 새벽비행을 자주 해본지라 새벽 할증까지 더해지면 항상 집까지 택시비 9만원은 넘게 나왔었는데 인천공항 렌트카 이용하니까 5천원에 옴… 렌트카 비용 총 28000원 나오긴 했는데 신규회원 50퍼 할인(-13000원), 신규회원 포인트 10000원 쓰니까 5천원 ! ! ㅋㅋㅋㅋ 진짜 레전드 가성비에 감탄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댓글로 남겨주세요 ! ! 내돈내산 인천공항 렌트카 후기랍니다 ~~ 그럼 짧지만 알찼던 도쿄 2박3일 자유여행 일차별로 정리한 여행 기록 일지로 뵐게용 ! 신주쿠 3 Chome-38-1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2 일본 게이세이우에노 1 Uenokōen, Taito City, Tokyo 110-0007 일본 나리타 국제공항 1-1 Furugome, Narita, Chiba 282-0004 일본 IPPUDO Narita Airport 일본 〒282-0011 Chiba, Narita, 3F 出国手続き後エリア Terminal 1, Central Building Narita International Airport #도쿄여행 #도쿄 #도쿄자유여행 #에티오피아항공도쿄 #도쿄에티오피아항공 #에티오피아항공ET673 #ET673 #에티오피아항공기내식 #에티오피아항공모바일체크인 #신주쿠역에서나리타공항가는법 #신주쿠역에서나리타 #도쿄스카이라이너 #신주쿠역스카이라이너 #나리타공항 #나리타공항라멘 #나리타공항기내식맛집 ▼ 다른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 도쿄 여행 에티오피아 항공 ET672 기내식, 사전좌석, 수하물 후기 도쿄 2박3일 자유여행 에티오피아항공 ET672 후기 안녕하세요. Moody 무디입니다. 올해 4월 중순 도쿄 2… blog.naver.com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 역 가는법 (스카이라이너, 예약, 가격, 후기)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 역 나리타 스카이라이너 도쿄 안녕하세요. Moody 무디입니다. 본격적인 도쿄…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