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세부 여행 날씨 3박5일 일정 시티투어 후기

하잉, 여행블로거 깜썰입니다 🙂 친한 동생들이랑 알차게 다녀왔던 필리핀 세부여행 너모 하고 싶었던 다이빙도 하고 물놀이 덕후 답게 호핑도 제대로 뿌시고, 마지막날은 체크아웃 후 시티투어까지! 아주 꽉 찬 3박5일 일정을 보내고 돌아왔는데요 ♥ 다행히 날씨까지 엄청 좋았어서 인생샷도 많이 남기고 행복했잖아요, 헿 10월까지는 우기에 속하지만 우리나라 장마처럼 하루종일 비가 오는게 아니고 스콜성으로 잠깐 내리다 그치는거라 여행하기엔 괜찮은데, 세부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위해 일정 공유해볼게요 우선, 저는 밤 비행기로 필리핀 세부 도착해서 꽉 찬 3일 보내고 다시 밤 비행기로 한국 돌아오는 일정으로 3박5일 이었고요 🙂 숙소는 막탄에 위치한 더마크 리조트 잡아뒀는데 공항까지 픽업을 와주셔서 도착하자마자 편하게 숙소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 THE MARK RESORT 제가 세부 올 때마다 묵는 더마크 리조트는 막탄에 위치해 공항에서 접근성도 굉장히 좋고요 🙂 다이빙은 물론 호핑 등 모든 출발이 리조트 앞 바다에서 나가는거라 너무 편했잖아요 ♥ 심지어 리조트 내 3M 풀장도 갖춰져 있어 편하게 수영하면서 놀거나 다이빙 교육 받기도 굳! 특히,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취득 생각하신다면 무조건 추천해드려요 🙂 여담으로 저도 여기서 땄다눙 헤헿, 그럼 세부 3박5일 일정 보여드릴게요 1일차 : 세부 호핑투어 첫날은 호핑투어 ♥ 개인적으로 배멀미도 좀 있고 너무 시끄러우면서 정신사나운건 부담스러워 크루즈 호핑으로 미리 예약해뒀는데요 🙂 2층짜리 크루즈라 공간 자체도 굉장히 여유롭고 고급스러워서 아이나 부모님 동반한 가족여행 왔을 때 이용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스노쿨링은 총 2회 진행! 첫 포인트로 가는길엔 크루즈 안에서 사진도 잔뜩 찍고 음료 및 주류까지 전부 무료 제공이라 칵테일도 마시고 🙂 심지어 일행별로 전담 직원들이 케어해줘서 넘 편하고 좋았어요! 스노쿨링 할 때도 직원분이 동행하기 때문에 수영 못 하더라도 튜브 잡고 편하게 할 수 있고요 🙂 사진이랑 영상까지 알아서 남겨줘서 넘 좋아요 ♥ 물 속도 엄청 맑았는데 물고기도 많고 완전 예쁨! 1차 스노쿨링 하고 올라오면 점심이랑 과일도 싹 준비되어 있어서 맛나게 먹고요 🙂 2차 스노쿨링 때는 스노쿨링 해도 되고 크루즈에서 스텝들이 다이빙 시범 보여줬는데, 손님들도 뛰어내려 볼 수 있다고 해서 다들 뛰어내림 ㅋㅋㅋ 신나게 놀고 돌아오는 길엔 공연도 보여줘서 마무리까지 갓벽하게 ♥ 진짜 필리핀 세부 가시면 호핑투어는 무조건 하고 오셔야 해요 예약은 카톡 themark / themark1 오후엔 숙소 돌아와서 씻고 푹 쉬다가 저녁 먹고 마사지 받으러 오아시스 스파 다녀왔는데, 깔끔하니 인테리어도 넘 예쁘고 괜찮더라고요 🙂 위치도 샹그릴라 리조트 바로 맞은 편이라 제가 묵었던 더마크에서도 가깝고 직원분들도 친절! 전신 마사지 받으면서 피로 싹 풀어내고 마무리로 따끈한 차 마셔주니까 어찌나 좋던지 ♥ 참고로 오아시스 스파는 밤 비행기 이용해 세부여행 오는 관광객들 위해 0.5박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2일차 : 펀다이빙 & 선셋크루즈 다음날은 펀다이빙 ♥ 제가 필리핀 세부 와서 처음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했거든요 🙂 그 이후로는 매 년 한두번씩 와서 펀다이빙 가는데 취득 과정은 오픈워터 / 어드밴스 순서로 각 이틀씩 소요되니 자격증 취득 할 생각 있으시면 3박5일 보다 더 여유롭게 잡고 오시는거 추천하고요! 자격증 취득 관련 후기는 블로그에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참고하셔서 따보시길 바라요 ♥ 체험 다이빙이랑은 차원이 다르고 어드밴스드까지 따놓으면 어디서든 편하게 다이빙 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 예약은 카톡 newgrandbleu 다이빙 마치고 오후엔 세부 선셋크루즈 ★ 꺅 전날 호핑 갈 때 탔었던 더마크크루즈 타고 바다 한바퀴 돌고 오면서 선셋 볼 수 있는데, 분위기 진 – 짜 좋고 여기서도 심지어 맥주나 칵테일 같은 마실거리는 물론 음식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분위기 있는 저녁 보내고 싶으실 때 추천해요 🙂 해질녘에는 공연도 따로 하는데 팝 뿐 아니라 한국 노래도 여러개 불러주고 🙂 직접 부르고 싶으면 나가서 불러도 되는데 저번에 가족여행 오신 한 팀 중에 아버님 나와서 부르시는데 너모 멋있더라고요 3일차 : 시티투어 마지막날은 드디어 시티투어 ★ 3박5일 일정으로 세부 여행 오면 마지막날 밤 비행기로 한국에 돌아가는데, 체크아웃 후 반나절 투어로 다녀오기 딱이고요 🙂 물놀이 같은건 씻기가 불편해서 막날 일정으로 추천해드려요 저는 점심 포함된걸로 예약해서 숙소 체크아웃 후 점심 먹고 바로 시티투어 출발! 일행끼리만 다닐 수 있는 단독투어라 더 편했는데 방문하는 코스도 어느정도 조정이 가능하고요 🙂 저는 라푸라푸 기념비 갔다가 다음코스로 가는길에 스타벅스 있어서 시원한 커피 한 잔 하고요 😛 헿 필리핀 세부에서 포토존 많기로 유명한 시라오가든 갔는데, 날씨 맑은날 가니까 정말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 사진 찍을 곳도 엄청 많아서 여기 가신다면 시간 여유롭게 잡으시는거 필수고요 출출해져서 뷰 좋기로 유명한 레스토랑 들러서 피자 먹었는데, 원래 이름이 라비인더스카이였는데 최근 라 파리지엔느 스카이로 달라졌더라고요 🙂 배 채우고 나선 탑스힐 전망대 들러 구경하고 마지막 시티투어 코스로 레아신전 갔는데 늘 낮에만 가보다가 밤에 갔더니 색다르고 더 예쁜 느낌 ♥ 인물 사진 필요한 경우엔 동행하는 가이드님이 열심히 찍어주시기도 해서 동생들이랑 사진도 많이 찍고 갓벽하게 마무리 후 한국으로 고고 😛 예약은 카톡 themark / themark1 짧지만 물놀이도 제대로 하고 마사지도 받고 마지막날 시티투어 하면서 가볼만한곳도 싹 다 돌아보고 왔는데, 세부여행 준비중이시면 일정 참고하셔서 잘 다녀오시길 바라고요! 그럼, 앗녕 🙂 본 포스팅은 해당 팸투어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