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세부 가족여행 3박5일 패키지여행 세부여행 후기

세부 가족여행 3박5일 패키지 여행 세부여행 후기 사진/글 by 로이드 Cebu 이번 여름에 가족들과 오순도순 세부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사실 가족들과 오순도순한 해외여행이 쉽지 않잖아요? 세부 패키지여행 아니였으면 정말 고행이었을거에요! 특히 아이들이나 연세 많으신 부모님 모시고 떠나는 세부여행이라면 세부패키지는 무조건 필수! 전 열심히 사람들이 남긴 세부여행 후기 찾아보며 저희 가족에게 딱 맞는 세부 패키지여행 상품을 찾아 편하게 놀다 왔거든요. 제가 세부패키지를 이용한 곳은 바로 로맨스투어! 세부, 보홀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였는데요. 여기 이용했던 분들의 세부여행 후기가 좋아 세부여행사들 중 1번으로 점찍어뒀던 곳이었어요. 로맨스투어는 특히 별도의 멤버십 카드를 운영해 다양한 제휴 업체에서 혜택도 풍성하게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투어 예약하거나 간단한 카페 활동만 하면 무려 40개 이상의 세부 현지 업체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쉽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어요~ 세부 가족여행 중 들러보면 좋을 맛집부터 마사지샵, 기념품 가게,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 공유해드릴테니 다양한 세부패키지 상품들 한번 구경해보세요~ >>세부 여행 상품 확인하기 << 로맨스투어 상품이 세부 가족여행에 딱 적합했던 이유는 바로 타 패키지 여행사들처럼 여러 팀이 같이 다니는 투어가 아닌 우리 일행끼리만 다니는 단독 투어였기 때문인데요. 철두철미하게 케어해주는 한국인 가이드도 온종일 함께해 편안한 세부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또 세부패키지 상품이지만 고정불변으로 정해진대로만 이동하는게 아니라 가이드와 원하는 세부 가족여행 코스를 적절히 조율해 기호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러니 세부여행 후기에서 가족 여행으로 딱 좋다는 간증글들이 많을 수 밖에요! 다양한 세부 패키지여행 상품 중 저희 가족이 선택한 것은 스노쿨링과 캐녀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투어였는데요. 배 타고 스노쿨링 스팟 들어가는 길에 이렇게 바나나, 망고, 망고스틴, 귤 등의 신선한 과일과 맥주, 과자, 물도 무한 공급해주셔서 시작부터 신났어요. 배 타고 좀 들어가니 도착한 스노쿨링 스팟! 청명한 물이 정말 깨끗했는데요. 맑다 못해 투명한 수준이더라고요. 시원한 생수도 부족하지 않게 충분히 준비해주시고 스노쿨링 장비와 구명조끼 그리고 타올까지 모두 준비해주셔서 두 손 가볍게 놀러올 수 있었어요. 스노쿨링 장비는 입에 닿는거라 개인용 챙겨와도 좋고요! 열심히 물놀이 하다보니 아침 일찍 먹었던 조식이 금세 꺼져버렸는데요. 풍족한 현지식 메뉴로 점심 식사도 즐길 수 있어요. 맛있는 요리 즐기며 에너지도 충전했어요! 날루수안 섬에 도착해 섬 구경도 하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잔뜩 남겼는데요. 청량한 하늘과 새하얀 구름 그리고 투명한 바다가 더해져 보는 것만으로 힐링되는 순간이었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킬포인트 바로 배에서 즐기는 줄낚시! 추 달린 낚싯줄에 미끼를 매단 뒤 손으로 줄을 풀고 감길 반복하는 낚시인데 작은 물고기지만 손맛이 제대로더라고요~ 그리고 배 위에서 즐기는 컵라면도 묘미였어요! 원래도 라면 즐겨 먹는데 배 위에서 먹으니 더더욱 맛있더라고요. 라면도 얼큰한 신라면이라 동남아 현지식의 느끼함을 싹 내려주는 맛이었죠. 세부 패키지여행으로 평소 해보지 못했던 것들을 즐길 수 있어 정말 알찼어요! 어른 어이 구분 없이 가족들 모두 좋아하더라고요. 다시 배 타고 이번엔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래상어를 보러 출발했어요. 세부여행 중 온 가족이 기대했던 시간이었죠! 고래상어는 어류 중 가장 큰 물고기로 세부 오슬롭은 고래 상어를 볼 수 있는 스팟으로 유명했어요. 세부패키지에 포함된 구명조끼 입고 다함께 배를 탔는데요. 현지 가이드가 앞뒤로 앉아 안전하고 빠르게 배를 몰고 바다 안으로 들어갔어요. 그리고 마주한 고래상어! 뭐라고 딱 떠오르는 표현이 없지만 신비롭고 경이로운 감정이 마구 솟구쳤는데요. 세부여행 후기에서 날씨 문제로 고래상어를 못 봤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운 좋게 저희 가족에게는 수많은 고래상어들이 몰려와줬네요. 물과 친하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수준급 수영 실력을 가진 현지 가이드가 알아서 잘 끌고 다녀주거든요~ 고프로로 리얼한 사진과 영상까지 생생하게 담아주니 거를 것 없는 인생샷들도 잔뜩 남길 수 있었네요. 세부 패키지여행 다음 코스는 가와산 캐녀닝이었는데요. 물 속에서와 마찬가지로 현지 스텝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안전하게 케어해주셔서 미끄럽고 가파른 길도 아무도 다치지 않고 잘 지나갈 수 있었어요. 계곡물로 시원하게 다이빙도 해가며 파이팅 넘치게 캐녀닝을 즐겼는데요. 가와산은 세계 3대 협곡 중 하나인만큼 운치가 멋있더라고요. 천연 워터파크라는 말이 딱 걸맞게 위에서부터 계곡을 따라 내려오며 다양한 점프와 미끄럼을 수없이 탔어요. 캐녀닝 코스는 풀코스 기준 3~4시간인데 모든 다이빙 코스가 필수는 아니라 돌아나오는 길 따라 그냥 나오셔도 된답니다. 가와산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긴 후에는 바다가 보이는 장소에서 꿀맛 같은 식사도 즐겼는데요. 즉석에서 구워주는 바베큐와 꼬치들은 따끈해서 더 맛있더라고요! 세부 가족여행으로 부족함 1도 없는 코스였어요. 로맨스투어에선 세부여행 투어 상품을 3개 이상 예약할 경우 여행자보험과 공항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시는데요. 제가 즐겼던 오슬롭 고래상어 스노쿨링과 가와산 캐녀닝 외에도 투어 코스가 준비돼 있답니다. 아래 링크 공유해드릴테니 한번 구경해보시고 원하는 투어 예약해보세요! 세부 로맨스투어-필리핀 세부자유여행,... : 네이버 카페 세부자유여행 세부여행 세부투어 세부리조트 세부시티투어 세부호핑투어 세부고래상어 세부맛집 로맨스투어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