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도쿄2박3일 여행후기

9월28일~30일 방문후기 변우석배우님 일본팬미팅에 가는김에 여행ㅋㅋㅋ 전날 미리 도착해서 우리는 전망대로 간다ㅋ 같이간 정현언니가 많은곳을 검색한 결과ㅎ 가장 한적하다는 #모리타워전망대#롯본기힐즈전망대 어른기준 쿨룩으로 16600원정도 한국에서 예약하고 감 찾는길은 험난했음ㅋㅋ물어가며 찾아야함ㅋㅋ 일본은 해가 빨리진다고하니 검색해서 예약하길 9월28일기준 일몰시간이 17시30분였음 흠 이쁘긴한데 난 서울이랑 크게 다르지않은것 같음ㅋ 개인적취향ㅎ 포토존도 있고 사진은 잘나오는듯ㅋ 바로옆에 식당이 하나있음 일몰전에 가서 창가석이 3자리?정도밖에 안되서 자리나길 기다렸다가 얼릉 앉음ㅋㅋㅋ별도예약은 안된다하니 기다려야함ㅋ 야경까지 보고갈생각으로 앉음 맛난 음식은 아니지만 간단히 요기가능ㅋㅋㅋ 요거보려고 맛집을 포기ㅠ아쉽긴하다ㅋㅋㅋ 그래도 봤으니 만족~^^참았다가 늦게 밥먹을데 찾아서 가는게 나을듯 360도 뷰라 한바퀴 돌수 있는데 잘 모른다고 함 직원이 안내하는데로 크게 한바퀴 돌아보는걸 추천 돌다보니 이런 레스토랑도 있네 ㅠㅠ 차라리 여기서 먹을걸 ㅎ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트레이에 나오는 메뉴도 있던데 ㅠㅠ 식사로 이용하기는 좀 힘들듯 가기전에 한번 찍어봄 ㅎㅎㅎㅎ 도쿄 시티뷰 & 스카이덱 일본 〒106-0032 Tokyo, Minato City, Roppongi, 6 Chome−10−1, Roppongi Hills Mori Tower, 52階 모리타워 6 Chome-10-1 Roppongi, Minato City, Tokyo 106-0032 일본 #ok마트긴자 한 건물에 유니클로,GU,OK마트,다이소 다있음 한국에 없는 GU에서 옷도건짐ㅎㅎ 숙소가서 스시먹으려했는데 모듬스시 품절ㅠ 푸짐한스시를 먹으려면 일찍와야함ㅠ 그나마 건져온 스시 진짜 가성비 대박임 3개 다해도 만원돈ㅠ #라이브맥스긴자 #라이브맥스히가시긴자 화장실이 분리되어있었음 보통 숙소들보다 넓은거같다 환기가 잘안되는거 말곤 크게 불만없었음 Livemax Higashi Ginza 2 Chome-12-1 Tsukiji, Chuo City, Tokyo 104-0045 일본 둘째날 아침 걸어서 10분?거리에 있는 #츠키지시장 일요일이였는데 아침7시부터 연다고해서 감 생각보다 모가 진짜 많네ㅎ 생선가게같은데서 사람들이 밥을먹고있다 모든 해산물을 꼬치처럼 해서 많이 판다 가다보면 유난히 줄이 긴곳이 있다ㅋㅋ #계란말이맛집 티브이에서 본듯 먹어야지ㅋ줄서야지ㅋ 달지만 진짜 부드럽다ㅎ 모찌집에서 모찌도 사고 멜론도사고ㅎ 멜론은 비싼편 요만큼 사서 와서 먹음ㅋㅋ 츠키지 시장 4 Chome-14 Tsukiji, Chuo City, Tokyo 104-0045 일본 #요네모토커피 지나가다 저분보고ㅠ혹해서 들어간곳ㅋㅋㅋ 유럽갔자나~어케안가냐고요ㅎㅎ 저ㅠ걸렸어요ㅋㅋ너무 멋있어서 찍었어요ㅋㅋ 이런것도 나쁘지않음 커피도맛있고 시티뷰도 맘에듬 ㅎㅎㅎ 날씨도 시원~하게 진짜 해외느낌나네요 이아침에 이런 여유라니 ㅋㅋㅋㅋ 근데 오다보니 사거리에 있는 호시노커피가 열려있었음 일요일 오전이라 전부 10시이후에 연다고 해서 터렛도 못가고 보이는카페에 들어간건데 100미터 앞에 가고싶었던 수플레 맛집을 못가서 너무나 아쉬웠음 ㅠㅠ 요네모토 커피 본점 4 Chome-11-1 Tsukiji, Chuo City, Tokyo 104-0045 일본 #코코카라파인 긴자4쵸메점 ココカラファイン 銀座4丁目店 약 부탁받은게 있어서 걸어서 긴자에서 가까운 드럭스토어방문 근데 결과적으로 면세도 해준곳이나 가격이 너무비쌌음ㅠ 상품찾기도 힘들었고 기본적인 선물용 약은 OK마트도 있으므로 거기먼저 가서 보고 없으면 돈키호테를 이용하시도록~~너무비쌌ㅠ 급할때만 이용 피로회복제 하나사서 원샷했는데 효과가 좋았음ㅋ #일본피로회복제 #일본큐피코 코코카라파인 긴자4쵸메점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4 Chome−10−10 1階~2階 銀座山王ビル 마지막 숙소들어가기전에 #팡메종긴자 방문ㅠ여긴 무조건 오픈런해야함 큐알로 대기등록하고 방문해야하는데 보통 30분정도는 기본대기해야함 우선포기하고 내일다시오기로ㅠ #큐슈장가라라멘 점심먹고가려고했더니 줄이 이렇게ㅠ 포기하고 그냥가기로ㅠ 하 되는일이 읍네ㅠ 유명한데는 전부 오픈런해야함ㅠ #무사시노노모리종합스포츠플라자 에 우석님 팬미팅 공연보고 시부야로 이동 무사시노노모리 종합 스포츠 플라자 290-11 Nishimachi, Chofu, Tokyo 182-0032 일본 #호르몬후타고시부야센터 #야키니쿠시부야 3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감 엄청친절하심 매장은 엄청 협소함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모 거의 종류별로 엄청 시킨듯 함 ㅎㅎㅎ 모듬김치는 꼭 시켜야 함 ㅎㅎ 맛있다 실컷 먹었는데 여자 3명이서 10만원도 안나온듯 서비스~ㅎㅎ 오사카 야키니쿠・호르몬 후타고 시부야 센터가 Miami Bldg., 2F, 29-2 Udagawacho, Shibuya City, Tokyo 150-0042 일본 밥보다 쇼핑이 먼저였나? 공연끝나고 저녁에 오니 거의 모든 매장이 9시전에 다 닫음 ㅠㅠ 나이키 아디다스 오니츠카타이거랑 보고싶었던 브랜드 매장이 전부 닫아서 보지도 못함 ㅠㅠ 시부야가 늦게까지 한다고 해서 일부러 멀리 온건데 하….쇼핑에 대한 운은 이번엔 없는것인가 ㅠㅠ 와~시부야 맞네 시부야역사 바로 앞에 큰 사거리는 사진찍고 동영상찍고 횡단보도에서 무슨 사고가 난것처럼 매번 난리도 아님 ㅠㅠ 신호바껴도 걸어가는 사람도 많음 ㅠㅠ 저 스벅도 유명하대서 가보고 싶었는데 쉽지 않다ㅠㅠ 우리 또 배우님 팬미홍보영상나오는 곳은 보고가야지~ 빅카메라만 보고 왔다가 처음엔 다른데 가있어서 다시 검색해서 찾아옴 ㅠㅠ 시부야역 뒤쪽 비전빌딩을 검색해서 와야함 오늘 마지막날이라니 꼭 봐야함 24시간이라니 얼마나 다행 ㅠㅠ 근데 너무 짧다 ㅠㅠ 왜 아무도 안갈켜준겨 인증샷 찍기도 전에 끝남 매시간 26분에 나온대서 기다렸는데ㅠㅠ 이게 어디임 ㅎㅎㅎ 쇼핑못했어도 이거 봤으니 됐다 ㅋㅋ 빅 카메라 시부야히가시구치점 본관 일본 〒150-0002 Tokyo, Shibuya City, Shibuya, 1 Chome−24−12, Shibuya Toei Plaza, 1~5F 또 돈키호테가서 잔뜩삼 ㅠㅠ 젤 비싼데 꼭 ok마트가서 사시길 ㅎㅎㅎ 또 편의점 파티 ㅎㅎㅎ 진짜 편의점 천국이다 젤 맛있는듯 ㅋㅋㅋㅋ 돈까스 산도랑 후르츠산도 꼭 먹어야 함 아이유브륄레도 진짜 맛있음 ok마트서 산 산토리하이볼은 너무 독하다 ㅠㅠ 산토리 생드라이맥주는 맛있다 마지막 셋째날 9월30일 오전8시 #터렛커피 진짜 숙소에서 1분도 안되는곳에 있는데 어제 일욜이라 늦게열어서 못마셔서 왔는데 벌써 줄이ㅠ 20분가까이 기다려서 만난 커피 #터렛라떼 #아메리카노 진짜 맛있다 진~~~한게ㅋㅋ 바로앞에 스벅도있는데 못간거 아쉽지않음ㅋ 이제 여한이 없다ㅋㅋㅋㅋ 유럽같다ㅋㅋㅋㅋ외국인이 더많음ㅋㅋㅋㅋ 나나올때쯤은 줄이 더김ㅠ 사장님 혼자하셔서 오래걸림 구인광고붙어있던데 진짜 빨리구하셔야 할듯 터렛 커피 2 Chome-12-6 Tsukiji, Chuo City, Tokyo 104-0045 일본 #팡메종긴자점 오늘은 진짜 간다ㅋㅋ10시안되서 왰는데 평일이라 또일찍열었네ㅠ 그래도 평일오전이라 대기등록하고 바로줄서서 들어감 대기10팀까지는 줄서서 차례로 들어가는듯 비로소 건진 시오빵3개 명란1개,메론빵1개 #시오빵긴자맛집 #소금빵긴자 #메론빵 소보루빵인데?ㅋ난 이게 젤맛난듯 #명란 일찍 준비하고 쇼핑하러 나섰는데 다 아직 오픈전ㅠ 하…거의 11시오픈 바오바오도 문닫,GU도 라멘집들도 오픈전ㅠ 장가라라멘하고 인연이 안되는구만ㅠ 한참을 걸어 결국 10시에 연곳은 #OK마트긴자 뿐이구나ㅠ 오전에 오니 스시가 가득차있네ㅎㅎ 진짜 너무 맛나보임ㅠ 못먹고가는구나 초밥도 대박임ㅠ 킷캣도 여기가 더많고 더싸네ㅠ 하…..또망 생콜라도 있었네ㅠ없는게없다 진짜 ok마트짱ㅋ 면세혜택도 되다니ㅎ5천엔 이상이면 가능하고 음식은 면세 안됨 생콜라랑 싸서 산 문어도 안되서 걍 안삼ㅠ OK Ginza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3 Chome−2−1 マロニエゲート銀座 2 B1F・B2F 진짜 이건물이 쇼핑천국임 개인적으로 이건물에서만 전부 샀으면 젤 쌌음 ㅋㅋ 공항가야는데 시간 애매해서 해당건물 꼭대기에서 먹기로 함 ㅋㅋㅋㅋ 도대체 이 식당 이름도 모르겠다 ㅎㅎㅎ 일본음식은 아닌거 같은데 딤섬이랑 누들보고 간건데 한국어메뉴판도 없고 영어하는분도 없어서 고생했음 아마 한국사람은 잘 안오는 모양 ㅎㅎㅎㅎ 맛있게는 먹었는데 양이 많지 않았음 ㅋㅋㅋ 아무리 찾아도 가게이름은 모르겠음 아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길만 건너면 공항버스 타는 곳이 나온다 ㅎㅎㅎ 긴자역 나오자마자 있다 좋네 ㅎㅎㅎㅎ 근데 짐들고 다니기 싫어서 짐 숙소에 두고 택시타고 왔다 갔다 ㅠㅠ 그래도 카카오택시 덕에 진짜 편하게 이용했음 아니 아무것도 안해도 어플만 실행하면 현지이용이 가능하다니~~ㅋㅋㅋㅋ카카오 짱 한국짱ㅋㅋㅋ 시간표가 있는데 난 평일 1시쯤 이용계획이라 정시랑 20분에 있다고 해서 1시 오분전에 도착함 짐들고 오면 바로 직원분이 몇터미널로 갈지 물어보고 택을 주심 짐실어주고 택받아서 타고 요금결제하면 끝 카드결제도 가능함 난 현금결제함 나리타공항까지 80분정도 걸린다고 했었는데 난 좀 많이 막혀서 2시45분쯤 도착했음 넉넉히 이용바람 Airport Bus TYO-NRT Ginza stop Ginza Sta., 4-chōme, 1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잘있어 도쿄야~~잘 논다 간다 ㅋㅋㅋ 다시 와야할듯 아쉬운게 많다 ㅋㅋㅋ 참, 교통카드 (스이카카드)이용하고 잔액 남은 분들 공항안에 편의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갔는데 와서도 입국수속전에도 쇼핑몰 있으니 소진하고 들어오시길 안에는 편의점이 세븐일레븐 한개뿐이라 줄이 장난아니고 고를수가 없음 그냥 줄서서 계산하는 수준이라 지나가면서 막 담아야 해서 난리도 아님 ㅠㅠ 물도 편의점이 젤 싼데 지나가버려서 계산하고 또 줄서서 샀음 ㅠㅠ 나리타 국제 공항 1-1 Furugome, Narita, Chiba 282-0004 일본 #내돈내산후기 #도쿄여행후기 #나리타공항이용후기 #긴자숙소추천 #긴자쇼핑팁 #긴자카페추천 #도쿄여행일정추천 #도쿄2박3일여행 #긴자여행추천 #도쿄여행팁 #도쿄여행 #도쿄9월날씨 #시부야맛집 #시부야소고기맛집 #변우석일본팬미팅 #변우석팬미팅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