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 자유여행 ♥ 난바 역에서 간사이 공항까지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이용 후기

일본 자유여행 ♥ 난바 역에서 간사이 공항까지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이용 후기 본 여행 포스팅은 2023년도 여행 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난바역에서간사이공항 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오사카라피트 후기입니다. 오사카 난바에서 간사이 공항까지는 버스, 지하철, 택시.. 이렇게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버스를 타고 가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고 지하철을 타고 가면 환승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고 택시는…..금액이 ^^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데, #오사카난카이라피트 공항철도!는 공항까지 가는 시간도 40분으로 적당하고 가격도 만원 정도(편도)여서 괜찮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오사카자유여행 을 하면서 처음으로 #라피트특급열차 를 이용해 봤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라피트 후기를 남겨볼게요! #오사카여행 #오사카3박4일 #오사카자유여행후기 #오사카여행후기 #오사카라피트 #난바에서간사이공항 ▼▼▼ 일본 오사카 라피트 공항철도 편도 예약 후기(와그) 일본 자유여행 ♥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편도권 티켓 구매 – 와그(WAUG) 일본 자유여행 ♥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편도권 티켓 구매 – 와그(WAUG) 본 여행 포스팅은 20… blog.naver.com 난카이 난바역에서 오사카 라피트 편도권 교환하기 사진 속 중앙에 파랗고 동그란 원모양이 있는 건물이 라피트 특급열차 타는 #난카이난바역 이에요. (해당 원에 Rapi:t 라고 적혀있음!) 해당 건물로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가 보이는데, 사진 속에 바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 말고 왼쪽은 짧은 에스컬레이터 타세요 ㅋㅋㅋㅋ 저희는 이걸 알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무의식중에!!! 그냥 앞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버려서 ㅋㅋㅋ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난카이난바 5 Chome-1番60号 Nanba, Chuo Ward, Osaka, 542-8503 일본 물론 3층에도 티켓 카운터가 있긴 한데, 코로나 사태 이후, 현재는 운영되고 있지 않더라구요. (2023년 4월 기준) 그래서 안내문에 적혀있는 대로 다시 2층으로 이동…ㅋㅋㅋㅋㅋㅋㅋ 바보들 ㅠㅠ <오사카 라피트 특급열차> 교환 장소: 난카이 난바역 2층 서비스센터 교환 시간: 5:30~23:40 2023년 4월 기준 #난카이난바라피트교환 하는 장소는 오사카 난카이 난바역 2층 서비스센터입니다! 라피트 특급열차의 경우 지정석으로만 운영되어서 이렇게 서비스센터에 가서 자리 교환을 해야 하는데요. 지정석이라 늦게 방문을 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10시쯤 방문해서 지정석 교환을 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도 이미 줄이 길더라구요! 대기만 한 10분? 정도 했던 것 같아요. ⓒ NANKAI 홈페이지 #라피트열차시간표 #라피트시간표 입니다. 참고로 라피트 특급열차는 기시와다 역, 사카이 역에 정차하느냐 안 하느냐에 따라 알파(기시와다 역, 사카이 역 정차 X) 열차와 베타 열차로 운영되는데요. 평일 기준으로 난카이 난바역에서 간사이 공항으로 가는 편의 열차 운행을 보면 이른 오전 시간에는 알파 열차로 운영하고 그 이후에는 베타 차량으로 운영이 되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14:05 열차도 베타 차량이었습니다. 암튼, 저희는 평일 오후 5시 비행기라 14:05 라피트 열차를 예약했구요. 다행히 이른 아침에 방문하기도 했고 평일 오후 차량이라 자리가 꽤 많이 남아있어서 티켓 교환은 수월하게 했습니다. 좌석 지정의 경우 직원분께서 알아서 해주셔서 그냥 주는 대로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만약에 자리가 없어서 좌석 지정을 못 했을 경우 라피트 티켓 교환 후, 공항 급행을 타도된다고 합니다! 공항 급행열차의 경우 라피트 소요 시간과 10분 정도 밖에 차이가 나지 않으니 혹시나 라피트를 못 탈 경우엔 요거 타면 될 것 같아요! ▼▼▼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홈페이지 난바-간사이공항 간의 시간표|Find my Osaka-Japan 난카이 전차를 이용한 오사카의 중심지 난바・간사이 공항 간의 시간표와 정차역의 소개. www.howto-osaka.com 난카이 난바역에서 간사이 공항까지 오사카 라피트 편도권 이용 후기 14:05 기차를 타기 위해 13:30에 난카이 난바역 3층에 도착을 했습니다! 참고로 저희가 묵었던 그리드스 프리미엄 호텔에서 난카이 난바역까지 도보로 10분도 안 걸렸는데, 가는 길이 평지라 캐리어를 끌고 이동하기 편했어요! 호텔 위치는 진짜 좋았습니다 ㅋㅋㅋ #오사카라피트후기 #라피트후기 #라피트열차후기 라피트 플랫폼은 9번이에요. 한국어로도 적혀있고 엄청 크게 잘 표시해놔서 절대 헷갈릴 수 없게 만들어놨더라구요 ㅋㅋ 만약 라피트를 못 타는 경우다 라고 하시면 5, 6번 플랫폼에서 공항 급행 타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너무 일찍 도착한 탓에ㅋㅋㅋㅋㅋ 플랫폼에서 기다려야 했는데요. 9번 플랫폼에 앉는 곳이 없어서 반대편 플랫폼에 가서 앉아 있었어요 ㅋㅋㅋ 그렇게 기다리고 있으니 1시 45분에 라피트 열차가 도착하더라고요! 누가 봐도 특급열차 다운 기차 모습 ㅋㅋㅋ 열차 도착 후, 열차 내 청소시간을 가지는 동안 역시나 빠름빠름…한국인들 모두 줄 서있음 ㅋㅋㅋ 청소가 끝나고 열차 내 의자들을 반대 방향으로 방향을 돌리면 드디어 승차 시작! 하루카 열차 탈 때도 느꼈지만, 아무리 지정석이라도 기차 탈 땐 줄을 서야 한다 왜냐? 캐리어를 넣어야 하거든요…. 늦게 가면 캐리어 넣을 자리가 없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복도에 두고 타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암튼, 저희는 빨리 줄을 선 덕에 다행히 ㅋㅋㅋ 캐리어 선반에다가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신기했던 게 캐리어 선반에 분실되지 말라고 줄이랑 키가 있더라구요. 일본이라… 안 해도 될 것 같긴 했지만 그래두 있는데 안 하는 것보다~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캐리어랑 줄이랑 연결한 후 열쇠로 잠갔어요 ㅋㅋ 나중에 내릴 때 다시 열쇠로 풀고 캐리어를 꺼냈는데, 이게 근데 구조상 열쇠를 가져갈 수가 없는데 저런 안내판이 있는 걸 보면 분실이 꽤 되나 봐요?ㅋㅋ 다들 열쇠는 꼭꼭 꽂아두고 오세요!! #라피트편도 #라피트난바역 기차 내부는 특급열차답게 좌석 간 공간도 넓었고 엄청 쾌적했습니다. 창문도 동그래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뭔가 잠수함 들어온 느낌 ㅋㅋㅋ 가는 동안 정차하는 역이 몇 군데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 빨리 간사이 공항에 도착했어요. 도착했을 때가 14:42였으니까 진짜 40분도 채 안돼서 공항까지 도착!~ 거기다 좌석도 편해서 정말 휴식하면서 갔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가격도 괜찮고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 공항-시내까지 걸리는 시간도 적어서 다음에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된다면 무조건 라피트 특급열차를 이용할 것 같아요! 굳굳! 난카이난바 5 Chome-1番60号 Nanba, Chuo Ward, Osaka, 542-8503 일본 関西空港駅 일본 오사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