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 여행 5박 7일 우붓 악사리리조트 플로팅 조식 램푸양 사원 후기

5박 7일 발리 여행 두 번째 이야기 램푸양 사원 / 악사리 리조트 6/17 – 18 우붓에서 3박 중 1박은 다른 분위기에서 숙박하고 싶어서 예약한 곳인데 카만다루리조트도 좋았지만 우붓 악사리리조트는 요가 받는 곳이 멋있어서 꼭 가보고 싶었답니다 우붓에 날씨는 그늘진 곳은 선선하니 좋았고 햇볕이 뜨겁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한국과 차이가 없지만 이때 한국은 폭염주의보로 푹푹찌는 날씨였다고 해요 리조트 오후 3시가 체크인이다 보니까 오전 타임에는 투어예약했답니다 차량 반일 일정으로 예약, 3곳 방문한다고 하니 시간이 오바된다고 추가비용을 냈답니다 인별그램이나 후기 중에 램푸양 사원에서 멋진 사진을 남기기 위해 새벽 4시 30분에 카만다루리조트 체크아웃을 하고 새벽 5시에 출발했는데 우붓에서 램푸양사원까지 차로 2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솔직히 하루 일정을 빠르게 소화하려면 새벽 3시 30분 ~ 4시에는 출발을 하셔야 대기시간 없이 하루 투어 일정을 소화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대기시간 김~ 주의🟥 램푸양 사원 아침 6시에 오픈하지만 햇빛이 쨍해야 사진이 잘 나오니까 그것도 생각해야 할 부분 오픈런 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ㅋㅋ 사원 가면서 바다 구경도 시켜주더라고요;;; 이럴 시간이 아닌데 왜 굳이 시간을 여기서 끌었을까나 ㅋㅋ 카만다루 리조트는 2박 3일을 지냈지만 제대로 즐겼던 시간은 하루밖에 되지 않아 아쉬웠지만 일정상 버릴 건 버려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대기 순번 202번 아마도 아침 7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도 대기가 200번대라는 점!!!! 대박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순번을 현지인이 불러주는데 중간중간 가까이 가서 순번을 확인하고 다가오는 순번이 오면 미리 대기표를 제출해도 되는데 번호표를 받아주시는 분도 있고 순번이 되면 바로 오라는 분도 있더라고요 사진 찍는 곳 아래에 보이는 사원 풍경 반대편에서 보이는 램푸양사원 포토스팟 아래편에서도 똑같이 돈을 받고 거울 받쳐서 사진을 찍어주고 계시더라고요 대기하는 분들은 곳곳에 사원 풍경으로 사진을 찍는데 대기자가 많은 시간대는 줄 서서 찍는답니다 램푸양사원을 나와 위쪽으로 좀 더 올라가다 보면 포토스팟이 또 있는데 비용을 지불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들을 찍어주더라고요 이곳에서 램푸양사원 처럼 사진을 찍어주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사진이 잘 나와서 깜놀 보기엔 허접해 보였던 배였는데 사진 찍은 거 보고 진심 대박이라며 ㅋㅋㅋㅋ 감탄 👍🏻👍🏻👍🏻 요건 별도 추가 비용을 지불했어요 발리 스윙을 다음코스로 갈 생각이었는데 여기서 다했다 ㅋㅋㅋ 이런 느낌 진심 램푸양 사원 사진 찍고 힘들어서 바로 리조트를 갔는데 요기서 이런 사진을 남겼기 때문에 후회 없이 나머지 일정 취소 ㅋㅋ 발리 스윙 허리 전체를 묶는 안전벨트가 아니라 뒤로 정말 누워 팔로만 지탱해야 하니 진짜 무서웠어요 뒤에서 밀어준 팅구한테 스탑~ 을 그렇게 외쳤건만 사진이 제대로 안나왔다고 다시 태워서 당황했다는 ㅋ 이거 추가 비용 내야 한다는데 한화로 2만 원인가 불러서 뻥졌거든요 🤨🤨 이것들이 사기를 치나 싶어서 나 가진 돈 없어 사진 한 장만 찍을게 금방 내릴거니 깎아달라며 엄청 흥정을 했더니 가지고 있던 6천 원 정도에 비용으로 그냥 찍어줬어요 지네들은 비밀이라고 하긴 하던데 원래 그 정도로 탈수 있었던 거 같아요 ;;;; 램푸양 사원 장작 4시간을 넘게 기다려 찍은 결과물 엄마가 너무 지쳐해서 걱정이었는데 사진은 잘 나와서 기분은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닥 부분이 물처럼 비치는 사진에 비밀은 카메라 아래 거울이었다는 사실 찍는 현장 보면 정말 별거 아닌데 이걸 찍겠다고 2시간이 걸려 이동하고 사진 찍는데 4~5시간 사진에 진심이시라면 완전 새벽에 오시던가 아니면 비추천 ㅋㅋ 4가지 포즈를 생각하고 찍으시면 빨리빨리 찍을 수 있답니다 대기하면서 여러 나라 사람들이 취하는 포즈 구경하는 재미도 있으니 시간 계산을 잘하셔서 방문해 보세요 사진 찍고 내려가는 길에 현지인이 판매하는 망고스틴 1kg 5천 원 정도 하더라고요 망고스틴이랑 망고 1kg 씩 구매해서 다음 숙소로 이동 우붓 악사리 리조트 우붓 두 번째 리조트 모닝 요가가 기대되는 곳 카만다루 리조트와는 또 다른 분위기에 우붓 악사리리조트 로비에서 보이는 전경 코끼리 신인지 동상이 있었어요 악사리는 풀빌라로 예약해서 단독 수영장이 있는 곳이랍니다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느낌!! 프라이빗 한 공간!! 신혼여행 오신 분들이 초이스 하는 풀빌라였어요 너~~~무 예쁘죠?? 욕조 뷰 최고 최고 저녁에는 벌레 때문에 문을 닫고 욕조에서 혼자 스파를 즐겼는데도 너무 힐링 되는 공간이었답니다 수영장에서 바로 보이는 침실!!! 너무 환상적인 공간 손글씨 편지까지!!!! 제 이름만 확인했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램푸양 사원 갔다 발리 스윙 … 3코스는 가려고 했는데 너무 지쳐서 맛집이고 뭐고 리조트 와서 쉬고 싶은 생각밖엔 안 했던지라 오자마자 컵라면 한 사발씩 원샷!!! 배를 채우니 또다시 정신이 또렷하게 돌아왔어요 바로 리조트 돌아보기 요가하는 곳으로 가는 길 헬스장 생각보다 작았어요 그렇지만 우붓 리조트 중에 헬스장 있는 곳은 흔치 않을 거 같기도 해요 ㅋ 요가하는 곳!!! 전경인데 저기 멀리 로비와 수영장이 보이는데 우아~ 여기 영화 세트장 아니야 하는 생각 전날 저녁에 누군가 여기서 이벤트를 했나 봐요 저녁엔 리조트 내에 레스토랑에서 식사 깔려 마리, 나시고렝, 빈땅 빈 땅 맥주는 하루에 2개씩은 먹었던 거 같아요!!! 거의 길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시고랭은 그럭저럭 맛이 괜찮았는데 깔라마리는 한국에서 먹었던거 보다 작고 좀 짜서…. 비추천 ㅋㅋ 안쪽엔 스시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어차피 붙어 있고 해서 스시 주문해서 먹어도 되냐니까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앉아있던 좌석이 야외 뷰를 보면서 앉는 자리라서 안쪽으로 이동하고 싶지는 않았는데 이건 좀 아쉬웠답니다 밥 먹고 들어와서 스파 등이 너무 아파서 뜨끈한 물에 몸을 담그니 하루 피곤이 싹 씻기는 기분 우붓 악사리리조트 요가 7시 시작 제일 기대했던 악사리 리조트 요가 시간!!!! 아침 7시에 시작하니 시간에 맞춰서 자리 잡고 계시면 선생님이 오신답니다 제일 일찍 와서 사진 찍고 있으니 요가 선생님께서 자세 추천해 주시면서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사진 장인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카만다루 리조트 요가보다 악사리 요가 시간이 더 재밌었어요 날씨마저 좋았던 발리우붓 악사리 리조트 플로팅 조식 조식을 가서 먹지 않고 개인 수영장에 하트 바구니 위에 메뉴 2가지와 음료 2가지 선택!!! 커피는 무조건 나온다고 해요 너무 예뻐요 여자분들에 로망 플로팅 조식 서비스 추가 비용을 냈지만 한 번쯤은 꼭 해보세요 미고렝은 짜서 좀 많이 남겼어요 ㅋㅋㅋㅋ 고요하니 우리끼리 먹는 아침 조식 정말 힐링 되는 순간 수영하면서 밥 먹기 수영장에서 휴식 휴식!!! 악사리 리조트에서는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그다음 일정은 스미냑으로 이동할 예정!!! ㅋㅋㅋㅋ 악사리 메인 수영장은 많이 이용을 못하고 왔던 게 아쉽긴 하지만 요가 수업을 너무나 만족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