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2023년 7월 엄마랑 남편이랑 도쿄여행(세븐일레븐 간식 추천, 도쿄타워 사진찍기, 츠지한 후기)

2023년 7월 엄마랑 남편이랑 도쿄여행🗼 -DAY3- 도쿄여행 대망의 마지막 날 저녁 비행기라서 점심까지만 놀고 공항으로 돌아가야한다. 야무지게 아침 일찍 일어나 대욕탕 다녀오고 세븐일레븐 들르기. 여행할 때 제일 부지런한 우리. 인공온천이지만 그래도 좋다. 다음번엔 찐 온천하러 와야지. #비아인아카사카 세븐일레븐 타마고산도 많이 먹으시더라구요. 계란 샐러드는 담백하고 간은 달다. 빵은 부드러워서 잘 어울린다. 🍰 하브스케이크 밀 크레이프 케이크 먹고 반해서 세븐일레븐에서도 집어옴. 엄마는 소나무 취향 슈크림빵으로. 호텔에서 주는 UCC커피 드립백이 진하지 않고 맛있다. 우리가 드립백 하나를 나눠 먹어서 그런지도 모르지만 커피맛 부드럽고 좋아효. 크림 진짜 진하고 크레이프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음. 가성비가 내려와☔️ 어제 산 샌들 바로 개시해요👟👟 일본 호텔들 다 그런가 체크아웃 시간이 굉장히 빠르다. 오전 10시. 기계로 체크아웃 완료함. 짐 찾으러 다시 올거지만 그래도 이별하는 마음으로 사진 한 장 찍기. 길거리 가게들. 지나가면서 한 장씩 찍어봄. ~도쿄타워 구경 가는길~ 엑셀시오르 카페 많이 보임. 일본 프차 카페란다. 무슨 몰이었는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예쁘게 생긴 건물이다. 도쿄 도착하고 제일 더웠던 순간. 첫째, 둘째날은 시원(?)한 편이었구나…. 이 쯤에서 들었던 생각 : 어서 사진 찍고 돌아가고싶어 🥵 더위를 피해 도쿄타워 전망대 올라가는 건물로 들어와 의자에 앉아 쉬고있는데 한국분들 것으로 보이는 지갑 발견ㅠ 꽤 오래 기다렸지만 돌아오시지 않았다.. 많이 모자란 일어로 물건을 맡겨두기도 힘들어서, 관광객들의 양심을 믿어보며 자리를 일어섰던… 도쿄타워가 비치는 건물🗼 주차장 들어가는 계단에서 도쿄타워 많이 찍길래 찾아갔는데, 모르고 스쳐지나버림. 포토 스팟 찾다가 도쿄타워 구경 다 함. 다시 알았을 때는 줄이 많이 길어져있어 미련 없이 포기했다. 예뻐보이는 곳에서 후다닥❣️ 더위에 지쳐 택시 타고 도착한 곳은 #아카사카아크힐즈 카이센동 맛집이라는 #츠지한 을 먹으로 왔어효. 평일이라 직장인들 등이 줄을 섰다. 메뉴판을 미리 나눠주신다. 호화 덮밥은 못참지. 한 30분 넘게 기다리고 입장하고 우메, 마츠, 도쿠조 각 한 그릇씩 주문했다.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주신다. 해산물 봉우리 무너뜨리고 노른자 간장 뿌리고 고추냉이 섞섞. 부족하면 밥도 더 주신다. 이게 무슨 회인지 모르겠는데, 회도 주신다. 심지어 맛있다. 이게 바로 도쿠조- 우니와 성게, 새우알 2배 추가한 것입니다. 과연 맛이 진하고 영양소가 쏙쏙 섭취되는 기분이었다. 비린 맛은 전혀 없었다.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마지막에 도미 국물까지 완벽했다. 바다 버전 곰탕..?ㅎ 🍺🍺 나마비루는 아사히가 아니어서 아쉬웠다. 아크힐즈는 복합몰? 오피스와 상가들이 있는 곳 같았다. 공항 가기 전에 들른 #아카사카카페 #streamercoffee 평범했다. 엄마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는걸 태어나서 처음 봤다. 도쿄의 더위란 그런 것이었다. 맡긴 짐 찾으러 호텔로 다시 왔다. 친절한 직원분들과 좋은 시설 덕분에 편히 쉬다 갑니다. #스카이라이너 타러 가는 길. 우에노역에서 지하도로 가면 스카이라이너 타는 게이세이 우에노역이 나온다. 무더위에 찾은 귀한 지하도🩵🫧 스카이라이너는 20분마다 하나씩 있다. 돌아갈땐 자리가 꽤 차있었다. 잘 있어 도쿄. ~일찍일찍무새 엄마 덕분에 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쇼핑중~ 내가 본 시부야 신발가게들은 모두 이런 통굽만 팔았다. 통굽을 많이 신기도 하고 흔한 것 같다. 국민의 평균키와 연관이 있을 것 같다. 특히 이거 신은 사람 정말 많이 봤어요. 출국수속하고~ 로이스랑 훗카이도 자가 포쿠루도 사고~ 이제 진짜 안녕. 대한항공 KE2132 도쿄-김해 행 기내식 : 매운 닭고기찜 배고픈 엄마는 군말 없이 기내식을 싸악 비웠다. 역시 시장이 최고의 반찬이다. 다음 여행에 참고해야겠다. 우리 부부 불닭&차돌구이 냠냠. 즐거운 도쿄여행 후기 끝~~~~🎉 2023년 7월 엄마랑 남편이랑 도쿄여행🗼(시부야 쇼핑, 이치란, 하브스케이크, 스시노미도리, 세븐일레븐 간식 추천) 2023년 7월 엄마랑 남편이랑 도쿄여행🗼 -DAY 2- 둘째날이 밝았다. 우리는 첫 식사로 #이치란라멘 을 … m.blog.naver.com #도쿄여행 #엄마랑도쿄여행 #도쿄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