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보라카이 자유여행 #3 (말룸파티, 세일링보트 후기 )

보라카이에 6박 7일 자유여행을 다녀왔다 ‘에스보라카이’를 통해 픽업샌딩, 제트스키호핑, 스킨스쿠버(스쿠버다이빙), 말룸파티를 예약했다 우리의 일정은 7/4일 아침비행기로 입국 ~ 7/10일 오후 3시로 출국이었다 7/6일 스킨스쿠버(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호핑 7/7일 오후 세일링보트 7/8일 말룸파티 ( 주말이라 현지인이 많았음! ) 세일링보트 에스보라카이 혜택인 세일링 보트는 오후 5시까지 스타벅스 앞으로 가면 에스보라카이 직원분들이 계신다 인원수 체크후 해 질 녘 보트를 타고 선셋을 보고 온다 생각보다 속도도 빠르고 물살을 가르며 통통 튀기 때문에 물도 튀고 살짝 무서웠다 ㅎㅎ.. 수영복을 입고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세일링보트 선셋 영상 눈에 담는것만큼은 못하지만 기분전환되고 좋았다 ~ ( 사실 무료혜택이라 더 좋았음… ) 보트에 탈때 위치선정이 중요한 것 같다 ~ 생각 없이 안쪽에 앉았는데 인생샷을 원하면 동쪽바깥(출발기준 해있는쪽) 으로 앉는 게 좋을 것 같다 말룸파티 말룸파티 블루 라군 [ Malumpati Blue Lagoon ] : 에메랄드빛 시원한 계곡물에서 튜빙과 다이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시간 팁 : 보라카이 출국 당일 투어일정을 잡으면 이동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야간 비행일 경우). 가격 팁 : 칼리보 공항 이용 시 여행사에 샌딩을 공항으로 요청할 수 있다. 말룸파티 준비물 : 약간의 페소, 여행사 매너팁, 비치타월(리조트에서 대여가능), 비치웨어, 쪼리보단 아쿠아슈즈, 방수팩, 개인물놀이용품( 매점에서 비용지불 후 대여가능) 에스보라카이에서 리조트까지 픽업을 해준다 보라카이> 까띠끌란선착장> 차량으로 이동 보라카이에서 말룸파티 블루라군까지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된다 유원지처럼 물가 주변으로 테이블에 앉아서 쉬거나 식사를 하고 계신다 제공해 주는맥주와 망고, 과자를 먹으며 쉬다가 튜빙을 하러 간다 ( 튜빙은 물길을 튜브 타고 내려오는 건데 계곡물에 따라 진행이 안될 수도 있다고 한다 ) 튜빙 하러 10분~15분 정도 걸어가야 하는데 등산이라고 보긴 어렵고 살짝 돌 많은 둘레길 느낌이었다 야자수들도 너무 이쁘고 피톤치드 받으며 열심히 올라갔다 중간중간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 야자수 위로 맨몸으로 올라가 항공샷도 찍어준다.. ( 대단해여… ) 에메랄드색이 너무 이쁜 블루라군 계곡이었다 ~ 감탄을 뒤로한 채 이제 튜빙을 시작해 볼까 ~ 현지담당자님이 뒤에서 밀면서 내려오는 방식인데 한국말도 너무 잘하고 웃겼다.. 내 구명조끼가 18번이었는데 돌아가며 18번을 얼마나 찾던지.. ( 누가 욕부터 알려줬나.. ㅎㅎ;; ) ※ 딱따구리 소리 지름 주의 ※ 물살 타기 진짜 넘 재밌었다!!!!! 한 3~4번 정도 탓나.. 또 타고 싶다~ 다 내려오면 마지막에 뒤에 있던 담당자들이 다이빙쇼를 해준다! 얼마나 시원하고 재밌던지 ~ 튜빙 또 하고 싶었다 ~,~ 에스보라카이에서 제공해 주는 점심과 맥주!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다 맥주도 먹고 같이 짠짠 하며 휴식을 취하고 자유시간을 보내고 놀았다 다이빙하는 딱따구리 관광객보다 현지인이 더 많았던 말룸파티~ 돌아오는 길에 떡실신하고.. ㅋㅋ 말룸파티 호불호 있던데 ~ 나는 완전 ( 장실 빼고 ) 호였다 2023.07.16 – [가자] – 보라카이 자유여행 # 1 (보라카이가는방법, 에스보라카이) 보라카이 자유여행 # 1 (보라카이가는방법, 에스보라카이) 이른 휴가를 맞이하여 보라카이에 6박7일 자유여행을 다녀왔다 보라카이로 가는 방법은 인천공항 > 필리핀 칼리보공항(4시간 정도 소요) > 카티클란 선착장까지 차 타고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소 ram-ga.tistory.com 2023.07.16 – [가자] – 보라카이 자유여행 #2 (보라카이 제트스키호핑, 스쿠버다이빙) 보라카이 자유여행 #2 (보라카이 제트스키호핑, 스쿠버다이빙 후기) 보라카이에 6박 7일 자유여행을 다녀왔다 ‘에스보라카이’를 통해 픽업샌딩, 제트스키호핑, 스킨스쿠버(스쿠버다이빙), 말룸파티를 예약했다 픽업샌딩 왕복2인 $90 제트스키호핑 2인 $140 ( 크리스 ram-g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