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세부여행 액티비티 1탄 막탄공항픽업 졸리비 오슬롭 고래상어 후기

세부여행 액티비티 1탄 막탄공항픽업 졸리비 오슬롭 고래상어 후기 안녕하세요, 엄탱입니다:) 세부여행가면 꼭 한번은 봐야한다는 3가지 남부투어가 있는데 오슬롭, 캐녀닝, 투말록폭포예요. 오슬롭 필리핀 세부 오슬롭 투말록 폭포 Brgy Natalio Bacalso Avenue, Oslob, Cebu, 필리핀 카와산 필리핀 세부 카와산 오슬롭은 고래상어랑 수영, 카와산캐녀닝은 카와산에서 즐기는 레포츠, 투말록폭포는 멋진 폭포와 닥터피쉬가 있어요. 오슬롭 고래상어+캐녀닝+투말록폭포 패키지투어로 예약했고 막탄공항에서 오슬롭까지 4시간걸려서 세부 첫날 새벽 2시 공항 픽업으로 진행했어요. 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말록 투어 전체 일정 막탄공항픽업 – 졸리비(조식) – 오슬롭 고래상어 스노쿨링 – 투말록폭포 – 로컬페이지 캠프(점심) -캐녀닝 – 로컬페이지 캠프(간식) – 숙소 드랍 세부 막탄공항 픽업 새벽 1시 세부막탄공항 도착했는데 입국심사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1시간정도 걸려서 입국장통과할 수 있었어요. 입국심사가 오래걸려서 생각보다 시간이 촉박하더라구요. 입국심사하고 에스컬레이터 내려오면 캐리어 나와있어요. 세부 막탄공항에서 수영복, 래쉬가드로 갈아입으시면되요! 캐리어 찾으시고 막탄공항 화장실에서 투어하실 수영복, 래쉬가드 갈아입으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오슬롭도착해서 따로 옷갈아입을 필요없이 바로 오슬롭 고래상어진행할 수 있어요. 하루전에 카톡으로 미리 모이는장소 안내해주시는데 안내지도대로가면 공항픽업장소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유심사는곳 바로 옆에서모이고 픽업기사님 주황색 로컬페이지 적힌 옷 입고계셔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조인투어라서 총 6명이 같은 팀이였고 6명 다 모여서 같이 출발했어요. 픽업시간 02시 30분이였는데 입국수속 밀리다보니 두분 늦으셔서 02시 40분에 출발했어요. 시간 늦어져서 가는길 졸리비들려서 음식 포장해갔어요. 차에서 먹어서 지저분해질까봐 스파게티대신 밥이랑 세트인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있어서 편하게먹었어요. 새벽 3시라 별로 못먹을줄 알았는데 다 먹었습니다ㅎ 오슬롭 고래상어 공항에서 오슬롭까지 거의 4시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오슬롭가는 길에 자다가 잠시 눈 떳는데 일출 너무 멋있었어요. 그렇게 한참을 달려서 새벽 6시 30분쯤 오슬롭 고래상어보는곳 도착했어요. 일찍왔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 진짜 많고 줄도 길더라구요. 오슬롭 고래상어 배 위에서 고래상어먹이 뿌리면 그걸 먹으러 고래상어들이 오고 그 고래상어들을 보는게 오슬롭 고래상어투어예요. 고래상어들이 먹이먹고 배부르면 가서 고래상어와칭은 7시~12시까지만 진행된다고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일찍와서 줄서고계시더라구요. 로컬페이지 가이드분이 오셔서 어디줄서면되는지, 어떻게하면되는지 알려주셔서 티켓줄 섰어요. 티켓은 투어가격에 포함되있어서 따로 돈 안냈고 이름이랑 국가, 나이, 성별만 적으면 끝나요. 티켓 적은후에 고래상어 주의사항안내문주시는데 한글로된 주의사항안내문도 있더라구요. 고래상어 절대 만지면안되고 화장이나 선크림도 바르면안된다고해요. 안내문읽고 저희차례기다리면서 구경했어요. 오슬롭바다 그림같이 너무 예쁘고 세부 날씨 너무 좋았어요. 저희 차례되서 구명조끼받고 출발했어요. 개인 스노쿨링 장비 들고와도되고 스노쿨링 장비 빌려주시더라구요. 고래상어가 진짜 거대해요! 그리고 한마리가 아니라 여러마리있는데 눈앞에 지나다니니깐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였어요. 고래상어는 사람들 공격하지않고 관심은 새우젓에만 있다고 하더라구요. 새우젓배 따라가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규정상 고래상어보는게 30분이라고해서 좀 짧은거 아닌가 했는데 전혀 아니고 충분했어요! 로컬페이지에서 일행별로 고프로 무료대여해주고 고프로로 동영상도 계속 찍어주셨어요. 수영만 잘했으면 진짜 더 멋진 영상, 사진 많았을텐데ㅎㅎ 계속 멋진 영상 찍어주시려고 물에 들어가자 하는데 나중에는 체력이… 다이빙하는거 배워서 다시오고싶어요! 물에 처음 들어가서 잘못 마셨는데 너무 당황했어요. 오슬롭 바다물이 진~~~~~짜 짜워요. 살면서 처음 맛보는 짜운맛 스노쿨링 장비 쓰는 방법도 미리 배워가면 더 좋을것 같았어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하고나와서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하는곳에 로컬페이지 이용고객공간이 따로있어서 로컬페이지 이용객들만 따로 대기하고 샤워도하고 쉴 수 있어요. 전체 이용객이 샤워하는곳은 사람도 많고 관리도 잘 안되서 불편해보였는데 저희만 쓸 수 있어서 편하고 빨리 샤워할 수 있었어요. 고래상어랑 같이 수영도하고 눈 앞에서 본 너무 멋있고 잊지못할 오슬롭 고래상어투어였어요. 세부여행가시는 분들 고래상어투어 추천드려요! 투말록폭포 후기는 2탄에서! 🔻로컬페이지 투어 선택이유 내돈내산🔻 세부 자유여행 로컬페이지 선택이유 투어 베이스캠프 내돈내산 후기 세부 자유여행 로컬페이지 선택이유 투어 베이스캠프 내돈내산 후기 (LOKALPAGE) 안녕하세요, 엄…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