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일본 오사카 여행 2일차 후기> 나라 나가시소멘, 나라 사슴공원, 고베 하버랜드 야경& 관람차, 이치란 라멘

안녕하세요:) 밀린 포스팅이 너무 많아 부지런히 포스팅을 쓰는 하루입니다.. 언제 다 올릴 수 있을까요 ㅜㅜ 이 날은 전날 교토 히로분을 방문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나라 <미와시 소멘>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대나무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라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가지는 않았는데요.. 히로분처럼 엄청 찾아가기 극악도 아니었고 역 근처에서 택시타고 편하게 도착했습니다:) 너무 예뻤던 마을… 평화 그 자체.. 15분 정도 웨이팅 후 야외 자리를 안내받았는데 정말 도라에몽 나가시 소멘 느낌의 기계가 있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던 ㅜㅜ 짧은 한국어로 최선을 다해 설명해주셨는데 저희는 소멘 + 텐동 + 솥밥이 나오는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야외 자리.. 여름날의 분위기가 넘쳐 최고에요-! 진짜 소멘.. 입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ㅜㅜ 저는 소바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짜지않고 딱 좋았던! 텐동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솥밥은 그 날 재료가 소진되면 주문이 마감되는 한정인데 양이 많긴 해도 너무 맛있어서 꼭 드셔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일본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식당입니다 ㅎㅎ 너무 예쁘고 고즈넉했던 미와역 인근.. 사람이 바글바글했던 도톤보리 쪽을 벗어나 이렇게 고요한 마을을 돌아보니 정말 좋았어요-! 일본 느낌 한가득이라 너무 행복했던 미와역:) 이렇게 기찻길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전날 히로분을 못갔던 슬픔이 싹 사라졌어요-! 이 날 입었던 옷은 라벨르블랑 <프레리 와이어 원피스> 입니다. 2시간 웨이팅 + 15분 식사가 힘드신 분들은 이렇게 나라에 오셔서 나가시 소멘 즐기신다면 충분하실 것 같아요 ㅎㅎ (아냐.. 저만 알고 싶어요 ㅜㅜ 이미 유명해진 것 같지만..) 그리고 1시간 정도 지하철 타고 도착한 <나라 사슴공원> 관광지다 보니 사람 엄청 많습니다.. 저는 약간 디즈니 같은 분위기를 상상했는데.. 사슴들이 생각보다 크고 우락부락해요 ㅋㅋㅋㅋㅋㅋ 공원 입구에선 센베라고 사슴에게 줄 먹이를 판매합니다-! 먹이 달라고 뿔로 엄청 찌르는 숫사슴과 먹이 안 주면 옷을 물어버리는 인성… (내 옷…. 새 옷인데… 당황한 제 입 보이시나요?) 새끼 사슴들은 경계가 심한지 센베를 들고 있어도 풀만 뜯고 안 오더라구요 ㅜㅜ 사슴 무서우신 분들은 센베 구매하지 않으시면 관심도 없으니 그냥 입장하셔요-! 그래도 충분히 가까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아이스크림 하나 물고 넘어간 고베-! 고베는 야경이 너무 예쁘다고 하여 꼭 저녁에 하버랜드를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7시에 방문했는데 딱 해가 져물어있어서 예쁜 타임이었습니다! ㅎㅎ (단, 시내에서 상점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6시쯤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보통 가게들이 8시에 많이 닫더라구요!) 야경이 너무 예뻐 홀린듯이 탑승한 하버랜드 대관람차-! 사실 프리미엄과 일반이 100엔 차이라 프리미엄으로 탑승해봤는데,,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는데.. 읭? 싶었던.. 그래도 고베의 야경은 너무 너무 예쁘니 꼭 대관람차 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여기서 타보고 만족해서 다음날 햅파이브 관람차를 못 탔어도 괜찮았습니다 .. ㅎ 그리고 다시 도톤보리로-! 숙소를 난바로 잡은게 신의 한수였어요 ㅜㅜ 시내투어 일정을 따로 잡지 않아도 저녁에 투어 가능.. 첫날 못 본 글리코 상도 봐주고 이치란 라멘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진짜 진짜 맛있었고 도톤보리쪽은 웨이팅도 엄청 길어요.. 교토나 다른 지역에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 그래도 너무 맛있어 완뚝한 이치란:) 일본 오시면 꼭 드셔야 해요!! 저희는 간사이 패스를 끊지 않고 그냥 이코카 카드로 나라& 고베에 다녀왔습니다:) 행복했던 오사카 2일차 여행.. 시내도 좋지만, 도쿄, 나라, 고베 같은 근교도 꼭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아직도 행복했던 기억이 남아있어요 ㅜㅜ 궁금하신점 댓글 달아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ㅎㅎ #일본여행후기 #오사카여행후기 #나라여행후기 #고베여행후기 #나라고베당일치기 #나라당일치기 #고베당일치기 #오사카여행동선 #나가시소멘 #일본나가시소멘 #나라나가시소멘 #미와시소멘나라 #미와시소멘 #미와시소멘후기 #나라사슴공원 #일본사슴공원 #나라사슴공원후기 #고베관람차 #고베야경 #고베후기 #고베여행후기 #고베당일치기 #라벨르블랑 #라벨르블랑프레리와이어원피스 #오사카근교당일치기 #오사카근교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