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발리여행 시작, 싱가포르항공 이용후기 기내식 / 간식 (인어공주 실사판 후기)

저 오늘 떠나요, 공항으로 ✈️ 오늘부터 여행 시작 ! 6월 말에 비행기타기는 했지만 여행은 언제나 설렘 가득이잖아요 ㅋㅋㅋ 우리 구루미들이 제가 없이 지내는게 미안하기는 하지만 엄마가 돌봐주신다고 하기도 했고 중간에 필요한 때 펫시터도 요청해놨으니 CCTV 중간중간 보면서 여행하면서 조금은 안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아침일찍부터 발리로 떠나는 항공이라서 공항에 7시까지 도착해서 언니네 커플 만나기 ! 이제 본격적으로 공항이용이랑 싱가포르항공 인천 ~ 싱가포르에서 주는 기내식과 간식 등 어떤게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용후기 #발리여행 #싱가포르여행 #2023여행 #커플여행 #싱가포르항공기내식 #인어공주영화 #싱가포르항공간식 #영화인어공주후기 일단 시작은 출발 사진부터 💗 요즘에 경기 불황이라면서 사람들 다 해외여행에만 돈쓰는지 사람 오지게 많다요 ^^^ 미리 체크인 & 좌석지정이 가능해서 온라인으로 해놨기 때문에 짐만 수하물로 부치고 바로 들어왔는데 사람이 꽤 많아서 면세점쪽 들어오는데만 20분 넘게 걸렸다 ㅜ 참고로 사이판갈때는 평일 저녁이었는데 왜인지 사람이 더많아서 40-50분정도 걸렸음 ! 아침일찍 도착해서 면세점 한번 돌면서 반지갑하나 살까 싶어서 디올이랑 생로랑 등등 돌아보고왔는데 진짜 요즘 물욕 왜이렇게 사라졌는지 그나마 제일 마음에 들었던거 디올 카로라인 반지갑 근데 그마저도 뭔가 살 의욕 없어서 밥먹으러 갔다 😓 지금 비행기타고 싱가포르가면서 생각해보니까 그냥 살걸그래찌.. 면세점까지 들어오면 라운지에 갈거아니면 푸드코트에 딱히 먹을게 없어서 그냥 패스하는 날이 많았는데 이번에 알았다 공항 푸드코트는 한식이 찐 특히 김치찌개 대존맛 ㅠㅜ 몰랐는데 푸드코트에 소주도 팔아서 다같이 가기 전에 소주한잔했는데 소주에 김치찌개 환상이라서 담에 또 먹을 예정 ! 오빠랑 내가 김치찌개 주문하고 언니랑 내 남자친구가 비빔밥 주문했는데 비빔밥은 맛있기는 하지만 쏘쏘한편 근데 같이 나오는 콩나물 국도 맛있다 저번에 사이판갈때는 쌀국수 먹었는데 쌀국수는 그냥 무난무난 ! 9시 플라이트 시작인데 조금 늦어져서 비행기 탄 시간이 9시쯤, 그리고 이륙시간은 약 35분-40분 사이 이전에 팬데믹때는 진짜 비행기가 거의 안날아서 그런지 프리패스로 갔는데 이번에는 활주로가 비행기가 많아서 복잡하다고 시간이 조금 더 미뤄졌다 비행기 타고 조금 뒤에 음료서비스해서 싱가포르 슬릭 한잔으로 시작! 맥주마실까 했는데 그래도 싱가포르 가는데 마시고 시작해야지 ㅎㅎ 참고로 매우 맛있어서 더마시게 되는 마성의 음료 🩷 가장 먼저 켠 영화는 최근에 나와서 논란이 엄청났던 인어공주… 영화관에서 솔직히 못보겠다 싶어서 이번 기회에 봤는데 안 본 사람들은 안봐도 될 정도의 내 생각 디즈니 최악의 픽🙊 중간에 왕자 구해준 다음에 Part of the world 부르는데… 인어공주의 복수극인줄 알았을 정도… 이거 아련한 노래였던거 같은데… 싱가포르까지 가는 싱가포르항공에서 가장 먼저 주는 고체음식은 크래커 바삭바삭한 콩 등이 들어가 있어서 맥주안주로 좋은데 호불호가 좀 갈리는지 예전에 리뷰에 이거 진짜 별로라던 사람이 있기는 했다 기내식을 주는 시간은 이륙하고 약 2시간정도 뒤? 내 인어공주영화가 20분 정도 남았을때 기내식을 주었다 싱가포르 항공 기내식 선택 치킨 & 매쉬드 포테이트 비프 & 라이스 두가지중에 고를 수 있고 아까 김치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배불러서 남자친구랑 둘다 치킨으로 주문했다 그리고 왜인지 나에게는 빵을 두개나줌… 많이 먹을 것같았나… 음료는 어떤걸 줄지 물어보는데 슬릭을 한잔 더 마시려고 했더니 기내식 칸에는 없고 이후에 가져다 준다고 하셔서 레드와인한잔까지 주문 완료 🙂 메뉴는 이렇게 나오는데 의외로 비프& 라이스가 아닌데 애호박 무침을 반찬으로 준다 그리고 의외로 애호박무침 양도 많음 ㅋㅋㅋㅋ 싱가포르항공의 기내식양은 적당한 편이고 기내식 좋아하는 나로써는 맛있게 먹었다 ㅎㅎㅎ 빵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갈릭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요거 정말 빵에 발라먹기 향긋하고 맛있어서 다음에 보면 사와야지 싶어서 사진찍어놓음 ㅋㅋㅋㅋ 빵 두개 받은 김에 일단 한개는 위의 갈릭소스와 함께 매쉬드 포테이토를 한쪽씩 발라주고 와인한잔 짠 ! 기본 레드와인으로 곁들이기 좋아요 ㅎㅎㅎ 싱가포르항공은 이전에 탔었을때 학생때라 별 생각이 없었는데 이번에 타니까 진짜 느껴지는게 여기는 친절하게 사육하는 느낌이 솔솔 든다ㅋㅋㅋ 시간 맞춰서 스넥 주고 음료는 중간중간 돌아다니면서 주고, 혹시 필요한거 있으면 바로 가져다주고 기내식 먹고서 다음에는 후식이라고 아이스크림도 주는데 어제 먹고싶었는데 못먹었던 붕어싸만코라 더 행복 ㅋㅋㅋ 이제 10분뒤에 싱가포르 도착해서 잠깐 면세 즐기고 발리로 떠날예정이랍니다 🙂 본격적인 후기는 갔다와서 남길거 같고 중간중간 시간있으면 여행포스팅 올릴예정이에요 💗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푸드 인플 @구루미 의 팬이 되어주세요 💗 맞팬도 환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