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세부] 막탄 숙소 4곳 비교(제이파크/벨몬트/샹그릴라/오아시스스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세모입니다: ) 이번에는 세부🇵🇭에 다녀왔는데요! 숙소 4곳을 옮겨가며 지내서, 숙소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가보자고요!👍 1. 오아시스 스파 -0.5박 패키지 보통 세부 입국을 새벽에 하시는 분 많죠! 저희도 새벽 2시 입국이었는데, 풀로 하루치 숙소를 예약하기는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마사지+숙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세부 오아시스 스파에서 하루를 묵었습니다:) 1. 아침 10시 체크아웃 2. 카톡으로 예약+송금 3. 공항 픽업 & 다음날 드랍 가능 4. 마사지 받고 바로 그 장소에서 자면 됨 5. 와이파이 & 물 카운터에 요청 가능 6. 마사지 팁 필요 7. 마사지 후 샤워가능 특징을 정리해드리자면 이러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새벽 비행으로 힘들었던 몸을 마사지로 풀어주니까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공항에서 픽업도 해주시고, 다음날 숙소까지 드랍도 되니까 교통편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좋았구요👍 단점은 침대가 조금 불편했다는 점 뿐입니다. 숙소가 애매해서 첫날부터 투어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0.5박으로 마사지 받으면서 피로 먼저 푸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마사지와 숙박을 동시에! 새벽입국 추천 2. 제이파크 워낙 유명한 곳이죠~ 그 다음 숙소는 제이파크입니다. 오아시스 스파에서 10시 30분쯤 드랍 요청을 하고 제이파크에는 11시쯤 도착했어요. 제이파크 체크인은 3시부터인데요, 11시에 가니까 미리 체크인을 해주고 12시에 다시 오라고 그러더라구요. 12시에 다시 가니까 방을 줬답니다! (저희는 얼리체크인이 된 케이스이지만, 성수기에는 안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저희 코스대로 오셔서 일찍 도착하셨다면, 제이파크 앞에 샹스몰 구경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1. 디파짓 있음($100/1일) 2. 바로 앞 샹스몰 마트- 환전소가 환율이 좋음 3. 한국인 제일 많음 4. 프라이빗 비치에 사람이 적다 5. 조식을 못 먹을 경우, 픽업 요청 가능 6. 카운터에서 환전가능(달러->페소) 후기 읽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한국인이 정…말 많습니다! 90%는 한국인이었어요. 특히나 워터파크가 아동 수준에 맞춰져서 꾸며진 것 같아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G동에 묵었는데요. 가장 최근에 지어진 건물이어서 그런지 시설은 좋았어요! 바다도 보였구요. 뷰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장점은 프라이빗 비치가 너무 예뻤어요:) 샹그릴라가 넘사벽이라는 얘기를 듣고 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제이파크의 바다가 더 좋았어요. 그 이유는 다들 풀장에서 놀다보니 프라이빗 비치에 저와 제 친구밖에 없었거든요~ 그래서 전세 낸 것 처럼 놀았답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는 샹그릴라보다 제이파크를 추천드려요! 풀장 종류도 더 많고, 아동친화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점은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다 + 샤워기 필터 필수. 로 요약해볼 수 있겠네요. 제가 간 4개의 숙소 중에서 샤워기 필터가 가장 빨리 더러워졌습니다. 세부 여행 시에는 샤워기 필터가 필순데, 여기가 유독 심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다음날 투어가 잡혀있어서 새벽 체크아웃을 했는데요~ 조식 픽업 요청을 하니까 빵, 사과, 베이컨, 해시브라운 등 간단한 아침을 싸주시더라구요. 투어가실 분들 참고하세요! 이렇게 자잘한 서비스들 좋았네요:) ✨️=>아동 동반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추천! 3. 벨몬트 호텔 막탄 투어 끝나고 막탄에 도착하면 오후3-4시쯤 되거든요. 그때 도착하면서 풀로 비싼 호텔 묵기에는 아쉬워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벨몬트 호텔에 묵었어요! 근데 웬걸…프라이빗 비치가 없다는 점 빼고, 저는 세부에서 묵었던 호텔 중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장점> 1. 저렴한 가격대(샹그릴라, 제이파크 등이 2n만원 대라는 걸 생각해보면 6-8만원인 이 호텔..쵝오잖아?) 2. 친절한 직원분들(샹,제의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지만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다면, 여기는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어서 그런지 훨씬 여유롭게 서비스 받는 기분이었어요) 3. 근처 치안(세부가 치안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데, 뉴타운 근처여서 그런지 이쪽은 숙소 주변을 걸어다닐만 하더라구요! 세부와서 처음으로 걸어서 아침 픽업하러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ㅋ) 4.필터 필요 노!(샤워기 자체에 필터가 달려있는 것 같더라구요) <단점> 1. 프라이빗 비치가 없다(이게 조금 치명적인 단점이기는 하죠… 세부에는 보통 물놀이 하러 오니까요) ✨️=> 전체적으로 비즈니스 호텔같은 느낌! 4. 샹그릴라 세부 막탄 쪽 최고의 호텔, 샹그릴라! 한국에서부터 엄청나게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만큼 좋았던 것 같지는 않아요…:( 일단 저는 호텔 첫인상이 엄청 중요한 사람인데요.. 2시쯤 가니까 엄ㅡ청 사람이 몰려서 그런지, 체크인 하는 거에만 1시간은 걸린 것 같아요. 체크인 대기 줄-> 체크인 후 키를 받기 위해서 30분 넘게 기다렸답니다..^-^ 로비에 사람은 또 엄청 많아서 친구와 여기 너무 도떼기시장 같다는 말을 했을 정도에요. 너무 기대가 커서 그런지 실망도 컸어요. 저희는 오션윙에서 묵었는데요. 오래된 건물 치고 룸컨디션은 좋았어요. 침대도 넓직하니 좋았구요. 뷰는 시티뷰여서 그런지, 바다가 보였던 제이파크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샹그릴라의 장점은 다양한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아침 요가, 스노쿨링 등 미리 찾아보고 가시면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즐기실 수 있으세요. 조식은 샹그릴라에서만 제대로 먹었어요! 한식, 양식 등 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메뉴도 매번 똑같은 게 아니라, 몇가지는 바껴서 나와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망고는 나오는 날이 정해져 있어요! 저희는 운좋게 딱 맞춰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세부 와서 먹은 망고 중 쵝오…:)😋 기대를 너무 많이 한 만큼, 실망도 컸지만. 샹그릴라를 간 걸 후회하지 않는 이유는, 밤바다에서의 기억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낮과는 달리 밤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서 저와 제 친구가 독점한 것처럼 바닷가를 걸어다닐 수 있었거든요:) 비치베드에 누워서 하늘도 보고, 파도 소리도 들었던 이때가 세부에서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샹그릴라에 묵으시는 분들! 프라이빗 비치에 밤산책 한 번은 다녀오세요:)♡ 강추!-! ✨️그럼 호텔별 총 순위를 매겨볼게요!✨️ 서비스: 벨몬트> 오아시스> 제이파크> 샹그릴라 혼잡도: 샹그릴라> 제이파크> 벨몬트=오아시스스파 가격: 샹그릴라> 제이파크> 벨몬트> 오아시스 스파 수영장: 제이파크> 샹그릴라> 벨몬트 프라이빗 비치: 제이파크, 샹그릴라(o)/ 벨,오(x) 질문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다음 글에는 세부 맛집 추천글을 가지고 올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