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세부여행 단독 패키지 생생 후기

필리핀 세부 여행 단독 패키지로 직접 다녀온 생생 후기 글, 사진 @마녀씨 촬영일자 2023. 8. 25~ 31 안녕하세요. 날아라마녀씨입니다. 얼마 전 필리핀 세부 여행을 다녀왔어요. 9개월 만에 재방문했는데, 그 사이 좋아진 것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단독 패키지로 편안하게 다녀온 생생후기 시작해 볼게요! 1. 막탄공항 픽업 샌딩 주소: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6016 Cebu 인천공항에서 약 4시간을 날아 드디어 막탄 공항에 도착했어요. 이번엔 막탄 쪽에 호텔을 잡았고 비오비투어 단독 패키지를 이용했어요. ✔ 한국인 가이드분이 직접 픽업을 나와주셔서 치안 및 여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편해요. 2. 제이파크 리조트 주소: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제가 투숙했던 곳은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5성급 리조트인 제이파크 리조트였어요. 객실 크기도 넓은 편이고, 무엇보다 부대시설이 훌륭한 곳이에요. 장점이 꽤 많은 곳이지만, 그중에 가장 좋았던 건 조식 룸서비스. 식당은 꽤나 붐비는 편이라, 객실에서 편하게 룸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니 너무 편해요. 최고의 장점은 수영장인데요. 리조트 내부에 거대한 워터파크가 있기 때문에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얼마 전에 오션월드 갔다가, 슬라이드 탑승하는데 1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이곳에서는 대기 없이 바로바로 슬라이드도 탈 수 있어요!! 진짜 신나요 ♥ 리조트는 호텔식, 풀빌라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경도 꽤나 잘 되어있어요. 해먹도 곳곳에 있는데, 그늘 아래에서 낮잠 자던 그 순간이 가장 행복했습니다. 유수풀 이외에 일반 수영장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는데, 제이파크 리조트 소개만 하려면 포스팅 2편으로도 부족할 거예요. 이건 다음 편에 자세히 소개할게요! 3. 프라이빗 호핑투어 필리핀 세부 여행의 꽃은 단연 호핑투어에요. 우리는 단독 패키지 및 단독 호핑을 이용했어요. 우리끼리만 배에 탑승해서 신나게 즐길 수 있으니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다는 게 특징이에요. 배에는 오리발과 스노클링 안경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요. 지난번 방문 때에는 제 안경을 별도로 챙겨왔었는데, 이번엔 일부러 챙겨가지 않았어요. 내 안경보다 배에 비치된 게 훨씬 좋아요. 품질 유지를 위해 몇 달에 한 번씩 교체하신다고 해요. 너무나 신났던 호핑. 저는 물개라 물놀이 진짜 좋아해요 🙂 친구는 수영을 못하는데, 그래도 걱정 없어요. 현지 직원이 직접 붙어서 사진 촬영도 해주고, 수영도 도와주니까요. 저는 제 고프로가 있어서 수중 촬영도 무사히 마쳤지만, 수중카메라가 없어도 걱정 없어요. 팀 당 한 대의 고프로 대여로 멋진 여행 사진도 남길 수 있어요. 배 안에 비치된 아이스박스에는 음료와 물, 맥주가 가득 들어있어서 원하는 만큼 아무 때나 마실 수 있어요. 프라이빗 호핑은 총 두 코스에서 수영을 하게 돼요. 25인승 큰 배를 우리끼리만 이용하며, 중간에 과일도 제공되는데요. 제철 맞은 망고와 바나나, 망고스틴까지 푸짐하게 제공됩니다. ✔ 바나나 왜 이렇게 젤리 같고 달아요? 호핑투어에서는 도시락도 제공되는데, 고급스러운 벤또 스타일이에요. 카레, 돈가스, 튀김에 전까지. 한국인 입맛에 딱 맞춘 식단이에요. 물놀이 후 빠질 수 없는 라면! 배 위에서 즐기면 2배는 더 맛있어요. 해외 제조와 한국 제조 라면의 맛이 다른 건 알고 계시나요? 제공되는 라면은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서 맛도 훌륭해요! 마지막으로 낚시 포인트에 가서 낚시도 해볼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도 성공하지 못해서 현지 스텝이 잡은 물고기 사진만 담아보기. 낚시는 늘 어려워요. 4. 모알보알 Moalboal 이날은 모알보알, 오슬롭 투어가 있는 날. 요즘은 투어 하는 본인이 직접 대기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어요. 새벽 1시에 일어나서 출발했지만, 오랜만에 본 고래상어는 여전히 감동 두 배. 역시나 단독 패키지로 이동하기 때문에 쌩얼로 부담 없이 출발해 줘요. 저 모알보알은 처음 가보는데, 여기 진짜 대박이에요. 이번 여행에서 모알보알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 커다란 거북이와 함께 수영도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에요. 여태껏 필리핀 세부 여행에서 즐겼던 액티비티 중 이게 원탑이었어요. 심해에 떠다니는 정어리 떼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는데, 감탄하느라 정신을 못 차릴 정도였어요. ✔ 현지 스태프분이 혼신의 힘을 다해 정어리 떼 아래로 내려가서 이렇게 멋진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심해로 내려가더니 물속에서 도넛도 끊임없이 만들어주셔서 좋은 추억 정말 많이 만들었어요. 모알보알은 무조건 두 번 가세요!!! 신나는 수영을 즐긴 후, 맛있는 식사를 즐기니 진심 꿀 맛! 데려가 주신 레스토랑은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음식도 맛있어요. 혼자만 보기 아까웠던 물속 풍경은 영상으로 담아봅니다. 꼭 보세요 🙂 나는 매일 돌려보기 하는 중. #필리핀세부여행 #세부여행 5. 프라이빗 시내투어 CITY TOUR 세부 여행 중 시티투어는 빼놓을 수 없지. 막탄에서 투숙했기에, 하루는 시티투어를 진행했어요. 역시나 단독 패키지이기 때문에 우리가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요. ✔ 요즘은 유적지보다 핫플들을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저는 쇼핑과 예쁜 스팟 위주로 일정을 짰어요.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현지인 맛집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었어요.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짝퉁시장으로 유명한 파크몰. 별다르게 살 건 없었지만, 유명하다고 해서 들러봤는데 그냥 눈요기하기 좋아요. 시라오 가든은 빼놓을 수 없는 스팟 중에 하나에요. 세부 여행에서 수영만 한다고 생각했다면 그건 편견이라는 것! 멋진 전망과 구석구석 피어있는 알록달록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여기 진짜 예뻐서 스냅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 한국인 가이드분이 수준급의 사진 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인생 사진 100만 장 건질 수 있어요. 가이드분이 찍어주신 사진 🙂 날씨가 흐려서 속상했지만, 시라오가든은 언제 봐도 예쁜 곳이랍니다. ✔ 전에는 비둘기가 많아서 무서웠는데, 이번에 갔더니 하나도 없어서 너무나 행복했다는 것. 다음으로 이동한 건 레아신전. 전부터 꼭 와보고 싶던 곳이었어요. 레아신전은 멋진 야경명소로도 유명한데, 낮에 방문해도 전망이 정말 좋아요. 공식 포토존에서 인생사진 하나 건지고요 🙂 어둠이 내리니, 신전에 빛이 들어와요. 여기 풍경도 정말 멋지지만, 이곳에서 바라본 시내의 야경도 정말 멋지답니다. 레아신전까지 둘러본 후, 다음으로는 아얄라몰에 들러줬어요. 막탄에는 큰 몰이 없기 때문에 시내 나왔을 때 들러줘야 해요. 여행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쇼핑! 한국인 가이드분이 유명한 제품들도 추천해 주셔서 쇼핑리스트도 채워봤어요. 든든한 쇼핑을 마치고, 저녁은 로컬 선상 레스토랑에 방문했어요. 여기 진짜 독특해요. 종이를 접시처럼 사용하는데, 음식들 하나같이 맛있고 깔끔해요. 비오비투어 ★ 세부자유여행 NO.1… : 네이버 카페 세부여행 맞춤 컨셉여행으로 즐기자! 각양각색 단독가이드 투어 여행사 세부자유여행 NO.1 BEST OF BEST cafe.naver.com 비오비투어는 맞춤 여행 전문으로, 해외가 처음이거나 대가족일 경우 안전한 여행을 원할때 이용하기 좋아요. ✔ 우리끼리만 다닐 수 있는 단독 패키지로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만을 쏙 뽑아 구성해두었어요. ✔ 공항부터 1:1 한국인 가이드 맞춤 서비스로 자유롭게 일정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메리트에요. 오늘은 필리핀 세부 여행을 단독패키지로 다녀온 생생 후기 소개해 드렸어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식당 선택은 물론 모든 게 마음에 들었던 이번 여행. 특히 모알보알은 진짜 최고였어요. #세부여행패키지 #필리핀세부패키지 #세부단독패키지 #필리핀세부단독패키지 #세부여행후기 #필리핀세부여행후기 제이파크리조트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막탄 세부 국제공항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6016 Cebu, 필리핀 힐루뚱안 호핑 투어(Gilutongan Hopping Tour) 필리핀 플랫 Moalboal Moalboal, 세부 필리핀 시라오 가든-리틀 암스테르담 Unnamed Road,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