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후기 알차게 짜는 3박5일 일정 계획과 팁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후기 알차게 짜는 3박5일 일정 계획과 팁 Edit by 헤드위그 @whiteowl_35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가지면 아무걱정 근심없이 푹 쉴 수 있는 필리핀 보라카이여행을 가고 싶다고 했는데 보홀에 이어 이번에 3박5일간의일정으로 계획을 세워 다녀올 수 있었다. 늦은 밤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칼리보공항에 도착한 뒤에 이동 하는 경로가 만만치 않았지만 계획을 철저하게 한 덕분에 화이트비치 일몰은 호핑투어와 말룸파티, 스파 까지 정말 꿀맛같은 휴가를 가질 수 있어 좋았다. 3박 5일 이동시간을 생각하면 아무래도 보다 알차게 보라카이여행을 즐겨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팁들만 모아서 소개해본다. 본격적인 이야기를 하기 전 비행기는 인천공항발 에어서울 밤 7시 15분 출발 왕복행 비행기를 대략 43만원 정도에 이용했다. 시차 1시간을 감안하더라도 비행시간 4시간 30분에 공항에서 섬까지 이동시간 합쳐 대략 새벽2시에 숙소에 체크인 할 수 있었다. 1. 보라카이G 픽업샌딩 보홀이나 세부도 다녀왔지만 필리핀 보라카이여행은 사람 손이 많이 타지 않는 천혜의 휴향지로 칼리보공항에서 상당히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만큼 3박5일 동안 디테일한 보라카이여행계획이 필수다. 공항에서 섬까지 들어가는 길을 현지 도착해서 구하기 쉽지 않은 만큼 미리 보라카이G 픽업샌딩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라카이여행은 픽업샌딩부터가 시작이다. 섬으로 들어가는 배시간도 고려해야하고 선착장까지 이동하는 방법, 그리고 툭툭이를 타고 호텔까지 이어지는 구간까지 난관이었다. 그래서 고민끝에 보라카이G 픽업샌딩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공항앞에서부터 직원분들이 피켓을 들고 환영해주었고 한국인 미팅은 물론 각종할인쿠폰과 쾌적한 카페에서 시간에 딱딱 맞춰 이동하니 정말 편했다. 보통 필리핀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달러로 환전하는데 카페에서 페소로 환전이 가능한 만큼 정말 A부터Z까지 여행피로도가 확 줄어드는 느낌이었다. 이동하는 동안 목이 탈 수 있는 만큼 생수와 주전부리 바나나칩, 그리고 8gb 유심칩까지 들어 있는 기프트, 그리고 무엇보다 이동할때 무거운 짐을 옮기는 포터비까지 보라카이G 픽업샌딩 한번에 모든걸 해결했다. 보라카이 G 자유여행 : 네이버 카페 보라카이 여행 자유여행 호핑투어 말룸파티 최대 규모 업체 칼리보 보라카이 직영 라운지 스파 보유 업체 cafe.naver.com 2. 위치 좋은 신상호텔 헤난파크리조트 휴양지에서 힐링 가득한 느낌으로 지냈던 헤난파크리조트는 3박 5일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던 곳이었다. 하루 12~17만원 사이에 이용할 수 있으며 헤난파크리조트 주변으로 도보로 5~10분거리에 졸리비는 물론 맥도날드와 쇼핑스트리트인 디몰이 있어서 따로 툭툭이로 나가는 비용이 없어서 좋았다. 호캉스 그 잡채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시설도 좋고 물도 깨끗해서 연장하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았다. 헤난파크리조트 알아보기 3. 프로그램 알찬 보라G 호핑투어 새벽 2시쯤에 체크인 한 뒤 일단 호텔에서 푹 쉬다가 오후 일정부터 제대로 놀기로 계획을 했다.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인 호핑투어를 시작하는데 여독을 충분히 풀고 시작하는 계획은 보라G의 로또 호핑투어가 제격이었다. 힐링하러 여행와서 힘들고 싶지 않기도 했고 무엇보다 선셋까지 포함된 프로그램이라 다른 곳과 차별화된 보라카이여행계획으로 마음이 끌렸다. 호핑투어를 위해서 11시 30분경에 스노우커피에서 모여서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화이트비치로 이동했다.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곳이라고 소개해주신 곳으로 PAMANA는 화이트비치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맛집이었다. 점심까지 든든하게 먹고 본격적인 물놀이를 하기위해 보라G 로고가 박힌 방카에 탑승했다.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잔잔한 바다 그리고 하얀 뭉게구름까지 TV에서만 보던 휴양지 느낌 제대로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었다. 스노쿨링 포인트까지 이동하는 시간 사진도 많이 찍고 특히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는 직원분이 멋지게 사진을 찍어서 보라카이여행 후에 카페에 올려주셔서 정말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았다. 보라카이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정과 계획이 호핑투어 인데 프로그램이 알차지 않으면 배위에서 춤추는 것만 있어 실망할 수가 있다. 보라G는 물놀이에 특화된 호핑투어를 할 수 있어 찐 여행러인 나에게 딱 맞는 스케쥴이라 좋았다. 빠지에 있는 수상놀이기구들을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7m다이빙대는 물론 블랍점프대와 패들보트 그리고 슬라이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색다른 호핑을 즐길 수 있었다. 2차 스노쿨링 포인트로 이동하면 인어공주 옷을 입고 인생사진도 찍을 수 있는데 수영못하는 초보자들도 멋진 사진을 건져갈 수 있다. 특히 바다위에서 펼쳐지는 블랍점프는 정말 대박이었다. 사장님이 징검다리 건너기에 성공하면 선물도 준다해서 도전했는데 아무생각없이 즐겁게 놀다온 기억만 남았다. 호핑투어 마무리는 아이스버킷챌린지 당첨! 무더운 필리핀 날씨에 시원한 얼음물을 쏟아냈다. 그리고 이어지는 한국 김치라면은 못참았다. 해가 질때까지 이어지는 물놀이에 화이트비치로 돌아오면서 볼 수 있는 선셋타임까지! 한가지 팁이 있다면 방카에서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만큼 선셋사진을 건지러 사진용 옷도 챙기기! 4. 보라카이여행 색다른 말룸파티 사실 보라카이 여행을 하면서 호핑투어와 양대산맥인 말룸파티를 빼놓을 수 없다. 3박5일 중에 하나라도 빠지면 무언가 일정이 비게 되는 느낌이라 여행계획을 잘 짜야한다. 시즌에 따라 말룸파티 운영을 하지 않을 때가 있는데 보라G 프라이빗 말룸파티를 이용하면 시즌에 상관없이 튜빙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보라카이여행을 계획하면서 항상 중요하게 생각해야할 시즌이 바로 건기와 우기인데 말룸파티는 건기에 물이 부족해 튜빙을 운영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 잘 알아봐야한다. 보라G는 타업체는 이용할 수 없는 프라이빗한 말룸파티 구역이 있어서 슬라이드는 물론 튜빙과 스윙 그리고 최근에 오픈한 짚라인까지 물놀이의 끝판왕을 맛볼 수 있다. 건기라서 말룸파티를 이용 못할 줄 알았는데 정말 물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주민들을 보고 깜짝 놀랐다. 타업체는 이용 못하고 오직 보라G만 이용이 가능한 만큼 보다 쾌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 둥지포토존에서 사진도찍고 시원한 맥주와 음료까지 부족함 없이 챙겨주신 사장님께 정말 감사했다. 점심식사로 닭볶음탕을 준비해주셨는데 진짜 고급진 가평으로 휴가온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멋진추억을 만들었다. 라면도 먹고 망고부터 수박 파인애플까지 물놀이도 즐기고 든든하게 먹고 꿈같은 보라카이자유여행이었다. 식사 후에는 피로를 풀겸 카와스파를 즐겼는데 필리핀에서 유명한 가마솥스파로 물도 따뜻하고 정말 좋았다. 보라G 말룸파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짚라인도 있었는데 앞으로 ATV는 물론 리버크루즈도 차차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에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분이 있다면 보라G를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5. 보라카이 여행 팁! 샌딩도 보라G 칼리보 공항으로 다시 돌아가면서 앞서 섬으로 들어오는 과정을 반대로 거쳐야 하니 막막하다. 이럴때 역시 보라G 샌딩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최선! 게다가 공항 비행기시간에 맞춰 대기도 해야하는걸 생각하면 라운지이용도 필수 인데 이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머릿속에 계산기를 두들겨 봐도 보라카이G가 최고의 선택인 것 같다. 마지막날 한국으로 돌아가는 길도 저녁식사시간에 걸치는데 라운지에 떡볶이와 김밥 그리고 제육 등 한식이 그리워질때딱 먹을 수 있어 행복했다. 컵라면도 있고 샤워실은 물론 한켠에 수면방도 있어서 가족단위, 친구들끼리 옹기종기 앉아서 비행기 출발시간까지 편하게 쉬어가기 좋았다. 그리고 기념품샵도 있어서 친구들에게 줄 기념품까지 마지막 페소, 달러 털이까지 알차게 보낼 수 있었다. 라운지에서 기념품을 사서 무게가 걱정된다면 바로바로 캐리어저울을 이용해서 재볼 수 있다는 점도 꿀팁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악마의 잼이 정말 맛있었는데 직접 먹어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선물로도 최고였다. 3박5일간동안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정말 피곤했을지도 몰랐던 일정인데 보라G덕에 알차게 휴가를 보낼 수 있어 좋았다. 쾌적한 숙소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다른 곳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보라카이여행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시간내서 해외에 나갔는데 보다 좋은 기억 많이 남기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 같다. 최고의 선택이었던 보라G 연락처를 남기며 후기를 마친다. 보라카이G 진심을 담아 진실하게 다가가는 보라카이G입니다. pf.kakao.com 보라카이 섬 필리핀 말라이 보라카이 섬 말룸파티 Pandan, Antique, 필리핀 Snow coffee XW7G+JPV, Malay, Aklan, 필리핀 칼리보 국제공항 M9PJ+98H International Airport, Access Road, Kalibo, 5600 Aklan, 필리핀 HENANN PARK RESORT, BORACAY Station 2 Main Road, Boracay Island, Malay, 5608 Aklan, 필리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