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Blog] 도쿄 근교 여행 당일치 가능한 온천 추천 시즈오카 아타미 fuua 방문후기 가는 방법

도쿄에서 2시간 당일치기로 갔다올 수 있는 도쿄 근교 시즈오카 아타미 온천여행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골아파덕입니다. 오늘은 도쿄에서 2시간이면 갈수있는 도쿄 근교의 소도시 아타미의 당일치기 온천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일본은 호텔 숙박하지않고 온천갔다오는걸 당일치기온천 이라고 표현을 하는데요 제가 간 온천도 당일치기온천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였답니다. 시즈오카 아타미자체가 도쿄에서 2시간정보밖에 걸리지않아서 당일치기로 바다보고 카페가고 맛있는 해산물도먹고 그리고 마무리로 온천까지 즐기고 오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랍니다. 그럼 제가 갔다온 체험기를 공유해보록할게요 주소 가는방법 주소 Ocean Spa Fuua 10-1 Wadahamaminamicho, Atami, Shizuoka 413-8626 일본 시즈오카현 아타미시 와다요코미나미초 10-1 오션스파 fuua 가는방법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에 대해서만 작성해볼게요 아타미역에서 무료 송영버스 이용 아타미역에서 나오면 온갖 호텔, 온천들의 송영버스가 기다리고있는데 저는 처음에 위치확인을 못해서 아타미 역 바로 앞에 있는줄알고 거기서 기다렸었는데 역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었어요!! 맥도날드 바로 앞에서 탑승이니 꼭 이점 확인하고 기다려주세요 저 하마터면 못탈뻔했어요ㅋㅋㅋㅋ 역앞에서 이렇게 귀여운 하늘색 버스탑승하면 온천까지 갈 수 있어요 당일치기 온천을 운영하는 fuua는 고락쿠엔호텔 안에 있어서 호텔 송영버스와 함께 사용되니 이점도 꼭 확인해주세용~~ 송영버스 시간표 왼쪽은 아타미역 출발 시간표 오른쪽은 호텔 출발 시간표에요 도쿄로 만약에 돌아가신다고한다면 늦어도 온천에서 20시 40분 열차는 타고 나오셔야하니 이점도 꼭꼭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영업시간 입장료 입장료 평일 성인 3,080엔, 어린이 2,310엔 주말,축일 성인 3,410엔, 어린이 2530엔 애프터5 (17시 이후입장) 평일 성인 2,310엔 어린이 1,760엔 애프터5 (17시 이후입장)주말, 축일 2,640엔, 1,980엔 ** 호텔투숙객 할인도 있으니 이점은 확인 부탁드릴게요 영업시간 10시 00분 – 22시 00분 (최종입관 21시 00분) 방문후기 셔틀버스에서 내리면 호텔이용객과 온천 이용객이 나눠져서 이동하는데요 온천 건물로 가는길엔 이런 도리이도 있더라구여 그리고 아타미라고 적혀있는 조형물도 있고 원래는 여기서 사진도 더 찍고싶었지만 일단 온천하고 보려고 서두릅니다. 저는 애프터5로 들어갔어요 오전 관광을 끝내고 진짜 습해서 찝찝했는데 빨리 좀 씻고 싶었어여ㅋㅋㅋ 이곳을 쭉 직진해서 통과하시면 온천 도착!!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쭉 올라가면 진짜 온천 입구가 보입니다. 온천을 다 끝내고 나오면 저 자동정산기를 통해 계산을 할 수 있고 계산이 끝나면 바코드 영수증이 나와여 그러면 그 영수증을 위에 게이트에 찍고 나올수 있답니다. 일단 원피스와 바지 둘중 하나 선택해서 옷을 받아서 온천으로 고고. 총 7층까지 있구여 여성은 7층 남성은 5층에 스파존이 있어요 그리고 3층과 4층은 휴식공간으로 사우나나 간단한 카페등이 있어요 2층엔 레스토랑이 있는데 레스토랑은 방문을 안해서 넘어갈게요 스파공간은 당연히 사진을 못찍으니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인피티니온천이에요1! 내부에도 탕이 있는데 이 인피니티 노천온천이 너무 좋아서 계속 이곳에서 온천을 하게되더라구요 그리고 내부에 사우나도 있어요!! 먼저 씻고 휴게공간으로 이동했어요 3층은 아늑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다양했답니다, 그리고 3층에는 사우나가 2군데 있는데 사우나를 이용할때는 핸드폰이나 지갑같은 소지품을 보관하는 사물함이 있어서 좋았어여 2군데 모두 뜨끈하게 지지면서 수면할 수 있는곳이었답니다 3층에 연결된 베란다로 나가면 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이 바다는 인피니티 온천에서도 즐길수있답니다. 바다구경을 끝내고 보드게임룸으로 가봤어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가족단위로 놀러오거나 친구들 여럿이서 놀러와도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저는 오후 5시 이후에 입장했는데 오전에 들어와서 하루종일 놀아도 될것같았어여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마무리는 핀란드식 사우나를 즐겼답니다. 원래는 유료인데 현재는 관내복 착용에 한해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하더라구요 다만 시간대가 애매해서 저는 이거하고 막차 못탈까봐 걱정했는데 핀란드식 사우나도 즐기고 마무리 온천까지 싹 끝내주고 막차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핀라드식 사우나는 13:30、15:30、17:30、19:30 시간대에만 이용가능하구여 로우류라고해서 저 안에 둥그렇게 앉아서 직원분이 물을 뿌려주고 수건으로 막 부채질도 해주고 그런곳이랍니다. 입장전엔 충분한 수분을 보충하고 들어가시는걸 권장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아타미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